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 성우와 자연인들 출연료는?

요즈음 각박한 세상속에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고 계십니다.  저 역시 매일 반복 되는 일상에 도시생활이 쉽지 만은 않은데요 그래서 가끔은 산이나 바다로 가서 스트레스를 풀곤 합니다. 언젠 가는 산이나 바닷가에서 자연인이 되어서 혼자 텃밭을 가꾸거나 낚시나 해산물을 잡아서 자급자족 생활을 하는 것이 꿈입니다.

 

그래서 최근 수요일마다 하는 나는 자연인이다가 많은 중년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TV프로그램에 자연인이다를 보면 없고 불편한 것이 많은 산에서 생활을 하는데도 많고 풍족한 도시에서 사시는 분들 보다 행복한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욕심을 버리고 자연으로 돌아가서 사는 것이 걱정없이 사는 것보다 좋은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그런 결정을 하는 것 자체가 쉽지는 않지만요 다들 사연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결국 아무 것도 없이 돌아가는게 가장 행복해 보이시네요

 

나는 자연인이다 라는 프로그램은 여러모로 잘 만든 프로그램 같습니다. 각박한 사회 속에서 보면서 힐링을 하기도 하고 대리만족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아마 시청률이 높은 것 이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고 나레이션 성우와 자연인들의 출연료는 얼마나 될지 번외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 정보

 

나는 자연인이다 라는 프로그램을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겠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MBN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09:50분에 하는 프로그램으로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벌써 약 9년 째 하고 있는 정말 인기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개그맨 이승윤과 윤택이 돌아가면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옛날 초창기 때 영상들을 보면 두분 다 적응이 쉽지 않아보였지만 현재는 그런 것 없이 소통도 편하게 하고 어느 지역을 가든 어떤 음식을 먹는 적응을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승윤과 윤택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 2의 전성기를 펼치고 있으며 특히 중년 분들에게는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와 사정으로 깊은 산골이나 무인도 등 자연으로 돌아가서 사시는 자연인들의 생활을 윤택이나 이승윤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저 역시 챙겨보면서 매번 대리만족에 힐링을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나 프로그램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봐보세요 유튜브 등에서도 다시보기를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 성우

 

 

 

나는 자연인이다가 성공 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나레이션 성우의 목소리가 아닐 까 싶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나레이션 목소리로 성우가 현재 상황과 자연인이나 윤택,이승윤 등의 심적 생각 및 전체 적인 배경을 목소리로 설명 해주고 있는데요, 이 목소리가 정말 프로그램에 집중을 하게 해줍니다.

 

 

하지만 얼굴이 나오지 않는 바램에 많은 분들이 나레이션 성우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나레이션 성우가 누구냐 하면 바로 영화배우이자 성우인 정형석 님입니다. 목소리만 출연 하지만 이 비중이 저는 50% 이상 된다고 생각을 해요 목소리가 너무 좋고 어떤 나레이션을 해도 정말 잘 어울릴 목소리지요

 

TV프로그램에서 윤택과 이승윤 그리고 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 성우인 정형석이 밥을 먹는 모습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 셋이 모이는 모습을 보는 것은 정말 신기한 장면인 것 같습니다.

 

정형석은 대한민국의 성우로 대표작은 굉장히 많지만 현재 제일 유명 한 건 역시 나는 자연인 입니다. 배우 박용식의 사위이자 방송인 박세준의 매제입니다. 아대 역시 성우 이전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사람인데요, 부드롭고 담백한 목소리로 자연스러운 내레이션을 한다는 좋은 평을 듣지만 한편으로는 목소리와 억양 발음이 일반인 같이 특색이 없다며 비판하는 반응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목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자연인 볼 때 마다 더 집중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자연인들의 출연료는 어떻게 될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자연인들의 출연료에 대해서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연히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으니 무료로 출연을 하지는 않는데요 출연료가 어떻게 될까요? 제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나는 자연인이다의 출연진 들의 출연료를 먼저 알아보면 윤택은 총 4박 6일 촬영에 회당 700만원, 이승윤은 4박 6일 촬영에 회당 500만원 이라고 합니다. 물론 현재에는 달라졌을 수도 있습니다. 자연인들의 출연료는 2박 3일 촬영에 회당 50만원의 금액을 준다고 합니다. 촬영하는 스태프와 윤택,이승윤이 2박 3일간 신세지는 비용도 안되서 적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저는 많고 적고 의견을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물론 많이 챙겨 드리면 좋겠지만 프로그램의 사정이지 않을까요? 자연인들은 과연 더 많이 받길 바라는지도 궁금하네요 자 이렇게 자연인들의 출연료와 출연진 윤택, 이승윤의 출연료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나는 자연인 끝으로

 

 

자 이렇게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의 정보와 그리고 출연료 및 나레이션 성우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연인을 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진짜 은퇴 뒤 시골로 돌아 가고 나서는 자연인을 잘 보시지 않는다고 해요 그만큼 대리만족을 하기 위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으 신 것 같습니다. 자연인 분들도 정말 대단 한 것 같습니다 .쉽지 않은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포기하고 욕심 없이 산다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 이렇게 오늘 제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나는 자연인이다 라는 프로그램 소개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분도 각박한 삶에 힘들어 하시지 마시고 취미 생활 즐기며 스트레스 풀며 지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