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선물거래와 자동매매 카피트레이딩 하는법 및 수수료

요즈음 코인시장이 언제 다시 회복을 할지 정말 궁금할 정도로 하락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락이 멈춘 것 같아 보이면서도 이제 슬슬 끝났나 싶으면 하방으로 내려가고 이제 진짜 끝인가 생각하면 더 내려가는데요 오늘 날짜 기준 비트코인의 시세는 벌써 4000만원 이하로 떨어지게 되었네요...

저도 현물 비율을 줄이고 선물거래를 통해서 숏(공매도)를 통해 그래도 나름 선방을 하고 있습니다. 상승장에서 숏을 생각하지 않고 롱을 하면 어느 정도 물려도 다시 회복을 하듯이 반대로 하락 장에서는 롱을 거의 하지 않고 숏으로 가면 수익이 어느 정도 나더라구요.

선물거래를 하려면 우리나라에는 선물거래소가 없고 해외에서만 선물거래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예전에는 많은 분들이 생소해 하셨는데요, 그래도 요즈음에는 해외 선물거래소도 모두 한글 지원을 해주고 있고 많은 분들이 설명을 잘 해 놓으셔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계십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는 바이낸스,바이비트,비트겟,비트맥스,FTX 등등이 글로벌 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거래소들 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물거래소는 바로 비트겟 선물거래소 입니다. 비교적 후발 주자 였으나 현재 비트맥스의 거래량을 넘었을 정도로 치고 올라오고 있는 선물거래소 인데요, 다른 거래소와 차별성이 있는 트레이너를 팔로우 하면 카피트레이딩으로 자동매매가 되는 시스템이 굉장히 매력있고 이 카피트레이딩 때문에 더욱 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십니다.

비트겟 거래소 소개

 

비트겟 거래소는 아무래도 바이낸스와 바이비트에 비해서는 인지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국내에는 많은 분들이 생소 하실 수 도 있는데요, 현재 코인판에서도 거래소 홍보를 하고 있으며 다른 나라에서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는 선물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비트겟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블로그-썸네일

 

비트겟 거래소란?

 

비트겟 거래소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입니다. 선물거래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 한국, 캐나다 등에 글로벌 지사를 두었으며 누적 가입자가 100만 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현재 거래량은 선물거래소 순위 5위를 기록 하고 있으나 최근 비트맥스를 넘어서는 등 빠른 성장력을 보여주고 있는 거래소 입니다.

비트겟은 2020년 글로벌 전략을 세우며 합법 운영을 하고 있고 현재 미국 MSB, 캐나다 MSB, 호주 DCE, 싱가포르 MAS 4개국의 라이센스를 받아서 운영하고 있고 현지 정부와 금융부문의 감독을 받고 있어서 각국 규정에 따라서 엄격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거래소 수수료

선물거래소-수수료비교


비트겟 선물거래소의 수수료는 메이커 수수료(지정가) 0.04% 이고 시장가 수수료는 0.06%로 이 것만 볼 때에는 다른 거래소 평균보다 약간 낮은수준이지만, 저는 비트겟의 거래소의 공식 제휴파트너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현재 5달러 증정 이벤트와 수수료 영구 50%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또한 100만원 입금 시 5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수료 50%할인을 받게 되시면 수수료는 메이커 0.02%, 테이커 수수료 0.03%로 전 세계 선물거래소 중 가장 낮은 수수료로 선물거래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을 받고 계시지 않는 분들은 수수료 할인 적용을 하시려면 재가입을 하셔야하니 아래 링크 통해서 꼭 회원 가입 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PC 따로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PC버전

 

https://www.bitget.com/expressly?languageType=3&channelCode=cjsghk3&vipCode=zjg6 

 

Crypto Derivative Exchange | Bitget

Looking for Crypto Derivative Exchange Bitget is your Crypto Derivatives Exchange: Buy BTC and ETH at Bitget and Begin your Crypto Trading Journey Now!

