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메스 로드리게스 갑작스런 성전환에 대한 소식과 연봉 안내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콜롬비아의 잘생긴 꽃미남 축구선수인 하메스 로드리게스에 대해서 모두 아실 것입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콜롬비아 국가대표로 뛰며 엄청난 활약을 발판으로 해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을 했습니다. 그리고 바이에른 뮌헨을 거쳐 현재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에버튼에서 뛰고 있는 선수인데요, 브라질 월드컵 골든슈와 글로브 사커 어워드 올해의 루키상, FIFA 2014년 푸스카스상을 받으며 많은 수상도 한 선수입니다.

 

또한 커리어 역시 뮌헨과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며 많은 팀 우승 등을 기여하며 커리어 역시 대단한 월드클래스급 선수이지요, 기량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평가로 에버튼으로 이적을 하였지만 그래도 역시 클래스는 죽지 않는다는 얘기가 맞는 듯이 뛰어난 활약을 펼처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외모 때문에 여성 팬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지요

 

하지만 이런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갑작스럽게 성전환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정말 이게 무슨 뜬금없는 소리인가 하실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이 성전환에 대한 소식과 그리고 연봉 및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간단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하메스 로드리게스 플레이 스타일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콜럼비아 국적의 에버튼 소속 축구선수로 포지션은 미드필더로 주 포지션은 공격형 미드필더로 그 외에도 윙어와 중앙 미드필더를 소화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능력을 가진 선수입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공격형 미드필더의 특유의 스루 패스, 크로스 ,침투,  중거리 슈팅 등 공격형 미드필더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선수인데요 주 발은 왼발로 왼발의 킥력이 굉장히 뛰어나 왼발로 하는 슈팅과 패스 그리고 크로스 및 프리킥의 정확도가 높습니다. 이런 세트피스적 능력도 가지고 있는 선수입니다.

 

그래서 돌파력이나 기동력이 부족하다는 단점을 이런 다양한 세기와 구질의 킥과 킬패스 등으로 공격 포인트를 잘 쌓는 선수이지요 하메스 로드리게스 하면 역시 프리킥이 굉장히 뛰어나다는 점을 모두 아실 거예요 소위 말하는 데드볼 스페셜리스트로서도 팀에 크게 공헌을 하는 선수입니다.

 

현재 에버튼에서는 오른쪽 윙어로 주로 배치되지만 중앙 지향적으로 움직여서 플레이 메이킹을 맡는 프리롤을 부여 받아서 전성기의 품질을 다시 보여주며 에버튼의 순항을 이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유리몸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더 월드클래스가 될 수 있었지만 이런 잔부상 때문에 그가 더욱 더 큰 선수가 되지 못했다는 말이 많습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성전환

 

 

최근에 들려오는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성전환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정말 축구선수들이 다양한 루머가 있지만 이건 너무 놀라운 루머가 아닐 수 없는데요, 결론 부터 얘기하면 이는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는 소식입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유리몸이라서 에버튼에서도 부상을 당해 경기에 못뛰고 있는데 이 이유가 성전환 수술을 받고 여성이 됐다는 루머가 확산되면서 이런 악성루머가 펼쳤지만 하메스가 모습을 드러내면서 루머로 끝났다는 소문입니다.

 

 

이 루머는 하메스가 더 이상 축구를 못하게 됬는데 하메스는 2년 전부터 여성으로 살고 싶었고 계속 여성 호르몬을 복용 해왔다는 사실입니다. 이 사실을 알았던 레알 마드리드가 아무 대가 없이 에버튼으로 이적시킨 이유라는 루머입니다.

 

그래서 항상 에버튼에서 경기 90분을 소화하지 못했던 것도 여성 호르몬제 때문에 체력 저하가 왔기 때문이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어이가 없는 루머이지만 어떻게 보면 이런 것들을 보면 납득이 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루머에는 역시 이유가 덧 받침 되어있기 때문이지요 또한 하메스가 이쁘장하게 생겼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온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연봉

 

 

자 이렇게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성전환은 그냥 루머로 끝났는데요, 하메스가 레알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었지만 현재에는 그보다 낮은 팀인 에버튼에서 뛰고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에버튼에서 얼마나 많은 연봉을 주고 하메스를 데려갔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하메스는 안첼로티 감독과의 재회를 하며 주전으로 뛰기 위해서 에버튼으로 왔다고 밝혔는데요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연봉은 400만 파운드로 약 한국 돈 63억이라는 연봉을 받는다고 밝혀졌습니다. 전 연봉이 100억대 였지만 잦은 부상과 나이로 인해 가치가 떨어져서 연봉 역시 감봉이 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끝으로

 

 

자 이렇게 오늘은 하메스 로드리게스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그리고 최근 들려오는 성전환 악성 루머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에버튼에서 받는 연봉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월드컵 득점왕 출신으로 이제는 에버튼에서 마지막 전성기를 누릴 수 있을지 굉장히 궁금해지는 선수입니다.

 

최근에 축구 전술은 공격형 미드필더가 예전에 비하면 비중이 많이 줄은 것 같습니다. 공미를 안쓰는 감독들도 많아지고 있지요 또한 데드볼 스페셜리스트가 많이 없는데 하메스는 이런 멋진 외모와 특별한 능력이 굉장히 매력 있는 선수인 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 글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루머는 루머일뿐 역시 믿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