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프로토콜 코인 전망 및 호재와 NEAR 가격 시세 알아보자.

블로그 정보

데제베

코인시장에서 가장 뜨거웠던 한 해였죠? 2021년이 지나가고 이제 2022년이 되었습니다. 현재 코인들의 상황은 좋다고 말 하기 힘들 정도로 시세가 많이 떨어졌는데요, 비트코인이 작년 11월부터 지금까지 약 마이너스 30% 가량 폭락을 하면서 현재 많은 알트코인들이 상황이 박살 난 상태입니다.

 

 

물론 1년 전 시세에 비하면 아직도 많이 오른 상황이니 코인들이 조정구간에 있다고 생각하고 2022년에는 얼른 회복세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점점 커질 것이라고 생각 하는 저로써는 백 프로라는 것은 없지만 결국에는 비트코인이 1억 이상 간다고 생각해요 그게 언제가 될줄은 모르지만 2022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시세가 많이 떨어진 이 시점에서 전망 좋은 코인들을 매집을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요즈음 다시 많이 오르고 있지요? 오늘 설명한 코인은 업비트에도 상장 되어있는 바로 니어 프로토콜 코인입니다.

 

니어프로토콜 코인

 

니어프로토콜-로고
NEAR

 

니어 프로토콜 코인은 2021년 12월 15일 정도에 업비트에 상장이 된 코인 중 하나인데요, 니어 프로토콜은 그 상장 당시에 상장 빔을 맞고 600%가 올랐는데 이제 거의 10분 만에 바로 가격 반등 없이 쭉 떨어져서 코인에 물린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들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무슨 일을 하는 코인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니어 프로토콜은 클라우드 컴퓨팅 레이어 1 블록 체인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니어 프로토콜이 사용하고 있는 블록체인은 더 빠른 전송 속도 그리고 체인 상호 운용성이 좋아서 dlive을 쉽게 구축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NEAR 프로토콜은 개발자가 탈중앙화 된 금융 네트워크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게 설계된 탈중앙화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더리움의 트랜잭션 문제와 가스비가 너무 높은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한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이런 프로젝트를 레이어 1분산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니어프로토콜 전망

 

니어-oin
니어프로토콜 전망

 

코인시장만 살아난다면 니어프로토콜의 전망은 밝을 것이라고 생각드는데요, 니어프로토콜의 커뮤니티는 지금 1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고 지금 100개가 넘는 크립토 관련 길드와 탈중앙화 다오 시스템이 있다고 합니다. 니어 프로토콜 코이는 현재 웹스의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레이어 1 블록체인으로 빠른 속도 낮은 수수료 진보적인 ux로 현재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디파이 쪽으로도 시스템이 형성이 되고 있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스테이킹을 할 수가 있는데 따로 미디어 프로토콜 지갑을 만들고 실행을 하면 됩니다. 현재 니어 프로토콜의 파트너사로서는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등 글로벌 3대 기업이랑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그 코인이 좋은 코인인지 아닌지 확인 할 때에 백서를 보고 협력사들을 보는데 이런 대기업들과 연관이 되어 있다는 점에서는 앞으로 코인을 장기 투자하시려는 분들은 NEAR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그리고 미국 최대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중국 바이두가 지금 미디어에 투자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리를 해보자면 니어 프로토콜은 WEB 3 탈 중앙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스테이킹으로 인한 디파이와 dm 개발로 nft 마켓 준비 등등 현재 메타에 맞게 플랫폼을 계속 개발하고 개선하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라는 시장은 메타에 굉장히 민감하고 따라갑니다. 2021년은 디파이 및 nft의 시대였지요. 그리고 2022년도 어김없이 새로운 메타가 나올 거다라고 보이는데요, 니어 프로토콜은 플랫폼 쪽으로는 WEB3 디파이가 연관이 되어 있으며 이 d 구축을 하는 면에서는 nft 마켓을 개발 중이라고 하니 어쩌면 nft 쪽도 개발 중인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시대를 관통하는 대세 키워드들과 이렇게 많이 연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호재가 하나 더 있는데 현재 코인베이스 상장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마 올해 안에 상장을 할 그런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니어프로토콜 시세

 

니어프로토콜-시세
니어프로토콜 시세

 

니어 프로토콜 시세에 대해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표본을 넓히기 위해서 바이낸스 차트 기준으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이 니어 프로토콜 코인은 2020년도에 0.5달러에 상장이 되고 나서 계속 우상향을 해주고 있는 코인 중 하나인데요.

 

특히 이 폭발적인 상승은 7월 이후에 비트코인이 다시 반등을 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7월에 15달러였는데 어느새 조금 있으면 20달러에 가까워졌습니다.

 

12월에 업비트 상장 호재로 인해서 단기적인 급등을 한 후에 폭락을 하면서 설거지를 해줬지만 그 이후에 하락장인데도 불구하고 조금조금씩 계속 오르는 중입니다. 현재 니어 프로토콜 시세는 약 16달러에 거래가 되고 있으며 업비트 가격으로는 2만 원대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하락장인데 상승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현재로써는 시세상 좋아보이네요.

 

니어프로토콜 마무리

 

오늘 이렇게 니어프로토콜 (NEAR) 코인에 대해 시세, 호재, 전망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수 많은 코인들이 있는데 코인 몇개를 장기 투자 혹은 투자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니어프로토콜이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아무리 좋은 코인이라도 비트코인이 떨어지면 오를 수 없기 때문에 이 점은 생각을 하셔야 겠지요.

 

어제 비트코인이 업비트 기준으로 5000만원이 깨졌었었다가 다시 반등이 조금 와서 회복은 하였지만 앞으로 이 하락 추세를 깨지 않는 이상은 들어가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코인을 투자하는 입장에서 앞으로 계속 투자를 할 예정인데요, 2022년에는 얼른 비트코인이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손해를 보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건강도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인기있는 가상화폐 관련 글"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볼 수 있는 곳

코인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워뇨띠라는 이름을 모두 들어 보셨을 거예요, 오늘 알아볼 트레이더는 바로 한국의 BNF이지요? 전설적인 트레이더 워뇨띠입니다 이 워뇨띠라는 인물에 대해서 여

onarch.co.kr

 

스와이프 SXP 코인 전망 및 시세와 하락 이유 상폐 찌라시 알아보기

네 코인 시장이 지금 굉장히 폭락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그 중에서도 스와이프 코인이 가장 많이 떨어졌습니다. 바이낸스 상폐 찌라시가 돌긴 하는데, 아마 루머가 아닐까 싶은데요. 현재 바이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거래 모바일 하는방법 부터 입금 및 수수료 할인까지 정리 안내

비트코인이 드디어 상승세를 계속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상승세가 언제까지 갈줄은 모르겠지만 어두웠던 전망이 점점 밝아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의 변동성 때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