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거래 모든 것을 총 정리(KYC, OTP, 수수료 ,입출금, 하는방법)

블로그 정보

데제베

비트코인이 시세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큰 호재가 나오지 않고 악재가 계속되면서 시세 회복이 좀처럼 되지 않고 오히려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요,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손해를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선물거래를 통해서 숏을 잡아서 어느 정도 수익을 봤지만 요즈음 장은 많이 어려운 장 같습니다.

 

제가 그 동안 바이비트 인플루언서로 바이비트 관련 글들을 많이 적었는데요, 요즈음에는 현물거래를 하면서 해외 거래소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다 들어보셨거나 해보셨을 거예요.

 

잘 모르시는 분들 혹은 선물거래를 하면서 막히는 것들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제가 바이비트 선물거래 모든 것을 총 정리해서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바이비트 선물거래 목차

1) 바이비트 거래소 소개
2) 바이비트 VS 바이낸스
3) 바이비트 회원 가입하는 방법
4) 바이비트 KYC 인증 방법
5) 바이비트 코인 입출금 및 선물거래하는 방법
6)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받는지 확인 방법
7)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선물거래-총정리
바이비트 선물거래 총정리

 

먼저 바이비트 거래소는 선물거래뿐만 아니라 현물거래, 런치패드, 디파이 등을 진행하고 있는 해외 글로벌 거래소인데요, 바이낸스와 같이 세계 1,2위를 기록하고 있는 전 세계 글로벌 거래소입니다.

 

전 세계인 모두가 이용하는 거래소로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사용을 하여, 한국어 고객센터도 잘 되어있습니다. 코인 거래를 많이 해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USDT 증정 및 트레이딩 대회도 열며 사용자들에게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2018년 처음 설립된 싱가포르 소재 거래소로 여태까지 한 번도 사고가 나지 않고 급속적으로 성장한 유명한 거래소로 유명하지요. 그럼 바이비트 제가 쓴 거래소 정보를 총 정리 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 VS 바이낸스

 

현재 해외거래소를 본인이 맞는 거래소를 이용하시거나 혹은 여러 군데를 이용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주로 사용할 거래소에 대해서 결정을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제가 바이비트와 바이낸스 두 군데를 비교한 제 글을 남겨드릴테니 현재 바이비트와 바이낸스 1~2위를 하는 거래소이니 한 번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VS 바이낸스 마진 선물거래소 결정 고민 종결

요즈음 비트코인이 폭락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 잘 대처를 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현재 많은 손해를 보신 분들도 많으 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그래도 이번에 비트코

onarch.co.kr

 

바이비트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그럼 본격적으로 바이비트 거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일단 처음에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겠지요? 저는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로 여러분에게 평생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수수료 할인 혜택을 여러분에게 15%만 줄 수 있지만, 저는 상위 인플루언서로 20%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20%로 설명을 드리는데 거짓말 혹은 잘 몰라서 20%라고 설명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바이비트의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로 그 보다 많은 수수료를 받는다고 홍보하시는 분들은 다 사기입니다.

 

본인이 수수료 할인을 몇 프로 받고 있는지 아는 방법은 아래에서 더 다루겠습니다. 일단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평생 수수료 할인 20%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링크]바이비트 수수료 평생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는 원래 한국어 지원을 하고 있었으나 국내 특금법으로 한국어 지원을 철회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외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는 것은 불법은 아니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하는 방법을 아래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영어,영문 회원가입 하는 방법 (최대 수수료 할인)

최근 우리나라 코인시장의 특금법으로 인해서 바이비트와 바이낸스 등 해외거래소가 모두 한국어 지원을 중단 하였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거래소는 이제 사용을 못하나 궁금해 하시

onarch.co.kr

 

회원가입을 할 때 영어가 나오는데 어렵지 않고 제가 위의 글에 하나하나 다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크롬이나 다른 웹을 이용해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 뒤 한국어로 번역을 누르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고 구글 OTP 등록을 하시지 못해서 헤매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구글 OTP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아래의 글을 들어가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방법 영어 English 버전 가이드

요즈음 코인 시장이 갈피를 못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악재로 인에서 코인들이 하락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 줄은 모르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저는 우상향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onarch.co.kr

