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PS5 가격 PC 출시일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게임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오늘 날짜인 11월 9일 공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올해 콘솔 게임 중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혔던 게임입니다.

 

 

2018년 호평을 많이 받던 '갓 오브 워'의 후속작으로 나온 작품이며 북유럽의 신들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세계관 속 신 들과 맞서는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입니다.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4, 5에서 정식 출시를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격, PC 출시일 등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최대 기대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갓-오브-워-라그나로크-메인-사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메인

 

올해 콘솔 게임 시장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2022년 11월 9일 공식 출시되었는데요. 현재 많은 분들이 예약구매를 하고 계십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2005년부터 이어진 갓 오브 워 시리즈 여덟 번째 타이틀이자 2018년 게이머들의 호평을 한 몸에 받은 갓 오브 워 후속작입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은둔한 전쟁의 신이 아들과 함께 여행하며 고난을 헤쳐나가는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갓-오브-워-라그나로크-게임-속-한장면-1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속 한 장면1

 

PS4와 PS5로 서비스되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게임만을 위해 만들어진 콘솔 기기 성능과 게임 패드 조작감을 극대로 끌어올렸는데요. 사실감 있는 섬세한 그래픽에 정교한 화면 연출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하게 느껴지게 합니다.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아버지와 아들이 자연스럽게 연계하며 전투를 펼치는 모습이 특색인데요. 스토리 초반 북유럽 신화 최고신 오딘 등장과 번개 망치 묠니르를 다루는 토르와 대결 장면은 작품을 기다려온 게이머들의 마음을 충족할만합니다.

 

호쾌한 액션과 빠른 이야기 전개를 통해 제작사 산타모니카스튜디오가 새롭게 재해석한 신화 속으로 몰입감 있게 빨려 들게 하는데요. 게이머들은 게임을 즐기며 여러 캐릭터 사물과 직접 상호작용하고 선택에 따라 다양한 분기를 만나 숨겨진 요소를 찾아 나가게 됩니다.

 

전작에서 아버지 보호를 받던 유년기 아들이 사춘기를 겪는 청소년으로 자라는 스토리이고 게임중에 아버지와 갈등을 겪으며 또 성장하는 스토리도 뭉클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거대하고 긴 이야기를 그려낸 서사는 물론이며 표정 변화부터 손가락 끝의 움직임까지 정밀하게 구현한 표현력과 인물 심리 묘사가 돋보이는 갓 겜입니다.

 

갓 오브 워 게임 특징

 

갓-오브-워-라그나로크-게임-속-한장면-2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속 한 장면2

 

첫 번째, 아직 쓰이지 않은 미래

 

아트레우스는 로키의 예언과 라그나로크에서 자신의 역할을 알려줄 지식을 찾고자 하는데요. 크레토스는 실수를 반복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의 사슬에 묶인 채 살아갈지 혹은 과거를 잊고 아트레우스에게 필요한 아버지가 될지 선택해야 합니다.

 

두 번째, 전쟁의 무기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위한 새롭고 다양한 능력과 함께 리바이어던 도끼, 혼돈의 블레이드, 수호자 방패가 돌아옵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아홉 영역의 신과 괴물을 상대하며 크레토스의 강력한 스파르타의 전투 능력은 다시 한번 시험대에 오릅니다.

 

세 번째, 장대한 영역을 탐험하세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답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여정에 함께하며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만남과 동시에 다양한 적 생명체, 괴물, 북유럽의 신들을 상대하세요

 

네 번째,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집착과 수용 사이에서 고민하는 동안 극적이고 진심 어린 여정을 경험하십시오.

 

Santa Monica Studios가 호평을 받은 God of War(2018)의 후속작을 소개합니다. 핌불의 겨울이 다가옵니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아홉 영역을 탐험하며 답을 구하고 아스가르드의 군세는 세상을 종말로 이끌 것이라 예언된 전쟁에 대비합니다. 여정 도중 이들은 놀랍고 신화적인 지형을 탐험하고 북유럽의 신들과 괴물의 모습을 한 무서운 적과 마주합니다. 라그나로크의 위협이 그 어느 때보다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자신의 안녕과 영역의 안녕 중 선택을 강요받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및 플랫폼

 

갓-오브-워-라그나로크-게임-속-한장면-3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 속 한 장면 3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플레이 스테이션 독점작입니다. 2022년 11월 9일 플레이스테이션 4 & 5로 정식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약간씩 다른데요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가격은 PS4 스탠다드 에디션 69,800원, PS5는 79,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89,800원인데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다크데일 방어구, 다크데일 블레이드 자루, 다크데일 의상, 다크데일 도끼 자루, Dark Horse 디지털 아트북, 공식 디지털 사운드트랙, 플레이스테이션 4 & 5용 PSN 아바타 세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프리미엄 에디션인 컬렉터스 에디션 등도 있다고 하니 이 게임 구매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세히 알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PC 출시일

 

갓-오브-워-라그나로크-게임-속-한장면-4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속 한 장면4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인 데요. 그래서 당연히 아직 PC 버전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작인 갓 오브 워(2018)는 PC버전 출시가 되었는데요.

 

PC 출시일은 당연히 지금 알 수 없으며 의견도 많이 나뉘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개발과 동시에 이식 작업 중이라는 정황이 포착된 적이 있다는 의견도 있으며 개발자가 갓 오브 워의 후속작은 PC 출시를 하지 않는다고 말을 했다는 말도 있는데요. PC로 출시가 된다 해도 몇 년은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이니 게임을 하고 싶으시다면 플레이 스테이션을 구매하셔야 할 것 같네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마무리

 

갓-오브-워-라그나로크-게임-속-한장면-5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속 한 장면5

 

이렇게 오늘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미드가르드의 설화에서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극적인 북유럽 여정을 처음부터 경험할 수 있는 이야기이며 초당 30 프레임 기준의 풀 4K 해상도 또는 60 FPS를 기준으로 4K로 업스케일 된 다이내믹 해상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메타크리틱 전문가 평점을 94점을 받아서 많은 분들이 아주 오래전부터 기다렸던 게임입니다. 오늘 실제 정식 출시 이후에는 어떤 점수를 얻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