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도 노력이다. 행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운도 노력이다. 행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성공을 하는 것은 실력으로만으로 하기에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성공 한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인생의 성공은 운도 분명히 필요한 요소라고 했어요!!!

확실히 운이 많은 사람들 없는 사람들은 나누워져 있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운도 확실히 노력에 의해서 더욱 더

상승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행운을 상승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행운을 상승 시키는 방법

 

 

 

첫번째, 운은 아침에 태어난다.

 

풍수에서 볼 때 아침은 생기가 넘치고 행운을 부르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먹는 것, 말하는 것 등이 하루의 운을 결정한다고 해요!!!

 

두번째, 창문을 열고 햇볕을 쬐자

 

아침에 태어난 기를 바로 흡수하기 위해서는 일어나자마자 창문을 열어서 쏟아지는 아침 햇살을 듬뿍 쬐라고 합니다.

기는 가슴을 통해서 들어오므로 이 부분에 집중적으로 햇볓을 쬐는 것이 좋아요!!! 아침 햇살은 정체된 기를 꺠끗하게

정화시켜서 밝고 긍정적인 기로 바꾸어 준다고 합니다.

 

세번째, 일어나자 마자 물 한 컵!!

 

물은 몸에 남아있는 나쁜기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하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시는 물은

자는동안 빠져나가지 못한 전날의 '독' 을 배출하고 몸을 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네번째, 아침식사는 하루 운의 토대

 

아침식사는 거르지 말고 반드시 챙겨 먹어야 하는데요, 아침시간은 음식물의 생기를 가장 많이 흡수

할 수 있을 때라고 해요!! 단 한 주가 지나면 메뉴를 바꿔서 음식을 골고루 섭취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섯번째, 인사는 큰 목소리로

 

큰 목소리는 활기와 젊음의 상징이며, 외출을 할 때 가족에게 인사를 하면 운이 안정된다고 합니다.

현관문을 나서기 전에 거울 앞에서 미소를 띄우는 것도 행운을 가져오는 최강의 무기입니다.

 

여섯번째, 긍정적인 생각이 운을 부른다.

 

어떤 나쁜 운도 스스로 깨닫고 개선하려는 의지만 있으면 물리칠 수 있어요!!! 나쁜 습관만 개선하면 운이 따르는

체질로 바꿀 수 있다는 뜻인데요, 남의 힘을 빌리지 않고 '운은 스스로 바꿀 수 있다는' 의지가 행운을 불러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좋지 않은 면만 본다면 이것은 몸속의 액운이 가득 쌓인 최악의 상태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내보내는 나쁜기만 눈에 들어오면 결과적으로 자신에게 나쁜기가 들어 오게 된다고 해요!!!

 

일곱번째, 칭찬을 하면 행운이 들어온다.

 

칭찬을 하면 자신에게 둘러싼 '양기'를 불러들인다고 해요, 다른 사람을 칭찬하면 행운이 자시네게 돌아오게 되는데요,

가끔 씩 스스로를 칭찬하는 것도 중요해요!! 칭찬은 '금'의 운기를 불러 비지니스 운에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여덟번째, 바른자세로 앉는다.

 

등뼈에는 몸 중심의 기가 통하는 길이 있다고 해요, 자세가 좋을수록 체내의 기 흐름이 활발 해진답니다.

기 순환이 활발해지면 자연스럽게 행운도 따라오므로 바른자세는 필수예요!!!

 

아홉번째, 낡은 물건은 즉시 처분한다.

 

풍수에서 낡고 오래된 물건은 생기를 빼앗는 것으로 여겨서 운을 떨어뜨리는 원인이라고 말해요!!!

서랍 안을 살펴보고 쓰지 않은 물건은 정리 정돈을 하고, 한번쯤은 장롱이나 벽장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살펴보고

필요 없는 물건이 있으면 즉시 처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