www.bitget.com

 

모바일 버전

 

https://m.bitget.com/register.html?languageType=3&channelCode=cjsghk3&vipCode=zjg6 

 

Better trading Better life

{{$t("common.tab_phone")}} {{$t("common.tab_email")}}

m.bitget.com

 


비트겟 입금방법과 지원 암호화폐

 

비트겟 거래소는 입출금을 24시간 지원해주고 있고 입금의 제한은 없는데요 출금은 실명 미 인증시 출금한도 0.1btc이고 실명 인증시 출금한도 100btc 인데요, 실명인증은 회원가입 뒤 마이페이지 실명인증에서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한가지를 선택에서 사진을 찍으면 되니 어렵지 않게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재 우리나라는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카드로 바로 달러를 충전 할 수 없기 때문에 업비트나 빗썸 같은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매 뒤 비트겟 거래소로 보내야 합니다. 입출금 지원 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보통 트론이나 리플이 가장 전송속도가 빠르고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이 2가지 중 한가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요즈음에는 국내 거래소 말고도 바이낸스 같은 해외거래소를 많이 이용하시니 거래소 입금방법을 많이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드리면 거래소의 자신의 지갑주소를 알아야 하는데요, 비트겟 어플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PC버전도 똑같이 찾아서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간단정리


첫번째 나의 자산(지갑)으로 들어간 뒤 트론을 찾습니다. (리플이나 다른 코인도 전송 가능하지만 트론 기준 설명) 그리고 트론을 누르시면 보시면 입금,출금이 있으실 텐데 우리는 비트겟 거래소로 입금을 시킬 것이기 때문에 입금을 클릭 합니다.

 

비트젯-입금방법-PC

 

피시버전은 위처럼 뜨실 거예요 입금 주소는 보안 때문에 가렸습니다. 이제 이 입금 주소를 복사 해놓으신 뒤 업비트에서 트론을 구매 하신 후에 업비트 입출금란에서 트론을 출금을 클릭 한 후 자신의 아까 복사한 입금주소를 넣으신 뒤 출금 하시면 됩니다.

 

트론-USDT-전환방법

 

업비트나 국내거래소에서 비트겟 거래소 내 트론 주소로 트론을 송금하면 10분이내에 도착을 하실 텐데요, 이렇게 도착을 하시면 선물거래 혹은 카피트레이닝을 이용하시려면 이제 이 트론은 USDT(테더) 로 바꿔야 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로 들어가신 후에 TRX/USDT로 들어가신 후 지정가로 매도를 해주시면 됩니다. 금액이 적으신 분들은 시장가로 거래를 하셔도 무방하겠지만 큰 금액이신 분들은 시장가 매도시 호가가 비어있으면 손실이 클 수도 있으니 지정가나 시장가 잘 선택하셔서 판매하시길 바랍니다.

코인-선물계정으로-옮기기


그리고 이렇게 전송된 트론을 팔아서 USDT가 확보가 되었으면 이걸로 바로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닌데요 현물지갑에 있는 이 USDT를 선물 계정으로 보내야지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자산에 에서 자금 이체에 들어 가신 후 USDT를 선택 하고 이걸 코인계정에서 원하시는 거래를 하실 계약게정으로 옮기시면 됩니다.

예로들어 비트코인으로 선물거래를 하실 것 이면 BTC/USDT Swap으로 USDT를 옮겨주시면 되시고 이오스를 선물거래 하실 것이면 EOS/USDT Swap으로 옮기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수십가지 코인을 선물거래 하실 수 있습니다.

예로들어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다가 도지 선물거래를 하시고 싶으시면 자금이체에서 BTC/USDT Swap -> DOGE/USDT Swap으로 옮기시면 됩니다.

비트겟-선물거래-들어가기

 

이렇게 현물 지갑에 있는 코인을 선물 지갑으로 옮겼으면 선물거래 칸에서 USDT-M 선물을 누르신 후 원하시는 거래를 할 코인을 클릭 하신 후 들어가시면 됩니다.