 

바이비트 KYC 인증 받기

 

예전에는 바이비트 KYC 인증을 받지 않아도 일일 입출금 한도가 높아서 굳이 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 했었는데, 요즈음에는 한국에 트래블룰 때문에 KYC 인증을 받지 않으면 국내거래소와 해외거래소 간의 입출금이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KYC 인증은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려워 보일 수 있는데 사실 어렵지 않고 간단히 알 수 있는데요, 아래에 바이비트 KYC를 인증 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해 놓았으니 들어가셔서 확인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트래블 시행으로 인해 필수

코인 시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손실을 입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이번 루나 사태 때문에 약간 손실을 보았는데요 한 번쯤 반등이 있을 줄 알았는데 반등이 전혀 없이 100토막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거래 및 입출금 방법

 

바이비트-로고1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방법

 

그럼 이렇게 회원가입과 KYC 인증까지 완료를 하셨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지요? 일단 해외거래소로 바로 결제를 해서 코인을 거래하는 것은 현재 우리나라에 막혀있기 때문에 우리나라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등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매 뒤 해외로 보내셔야 합니다.

 

보통 속도가 빠르고 수수료가 거의 없는 리플이나 트론을 보내게 되는데요 시간은 정말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물론 요즈음 트래블 룰 때문에 조금의 시간이 더 걸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주 오랫동안 걸리지는 않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PC버전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모바일 버전

 

바이비트 한국어로 쉽게 설명! 모바일 어플 선물거래 하는 방법 가이드

비트코인이 바닥을 찍고 다시 반등세를 보여주나 싶었더니,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와 그리고 금리 인상 등의 여러 악재로 인해서 다시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이 하락 추세가 언제 끝날지

onarch.co.kr

 

바이비트는 컴퓨터 웹으로 하실 수 있고 모바일 어플로 하실 수도 있는데요, 사용자분들 마다 환경이 다르고 편한 것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시는 것을 이용하셔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의 입출금부터 선물거래하는 방법 용어까지 다 설명을 해 놓았으니 들어가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이 비트 받고 있는 수수료 확인하는 방법

 

앞서 수수료에 대해서 설명을 간단히 해드렸었는데요, 본인이 15% 할인을 받고 있는지 20%를 제대로 받고 있는지 혹은 아예 받지 못하고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이걸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 글을 보시고 차례차례 확인해보신 뒤 20% 할인을 못 받는 분들이라면 제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꼭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필독

요즈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현물과 선물거래를 같이하면서 수익을 많이내고 있습니다. 요즈음에

onarch.co.kr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로고-2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받는 이유

 

지금까지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모든 바이비트 선물거래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총정리 해놓았는데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로 아래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영구적으로 수수료 할인을 20%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레버리지를 사용하게 되는데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들고 사고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이 수수료 할인을 받냐 안 받냐 차이가 몇 달 몇 년을 누적해서 하다 보면 수백만 원에서 크면 수 천 ~ 수 십억 차이가 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는데요, 예로 들어서 내가 500만 원을 가지고 레버리지를 10배를 쓰면 5000만 원으로 거래를 하는 것과 같은데 이렇게 4번만 하면 2억이 되고 2억의 수수료는 0.075%라고 했을 때에 사고팔 때 두 번이 들면 0.15%입니다. 그럼 수수료만 30만 원을 내게 되는 것이지요.

 

기본 수수료가 0.075%라고 해도 절대 무시할 금액이 아닙니다. 500만 원을 가지고만 거래를 해도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엄청나게 많은 수수료가 나오게 되는데 더 큰 금액, 더 큰 레버리지, 더 많은 횟수의 거래, 더 오랜 기간 거래를 하면 수수료만 정말 몇 백에서 몇 천은 우습게 나가게 됩니다. 그러니 꼭 수수료 할인은 필수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바이 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은 15%이지만 저 같은 상위 제휴 인플루언서만 여러분에게 20% 할인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거나 혹은 알고도 고의로 20%라고 하는 블로거나 유튜버들이 많은데요,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 그 이상 홍보하는 것도 사기입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 평생 최대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