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철순 '징맨' 트레이너 연봉과 유튜브, 주량 및 헬스장 등 정보소개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많은 헬스장 사장님들이 헬스장을 열지 못해서 고생이 많으시지요.. 저도 헬스를 하는 사람으로 써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헬스장에서 운동을 마스크도 벗고 맘편히 하고 싶습니다.

 

헬스 트레이너 분들이 정말 많지만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헬스 트레이너 중 한명은 바로 황철순이 있는데요, 유튜브에서도 많이 봤는데 입담도 좋고 트레이너 임에도 불구하고 술을 정말 좋아하는 것이 왠지 정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코미디 빅리그에서 징맨으로 나와서 유명한 프로 트레이너 황철순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철순의 결혼식이 굉장히 화제가 됬었지요? 연봉과 유튜브 인스타 정보 그리고 황철순의 주량과 저같이 헬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헬스장도 어딘지 지금부터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황철순 간단소개

 

 

이름 : 황철순

출생 : 1983년 9월 1일 (37세)

신체 : 177cm, 107kg

배우자 : 지연아 (2020년에 결혼식을 함)

자녀 : 슬하 1남

직업 : 스포츠 트레이너 및 유튜버

 

황철순은 우리나라에서 징맨으로 유명한 트레이너인데요, 현 피트니스 현역 선수 중 최다 수상자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프로 트레이너 분들에게도 굉장한 존경과 인정을 받고 있는 알고 보면 헬스계에서 굉장히 최고의 이름을 가지고 계신 분입니다. 지금은 유튜버와 다양한 사업 그리고 헬스장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스스로가 한국 피트니스계의 선구자라는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실제로 한국에서 피트니스라는 개념이 없을 때 부터 활동 하고 우리나라에 피트니스를 널리 퍼트린 굉장히 조상님 같은 분이지요 대단한 사람입니다.

 

몸을 보면 정말 대단 하단 말이 절로 나오는데요, 로이더 논란도 있었지만 운동을 누군가에게 가르쳐 주거나 운동 하는 모습을 보면 굉장한 프로 실력을 가졌다고 보이실 거예요

 

황철순 연봉 및 결혼식

 

 

황철순 연봉

 

황철순은 현재 헬스장 외에도 각종 사업과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모델을 하고 있다고도 역시 밝혔습니다.

 

보충제 회사, EMS 기기, 화장품, 속옷, 헬스 머신등의 모델 수익을 벌여드리고 있으며 헬스장과,행사비,틸라피아 수익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액수는 밝히지 않았지만 억대 연봉이라고 하였고 원래 빛이 8억원대였지만 현재 2억원 까지 줄였다고 하는데요 아마 이 발언을 한지는 꽤 시간이 지났으니 지금은 더 많은 수익을 거둬 드리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물론 헬스장을 열지 못해서 손해는 보셨겠지만 최근에는 유튜버로 각종 술먹방과 해산물 등 안주 먹방을 보여주면서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 하고 있는데요, 인스타에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황철순 트레이너 입니다.

 

 

 

황철순 결혼식

 

 

황철순 선수의 결혼식은 정말 특별한 결혼식을 연출해서 화제가 됬었지요?!  많은 연예인들과 유명인들도 오셨고 사회는 개그맨 이상준 씨가 진행하고 축하무대에 머슬마니아 유명한 모델들이 나와 이벤트 웨딩쇼를 했었습니다.

 

몸 좋으신 분들이 나와서 결혼식 장에서 다양한 워킹과 이벤트를 보이는데 너무 멋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도 선수정도의 몸은 아니지만 꼭 몸을 더 키우고 싶다는 욕망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황철순의 아내 지연아 역시 피트니스 국가대표로 황철순과 2019년 11월 결혼하게 되었지만 결혼식은 2020년 2월 9일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황철순 주량과 헬스장 위치

 

 

징맨 황철순 선수는 술을 굉장히 좋아하는 애주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하루라도 술을 안먹으면 잠이 안온다고 할 정도로 헬스 프로지만 의외로 술을 정말 좋아하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간이 타고났다는 발언 까지 하였는데요 황철순의 주량은 무려 5일동안 과연 운동을 해서 주량이 늘어난 것인지 만약 운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주량이 이 정도 였을 지는 정말 궁금하네요, 하지만 술을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으니 적당히 먹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술을 좋아하는데 황철순 님 앞에서는 기어다니겠네요...

 

그리고 황철순의 헬스장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황철순은 서울 서초구에 있는 '클린핏' 이라는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남부터미널에 있으며 24시간 365일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인 분들도 계시지만 시합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계챔피언을 했을 정도의 실력있는 선수이니 헬스장 역시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포스팅 마무리

 

 

자 이렇게 오늘은 황철순 트레이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저도 황철순에 대해서 정확한 사실은 몰랐는데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많은 것들을 아는 것 같습니다. 한 분야에 최고에 있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노력을 했다는 것인데 많은 논란이 있던 황철순이지만 그래도 대단한 것은 맞는 것 같아요, 유튜브와 인스타에서도 많은 활동을 하시는 것 같은데 다양한 분야에서 물론 안티 팬들도 많지만 성공 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저도 몸을 보니 얼른 키우고 싶다는 욕구가 계속 생기는 중입니다. 얼른 자유롭게 헬스장을 갈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이만 오늘의 황철순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