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회원가입 바로가기

오늘은 hwpl이라고 불리는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이라는 단체에 회원가입 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hwpl 단체 가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알아볼까요?

 

 

hwpl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목적으로 만든 단체이며 신천지와는 별도로 DPCW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이라는 국제법 제정을 촉구하는 활동하는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요즈음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hwpl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hwpl-로고
hwpl 로고

 

hwpl은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이라는 단체로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및 공보국에 등재된 비정부기구인데요, 2015년 9월 28일에 HWPL의 대표이자 신천지의 총 회장인 이만희 대표가 UN 본부에서 연설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뜻을 알아보면 HWPL이라는 말은 줄임말인데요. (Heavenly Culture, World Peace, Restorarion of Light)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이 기구를 만들게 된 이유는 지구촌의 전쟁을 종식시키고 평화를 이루어 평화 세계를 후대에 전하기 위함이라고 밝혔습니다.

 

HWPL 회원가입 바로가기

 

hwpl
hwpl

그럼 HWPL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HWPL에 회원 가입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바로가게 되니 현재 HWPL 회원가입을 찾는 분들이라면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HWPL 회원가입하기

 

 

 

2023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 사이트 모음

올해 2022년이 모두 지나갔습니다. 이제 2023년이 오는데요, 2023년은 계묘년 토끼의 해입니다. 새해가 오면 많은 분들이 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신년운세와 금일운세, 사주팔자, 부자운,궁합 애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