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겜스고(Gams go) 소개

넷플릭스의 요금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지요? 현재 최고화질의 요금제는 17000원입니다. 여러 명이서 나눠서 내면 덜 부담이 되겠지만 혼자 보는 사람들은 매달 나가는 이 구독 요금제가 부담이 될 수 있지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요금제 공유 사이트가 있는데, 바로 겜스고 (Gams go)입니다. 겜스고는 해외에서 가장 유명한 OTT 스트리밍 공동셰어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으로 한국어 지원과 카카오페이 결제도 지원하고 있어서 국내 분들도 어렵지 않게 월 4000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유 사이트입니다.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애플뮤직, 오피스 365, 스포티바이 등 다양한 구독제 요금 시스템을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럼 하는 방법부터 결제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겜스고

 

겜스고-넷플릭스-공유
겜스고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앞서 겜스고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드렸으니 겜스고의 시스템과 그리고 장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겜스고는 결제 후에 아이디 매칭 없이 즉시 바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2) 연장이 가능하고 기간을 더 많이 구독할수록 할인이 더 많이 되며 자동으로 구독이 되지 않아서 자동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7일 전 이메일이 오기 때문에 언제든지 중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중도 환불 시 남은 기간에 따라서 환불이 됩니다.

 

겜스고 말고도 다른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가 많은데. 겜스고가 해외에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는 다른 OTT 공유 사이트를 이용했었는데 같은 계정을 쓰는 파티원들이 비밀번호를 변경했던 적이 있어요. 그래서 곤란했었는데 겜스고에서는 계정자체를 겜스고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이런일이 있을 수 없습니다.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겜스고 홈페이지는 위로 들어가시면 추가 할인을 받아서 넷플릭스를 이용 하실 수 있는데요. 하는 방법 역시 어렵지 않으니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까요?

 

겜스고-홈페이지-1
겜스고 홈페이지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겜스고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이렇게 돼있습니다. 로그인은 오른쪽 상단 위 프로필 버튼을 누르면 할 수 있는데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톡 혹은 이메일 등 다양한 것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의 가격의 경우 3.67%이나 앞서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거나 혹은 프로모션 코드를 적으시면 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환율이나 시기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와 가입방법은 아래에서 하나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겜스고-가입하기1
겜스고 가입하기1

 

 

겜스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 INBELY

 

겜스고 사이트에서 넷플릭스 밑에 바로구매를 누르신 후 구입 기간과 선택 화면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구입 기간의 경우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구입이 가능합니다. 기간이 길 수록 할인이 더 됩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먼저 한 달만 해보시고 서비스가 마음에 드시면 더 길게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선택 화면의 경우에는 혼자 보실 거면 1 스크린으로 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코드-INBELY-코드-적기
프로모션 코드 INBELY 코드 적기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를 적으시면 5%의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으니 클릭하신 뒤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INBELY를 적으시면 됩니다. 5%면 매달 구독을 할 때에 꽤 적지 않는 금액이니 꼭 입력을 권해드립니다.

 

카카오-페이-결제-가능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기

 

구글페이, 애플페이, 비자, 마스터 카드 등 여러 가지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페이로 하는 것이 가장 간단할 거예요. 다들 국내에서 결제 하듯이 그렇게 하면 되는데 수수료도 따로 없습니다. 자 이렇게 하면 결제가 모두 완료됩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내-겜스고-넷플릭스-아이디-알아내기
겜스고 공유 아이디 아는 법

 

이렇게 결제까지 모두 했으면 끝났는데 공유 아이디를 아셔야겠지요? 오른쪽 상단에 아이디 프로필을 누르면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실 거예요. 여기서 결제 내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겜스고-아이디-비번
겜스고 아이디와 비밀번호

 

누르시면 계정과 비밀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이걸 복사를 하신 뒤 넷플릭스에 들어가셔서 그대로 적으시면 로그인이 되실 거예요.

 

17000원이라는 금액을 내다가 약 4천 원대의 금액을 내다보니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제가 넷플릭스를 거의 4년 넘게 구독한 것 같은데 처음부터 공유 사이트 겜스고를 이용했다면 100만원을 훨씬 더 넘게 아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겜스고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넷플릭스-프로필-잠그는법
넷플릭스 프로필 잠그는 법

 

아무래도 공유 아이디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내 프로필로 들어와서 넷플릭스를 보거나 할 수 있겠지요? 그래서 넷플릭스에는 프로필을 잠글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내 프로필로 들어가신 뒤 오른쪽 상단에 내 프로필을 클릭하고 프로필 잠금을 선택하신 뒤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완벽하게 프라이버시가 지켜질 수 있어요.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 INBELY

 

이렇게 오늘은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인 겜스고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입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요즈음 구독 시스템도 많아서 달마다 나가는 돈이 많은데 아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꼭 위의 프로모션 코드도 적으셔서 5% 추가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은 5% 할인이 가능하고 나머지는 3% 할인이 가능합니다.

 

올해에도 기대되는 많은 넷플릭스 시리즈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는 작품들도 많은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더 글로리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악역 정보

최근 넷플릭스에서 학교폭력을 가한 가해자들을 성인이 되어서 복수를 하는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등이 출연하는 더글로리가 우리나라와 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

anachu.co.kr

 

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제작사 몇부작 ost 해외반응

넷플릭스에 12월 30일에 공개해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

anachu.co.kr

 

재벌집막내아들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정보

최근 배우 송중기와 이성민의 조합으로 인해 방영 전 부터 화제를 끌고 현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재발집 막내아들은 JTBC 11월 18일 10시 30분부터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빈센조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