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프로야구 개막!!! 과연 어느팀이 우승할까!?

     

 


2016 프로야구 개막!!! 과연 어느팀이 우승할까!?

 

 

드디어 4월 1일 오늘 프로야구가 개막을 하는데요, 야구의 시즌이 왔다는 건 정말 이제 따뜻한 봄이 왔다는 거라 기분이 좋네요!!!!!

작년에는 두산 베어스가 삼성 라이온스를 꺾고 우승을 했는데 과연 이번 시즌은 어느팀이 우승을 할까 정말 기대가 많이되는 시즌이예요!!!!

 

전문가들 평가로는 이번 시즌은 NC와 삼성 두산의 삼파전 싸움이 될 것 같다는 전망이 우세했는데요, 과연 이변이 있을까!? 궁금하네요!!!

개인 적으로 저는 이번시즌에 깜짝 놀랄 킬 팀이 나올 것 같기도 하는 예상이 들어요!!!! 저는 넥센 팬인데 최근 몇년간 주전급 선수들이 다

떠났는데, 이번에 박병호,손승락,벤헤켄,유한준 등 너무 주전급 선수들이 다나가서 몇년간 우승후보였던 넥센이 꼴찌후보라고 합니다.

 

넥센팬으로써는 안타깝긴한데요, 현실상으로 볼 때에는 우승권을 노리긴 힘들지 않을까 생각은 드는데 그래도 꼴찌까지는 안 할 것 같아요

끈끈한 팀이니 잘 헤쳐나가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시즌 부터 넥센은 고척돔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집에서 가까워서 좋긴 한데 예전에 몇번 지나가다 보거나 그 근처에 갔을 때 보면

교통편이 너무 안 좋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래도 주말 같은 경우는 특히 굉장히 가기 힘들 것 같아요!!!! 그래도 팬이라면 가겠지요!?

 

드디어 개막하는 2016년 프로야구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시즌 NC가 우승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조심스레 해봅니다.

매년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삼성이 우승을 할꺼라는 평가가 제일 많지요!? 지난 시즌도 도박사건만 아니였으면 삼성이 우승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시즌 뭔가 더욱 더 야구가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제부터 야구장에도 가면서 즐겨야겠어요!!!!

 

무튼 이번시즌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