선물거래-주문창


그리고 레버리지와 격리/교차를 정하신 후 상승이 예상되면 롱, 하락이 예상되면 숏을 해서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카피 트레이딩-설명

 

비트겟 거래소는 신규로 이용하시려는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은 다른 곳에서 선물거래은 경험 해보셨고 비트겟 거래소만의 장점인 카피 트레이딩을 하시기 위해서 비트겟 거래소 오신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비트겟-트레이더-목록


카피 트레이딩이란 기존 사용자나 초보자가 비트젯의 엘리트 트레이더 또는 KOL을 조회해서 최근 3주 수익률 매매내역 팔로워들의 수익을 보고 팔로우를 하고 여러가지를 설정하면 팔로우한 트레이너를 따라서 자동매매를 할 수 있는 매매법 입니다. 잘 판단 하신뒤 고수를 팔로우 하시면 매매를 하시지 않아도 그 고수가 하는데로 자동으로 수익을 낼 수 있지요

이 때 카피트레이딩으로 수익이 창출 될 시 수익의 10%를 트레이더에게 수수료를 내게 되며, 손해시에는 반대로 트레이더가 10%를 돌려주게 됩니다.

카피트레이딩-설정


팔로우를 하게 되시면 내가 팔로우한 트레이더의 레버리지와, 수량 모두 따라갈 것인지 둘 중에 하나만 따라가고 나머지는 내가 임의로 설정 할 것인지 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 카피트레이딩으로도 제가 꽤 많은 수익을 냈습니다. 이것저것 비교 하신 후 잘하는 트레이더를 한번 팔로우 하시길 바랍니다.

이 카피트레이딩 역시 사람이 하는 것 이기 때문에 손실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500만원으로 15억을 만든 유명한 유튜버 나씨TV도 이 카피트레이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팔로우 하고 싶은데 이미 팔로우가 꽉차셔서 진행 할 수가 없네요.

카피트레이딩-모바일


카피트레이딩 모바일 팔로우 설정 하는 방법입니다. 카피트레이딩 역시 선물거래와 마찬가지로 선물 계정 지갑에 USDT를 보내놔야지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만의 자동매매인 카피 트레이딩은 정말 매력있는 매매방법 인 것 같습니다. 내가 매매에는 약하지만 사람 보는 눈이 좋다면 좋은 수익을 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주의사항-총정리

 

자 오늘 이렇게 비트겟 선물거래소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고 선물거래 하는 방법과 자동매매 카피트레이딩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설명을 드렸습니다. 위에 주의사항을 정리 해놓았습니다.

저도 바이비트, 바이낸스를 이용하다가 카피트레이딩을 하기 위해서 비트겟 거래소를 같이 이용 하고 있는데 분명히 매력있는 매매법 인 것 같습니다. 오늘 제 설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비트겟-로고


선물거래는 특성상 여러번 거래를 하고 레버리지 거래를 하게 되는데 수수료 역시 레버리지가 포함되고 사고 팔 때 모두 수수료가 발생되게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어짜피 수수료가 소숫점 단위이기 때문에 무시 했었는데 금액이 커지다보니 하루에 수수료만 몇십만원~몇백만원이 나가가게 되더라구요 50%할인 받으셔서 꼭 이렇게 나가는 몇십만원에서 커지면 몇천만원도 되는 수수료를 아끼시길 바랍니다. 안 받으면 손해이지요

수수료 50%할인 링크 아래에 남겨드리겠습니다. 링크통해 회원가입 하셔서 업계 최저 수수료 혜택 받으시고 달러 증정이벤트와 페이백 이벤트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m.bitget.com/register.html?languageType=3&channelCode=cjsghk3&vipCode=zjg6

 

Bitget-Easy to Get  Easy to Exchange

{{$t("common.tab_phone")}} {{$t("common.tab_email")}}

m.bitge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