로스트아크 BC카드 콜라보 신용카드 출시 예정 론칭 정보

국내 게임중 최고라고 뽑히는 MMORPG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BC카드가 손을 잡고 콜라보를 해서 카드드를 론칭한다고 해서 많은 게이머들이 엄청난 환호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로스트아크는 국내 게임 중에서 운영을 잘 한다고 평가를 받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즐겨 하는 게임인데요, 저도 게임을 현재는 쉬고 있지만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비씨카드와 로스트아크의 게임사인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중장기적 협럭 관계를 구축 했는데요, 이 카드는 '로스트아크'에 특화된 상업자표시신용카드 즉 PLCC를 올해 1분기에 선보인다고 했습니다.

 

 

BC카드의 입장에 따라서는 최근에 카드사나 은행 등 금융권에서 게임사와 제휴한 사례는 일부가 있었으나 중장기적으로 협력 관계를 구축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였네요.

 

그래서 오늘은 로스트아크와 BC카드의 콜라보된 신용카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보고 어떤 쓰임새가 있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BC카드

 

로스트아크-비씨카드-콜라보
로스트아크 x 비씨카드

 

로스트아크 BC카드의 주요 혜택은 로스트아크 및 온오프라인 결제를 했을 때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주요 혜택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카드 사업 수익금을 통해서 기부금을 조성한다고도 말을 했으니, 참 좋은 사업이 아닐가 싶습니다. 로스트아크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이라는 것이 굉장히 좋은 일 같네요.

 

이 한장의 카드는 게임 내 결제는 물론이며 실생활에서 까지 많은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게임 내에서는 유저들이 캐릭터를 강화시키기 위한 각종 재료 아이템과 외형아이템, 기간제 특수효과 등 각종 재료 아이템과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할인 혜택과 또한 편리한 결제를 위해 특화됬다고 합니다.

 

만약 로스트 아크에 현질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것 같아요. 박상범 BC카드 카드 사업본부장은 로스트아크의 유저에게 차별화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끊임 없는 혜택을 경험한다고 하니 유저가 많은 로스트아크의 유저들이 많이 발급을 할 것 같네요.

 

 

현재 로스트아크와 BC카드의 콜라보레이션 카드는 시작일이 올해 1월 26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아니지만 1분기에 출시한다고 하였지요. 발급에 시간이 약간 소모되는 신용카드의 특성을 고려 했을 때, 조금 일찍 신청 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지만 발급 신청 가능한 날짜는 이벤트 시작 날짜인 1월 26일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로스트아크 PLCC 디자인

 

로스트아크-비씨카드-디자인
로스트아크 비씨카드 디자인

이번에 공개된 로스트아크 BC카드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할인 혜택 및 그리고 카드 사업수익금을 통해 기부금을 조성한다는 것 역시 엄청난 혜택 및 정보이지만 개인적으로 공개된 디자인이 너무 예뻤습니다.

 

총 8가지의 디자인의 카드를 론칭한다고 했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정말 높아 보입니다. 특히 유저들 취향에 맞춰서 로스트아크의 캐릭터 중 하나인 '모코코' 캐릭터가 새겨진 카드가 정말 예뻐 보였는데요, 저도 로스트아크 유저로써 복귀를 하게 되면 꼭 하나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웨이가 그려진 카드와 긁자에요라는 글씨와 모코코가 들어가있는 카드가 생각 적으로 매력있어 보이는데요, 많은 유저들이 커뮤니티에서 카드에 대한 관심을 가지면서 디자인 역시 마음에 든다는 평가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떠시나요?

 

로스트아크 BC카드 콜라보 마무리

 

로스트아크-게임-포스터
로스트아크 로고

 

오늘은 이렇게 로스트아크와 비씨카드의 콜라보레이션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현재 신용카드가 필요하시거나 특히 로스트아크를 즐겨하시는 유저라면 카드 발급신청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도 마침 신용카드가 하나 필요하고 게임도 즐겨 하고 있어서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로스트아크가 처음 오픈 했을 때 부터 했던 멤버인데,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게임들은 재미 있는 게임들은 많지만 확률성 뽑기 아이템, 미흡한 서버운영 등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는 게임들이 많이 없는데요, 그럼에도 로스트아크는 게임사의 운영능력과 다른 게임들 처럼 도박성 아이템 운영을 하지 않아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앞으로도 잘 할 것 같은 스마일게이트 이지만, 부디 이런 운영을 계속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메이플 스토리나 다른 NC 게임의 현질에 지쳐서 로스트아크로 넘어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로스트아크 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오는 게임들은 로스트아크를 본보기 해서 만들어지고 운영을 했음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