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화상과외 학습 플랫폼, 고대 연대 최근 뜨고 있는 1:1 온라인 과외 찾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초등학생 자녀를 두고 계신 학부모님들이라면 자녀의 학습에 굉장히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요즈음 코로나로 인해서 과외수업을 하기도 찝찝한 것이 사실이지요. 그래서 요즈음 뜨고 있는 것이 바로 화상과외 플랫폼입니다.

 

요즈음에는 수업도 온라인 화상 수업으로 전환을 해서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익숙한 학생들이 많을텐데요, 앞으로는 이런 비대면으로 인한 서비스가 활발 해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화상과외을 알아보고 어떤 업체를 정해야 하는지 처음에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화상과외의 장점과 정보 그리고 고대, 연대 등 명문대에 나온 튜터 분들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뜨고 있는 온라인과외

 

온라인-과외-일러스트
떠오르는 온라인 서비스

 

최근 온라인 과외가 많이 뜨고 있고 여러 학원에서도 시범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로 혼자 공부하는 것이 일상이 된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수업으로 학업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며, 이런 플랫폼들도 크게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수학, 영어, 국어, 과학 등 여러 과목 등을 모두 받을 수 있고 또한 대치동 4대 명문 학원 수업을 그대로 아주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접하기 조차 어려웠던 명문학원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장비 또한 마이크, 카메라, 노트북 혹은 컴퓨터만 있으면 되는 쉬운 접근 방법 그리고 낮에 시간이 되지 않으면 심야 시간에도 할 수 있다는 점으로 시간이 중요한 학생들에게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초등 화상과외란?

 

온라인-과외-하는-모습
온라인 화상과외

 

화상과외는 역시 말그대로 실제로 집으로 방문해서 과외를 하는 것이 아닌 온라인을 통한 화상카메라로 1:1로 맞춤수업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일반 과외에 비해서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방문과외의 단점은 심야시간이나 과외선생님과 거리가 멀다면 교육을 받을 수 없고 또한 선생님들을 찾는 것이 어려우며 이 선생님에게 교육을 받은 학생들의 후기를 알 수 없고 비용도 굉장히 많이 들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화상과외는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으며,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면접과 교육을 거친 검증된 상위 1프로의 과외선생님들을 내 자녀와 맞는 선생님들 맞춤 튜터 매칭을 해주고 있습니다.

 

가격또한 또한 월 10만원부터로 일반 방문과외보다 저렴합니다. 플랫폼에서 다양한 후기 및 열람이 가능 하기 때문에 이 선생님에 대한 평을 볼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지요.

 

화상과외 학습 플랫폼 튜터닷컴

 

튜터닷컴-설명
1:1 맞춤과외 튜터닷컴

 

이렇게 화상과외 학습을 지원해주고 있는 플랫폼은 몇 군데가 있지만 [바로가기]튜터닷컴을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튜터닷컴에서는 고대, 연대, 외대, 교대 등 우수한 튜터 선생님들을 과목별로 우리아이들과 맞는 선생님들을 찾아서 이어주고 있는데요, 검증된 선생님들과 대치동 교재로 수업을 하는 만큼 탁월한 학습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수도권 상위 대학 재학생 및 구립대, 교육대학 재학생, 교육 전문가를 대상으로 엄격한 면접을 진행해 선발 된 선생님들이며, 학력, 수업경력 등의 이력까지 모두 투명하게 공개를 되고 있어 신뢰도 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공부는 잘하기 앞서서는 즐길 수 있는 수업을 해야 하는데요, 방문과외는 아이들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상회의는 그런 부담감이 없으며 시간에 대한 제약이 없다는 장점이 있지요.

 

튜터닷컴 후기들

 

튜터닷컴-선생님들-후기-첫번째
튜터닷컴 후기1
튜터닷컴-선생님들-후기-두번째
튜터닷컴 후기2

 

튜터닷컴의 선생님들과 과외를 한 학생들의 후기를 몇 가지 가져왔는데요,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들어가시면 더 많은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뿐만 아니라 중학생, 고등학생 들 역시 화상과외를 진행 하실 수 있으니 학원에 가지 않고 집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수업을 한다면 아이들도 거부감이 없을 거예요 요즈음에는 많은 학생들이 화상과외를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메라를 통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바로 옆에서 수업을 받지 못했을 때의 단점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지요.

 

또한 영상을 나중에 확인해서 부모님들도 수업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더욱 안심이 되는 플랫폼이지요. 현재 온라인 화상과외를 찾는 분들이라면 튜터닷컴에 들어가셔서 상담신청만 하셔도 여러가지 혜택을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다고 하니 아래로 들어가셔서 알아보시고 무료 상담신청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튜터닷컴 - 검증된 상위 1% 튜터와의 1:1 실시간 온라인 학습 언택트 교육의 표준 튜터닷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