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타자연습 무료 플랫폼 사이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요즈음에는 컴퓨터가 없으면 무슨 일을 하기 힘든 시대가 됐는데요. 여러 사무적인 일을 대부분 컴퓨터로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컴퓨터를 할 때 가장 기본 적인 것이 있는데요 바로 타자입니다.

 

타자가 느리면 업무속도나 다른 일을 할 때 느릴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지금 타자가 느리신 분들이라면 꼭 무조건적으로 배워야 하는 것이 타자연습입니다. 옛날에는 컴퓨터 기본적으로 타자연습 프로그램들이 있었는데 요즈음에는 없거나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타자연습을 하는 곳 중에서도 가장 잘 되있고 잘 되어있는 말랑말랑 타자연습 무료 플랫폼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말랑말랑 타자연습

 

1. 말랑말랑 타자연습 플랫폼

 

타자연습-화면
타자 연습 화면

 

말랑말랑 타자연습 플랫폼은 여러가지 타자연습을 할 수 있고 이런 타자연습과 연계되어 있는 게임을 통해서 더욱 재미있게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당연히 무료이고 어렵지 않게 굉장히 잘 되어있습니다.

 

 

보통 타자연습을 하는 분들은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나 아이들이 컴퓨터를 배울 때 많이 하시는데요. 인터페이스도 잘 되어있고 타자연습을 하는데 굉장히 쉽게 잘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타자연습의 경우에는 자리 연습, 낱말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을 할 수 있고 워드 크러시 사가, 킹덤디펜스  등 게임으로 익히는 타자연습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습을 공부라고만 생각하지 않고 놀이라고 생각이 되니 더 쉽고 빠르게 연습이 되더라고요.

 

타자연습-게임
말랑말랑 타자연습 게임

 

저도 오랜만에 타자 연습을 했습니다. 저는 나름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오타 없이 하나하나 하게 되니 꽤 버벅거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느리지는 않지만 주기적으로 타자연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2. 말랑말랑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말랑말랑-타자연습-홈페이지
말랑말랑 타자연습 홈페이지

 

 

말랑말랑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말랑말랑 타자연습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최근에 새 단장을 해서 더 쉬운 UI와 더 정확한 타자연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로그인이 필요 없이 할 수 있지만 더 많은 콘텐츠와 혹은 타자 속도가 올라가게 되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평균타수를 볼 수 있는 실시간 랭킹도 있어서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하는 듯한 느낌으로 타자연습을 하시면 더욱더 재미있게 줄기 실 수 있을 거예요.

 

물론 회원가입과 이용은 무료이기 때문에 간단히 하실 수 있어요. 거기에 별도에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쉽고 재미있게 말랑말랑 타자연습에서 타자연습을 즐기고 컴퓨터 이용을 어렵지 않게 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 방법 고화질로 저장하기 쉽게 정리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 바로 유튜브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유튜브가 생기고 나서부터 TV를 안 보게 되고 스마트폰을 통해 여러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이 많은 삶의 변화가 생긴 것 같

onarch.co.kr

 

애플페이 한국 출시 임박 관련주 총정리

소문에만 돌던 애플 페이가 한국에 출시한다는 사실이 사실상 기정 사실화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애플과 현대카드의 협상 소문이 퍼졌지만 두 회사 모두 입을 꾹 닫았으나 현대카드한테 1년간

onarch.co.kr

 

재직증명서 발급 방법 온라인 간단히 신청

재직자 대상으로 정부 정책에 참여를 하거나 대출 등을 받을 때 필요 한 것이 바로 내가 그 회사에 소속이 되어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입니다.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라면 한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