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필독

블로그 정보

데제베

요즈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현물과 선물거래를 같이하면서 수익을 많이내고 있습니다. 요즈음에는 힘든 장이라서 선물거래를 많이 하고 있어요

 

여러 경로를 통해서 여러 선물거래소를 가입 하셨을 텐데, 저는 바이비트 공식 제휴 파트너로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그리고 수수료 할인 20%를 받고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은 기본 15%이며 저 같은 상위 파트너만이 20%할인 초대링크를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 잘 모르시거나 혹은 고의적으로 15% 할인 혜택 밖에 주지 않으면서 20%라고 홍보하는 유튜버들이나 블로거 들이 많더라구요 수수료 할인은 평생 수수료 할인도 없으며 3개월 마다 저 같은 제휴 파트너가 연장을 해야 합니다. 저는 계속 연장을 하니 사실상 평생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을 잘 받고 있는지 수상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수수료 할인을 받고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재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제가 설명 뒤 아래에 초대링크를 남겨드릴테니 20% 할인 받아보세요

 

여러 선물거래소 중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추천

 

 

비트코인 선물거래소는 우리나라에서는 할 수 없고 해외거래소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보통 바이낸스,바이비트,비트맥스,FTX 등 다양한 거래소를 이용 하고 계십니다. 저 역시 이 모든 거래소를 이용해서 선물거래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바이비트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제가 바이비트 제휴 파트너라서 말씀 드리는 것이 아니라 바이비트를 사용하다가 마음에 들어서 제휴 파트너로 온 만큼 다른 거래소 보다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바이비트는 바이낸스에 이어서 선물거래소 순위 2위인 사이트구요 바이낸스는 선물거래 뿐만 아니라 현물거래나 다양한 것들을 하고 있어서 로그인 오류나 끊김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불편사항이나 오류사항 등 문의사항이 있으면 문의 하기가 굉장히 힘들며 이메일로 문의를 한다고 하더라도 며칠 이따가 굉장히 늦게 답변이 도착하게 되지요

 

 

하지만 바이비트는 오직 선물거래만 지원을 하고 있고 서버관리가 굉장히 좋은데요, 여태까지 바이비트를 하면서 바이낸스는 툭하면 로그인 오류에 끊김으로 매수나 매도가 어려웠지만 바이비트는 거래량이 엄청 날 때에도 약간의 끊김 정도는 느껴본적이 있지만 서버가 터지거나 했던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끊임 없이 하고 있으며 USDT 증정 이벤트나 혜택센터 등 많은 것들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바이비트는 한국인 전담팀이 따로 있어서 1:1채팅상담과 이메일 상담으로 한국인 상담사에게 바로바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가 바이낸스의 고객센터에 대한 불만으로 만들어진 곳이라 이런 것들은 확실하지요, 또한 신원 인증 같은 해외거래소를 이용 할 때 불편 한 것들이 아예 없습니다. KYC인증이 필요 없다는 얘기입니다. 해킹이나 그런 것들 역시 무사고로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내가 수수료 할인을 받고 있나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래 링크 통해 가입하시면 20% 수수료 할인을 받으 실 수 있으니 현재 수수료 할인을 15%만 받고 계시거나 받고 계시지 않는 분들은 링크통해 재가입 해보세요

 

[링크]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바이비트 홈페이지)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PC버전 확인하는 법

 

 

먼저 PC버전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나의 지갑으로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시는 것 거래 하시던 분들은 아실텐데요 여기서 왼쪽에 있는 주문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거래 내역에 들어가시면 거래 수수료 비율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0.00025 라고 나오는 것은 지정가로 거래를 했을 때 내가 수수료를 받는 것인데 이 건 모두가 똑같으니 확인을 안하셔도 됩니다.

 

중요한건 이제 다른 수수료인데요, 수수료가 0.0006이라고 되어있으시다면 20% 할인을 받고 계시는 것 이구요 0.00063750으로 나오시면 15% 밖에 받지 못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0.0007이라고 나와 있으면 수수료 할인을 아예 받고 있지 않은 것이니 재가입을 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PC버전 아주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속지 마시고 수수료 할인 받고 있는지 꼭 확인 해보세요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모바일 확인법

 

 

이번에는 모바일로 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 모바일 어플을 키신 후에 거래 화면에 들어 가시고 모든 주문을 클릭 해주십니다. 그렇게 되면 자신이 거래했던 내역이 나오게 됩니다.

 

 

거래내역을 눌러서 보시면 PC버전에 나왔던 것 처럼 수수료 비율이 나오게 되는데 이게 자기가 낸 수수료 입니다. PC버전과 마찬가지로 0.0007이라고 나오면 수수료 할인을 아예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며 0.00063750으로 나오게 되면 15% 할인만 받고 있는 것이고 0.0007이면 수수료 할인을 아예 받고 있지 못하고 계시는 것 입니다.

 

수수료 할인 안받으면 손해

 

 

자 이렇게 수상했던 내 수수료가 얼마나 혜택을 받고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렵지 않지 않나요? 수수료 할인이 별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받지 않는 분들은 큰 오산입니다. 꼭 받으셔야 합니다.

 

수수료가 0.1%도 안되어서 저도 처음에는 무시하고 거래를 하였는데 이게 선물거래 특성상 레버리지를 사용하게 되면 수수료도 포지션 크기별로 나가기 때문에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게 됩니다. 수수료는 사고 팔 때 모두 들게 되어서 레버리지를 10배만 사용한다고 해도 0.007씩 2번 0.14%가 나가게 됩니다.

 

수수료가 0.14면 선물거래 특성상 여러번 거래를 하게 되는데 10번만 거래를 하더라도 큰 금액이 나가게 되지요 여기에 레버리지가 커지고 더 많은 횟수의 거래를 하고 시드가 늘어나면 하루에 수수료만 몇십만원에서 많으면 몇천만원까지 나갈 수도 있지요 여기서 20% 할인을 받으면 수만원에서 수백만원 이상을 아끼 실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러니 꼭 수수료 할인을 받아서 선물거래를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별도의 초대코드를 입력하시지 않아도 링크 자체에 초대코드가 담겨져 있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만 바이비트 상위 제휴 파트너였습니다. 비트코인의 다시 상승장을 기대하며 끝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링크]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바이비트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