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군대 연봉 키 SBS 너무 웃긴 해설 등 살펴보자

이승우 선수가 이번에 아쉽게도 월드컵 선수에 명단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현재 SBS 해설로 많은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처음 보는 형식의 해설이라 그런지 신선한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전문성이 없는 것도 아니고요.

 

 

저는 FC수원의 홈구장 근처에 살아서 FC수원을 좋아하는데요. 이승우는 이번 시즌 K리그로 입단하여 FC수원에서 굉장히 놀라운 활약을 펼쳤지요. 원래 이승우 선수를 좋아했지만 그래서 더욱더 이승우 선수의 이번 월드컵 탈락이 아시운 것 같습니다.

 

이승우 선수하면 팬이 많기로 굉장히 유명하지요 그래서 팬들을 위해서 오늘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이승우의 여러 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우 프로필

 

엄지하는-이승우
엄지척 하는 이승우

 

이승우는 1998년 1월 6일에 태어났으며,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승우 선수는 아무래도 피지컬이 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TV에서 보면 키가 한눈에도 작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키에 대해서 궁금해하십니다. 프로필에 적혀있는 이승우 키 170cm, 몸무게 60kg로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축구선수들은 축구화를 신고 키를 재며 또한 프로필에서 키를 더 높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170보다 작은 키가 아닐까 싶습니다. 혈액형은 참고로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동초등학교 졸업,  인천광성중학교 졸업했습니다. 또한 유소년 때 이력이 정말 화려한데요. 인천 유나이티드 U-15을 거쳐서 스페인 FC 바르셀로나 유스에서 축구 선수로 활약을 하며 어렸을 때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형이 있는데요, 이승우의 형도 축구선수였지만 이승우와는 다르게 크게 성장하지 못하고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으며 한국에서 SJ 아카데미라는 축구 클럽을 만들어 에이전트의 길을 걷고 있다고 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알지요. 

 

이승우 군대

 

인터뷰-하는-이승우
인터뷰 하는 이승우

 

이승우의 키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또 다른 궁금한 정보인 군대 얘기를 안 할 수가 없지요? 일단 군대는 가지 않고 면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땄기 때문이죠. 이 대회에서 손흥민, 김민재 등 여러 선수들도 금메달로 인해서 군면제가 되었지요? 이승우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한 편 이승우는 세리머니는 한창 이야기가 많습니다. 귀엽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아직 나이도 어리고 성격도 활발하다 보니 잘 어울리는데 앞으로 더 재미있는 세레머니를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승우 연봉

 

염색했던-대표팀-이승우
염색했던 대표팀 이승우

 

이승우 선수의 연봉은 정확하지 않으나 현재 수원 FC에서 팀 내 최고 연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계약 역시 FC수원과 장기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첫 시즌부터 엄청난 활약을 펼쳐서 여려 해외 팀에서 이승우 선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2 시즌 더 k리그에서 실력을 보여주고 또한 실력을 길러서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승우 해설

 

세레머니-하는-이승우
세레머니 하는 이승우

 

한편 이번 이승우의 SBS 해설로 인해서 승우 빠가 된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흔한 bj들처럼 드립 치거나 싸구려 개그로 승부 보는 게 아니라  그냥 사람 자체가 유쾌한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해외에서 활동을 해서 그럴까요?

 

 

톤은 광희 연기톤인데 은근히 발음은 좋고 박지성 이용한 개그도 잘하는데 그렇다고 버릇없거나 불쾌하지도 않고 제 기준 역대 월드컵 중에 제일 제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서 호불호가 약간 갈리는 면도 있는 것 같아요.

 

이승우 선수에게 이런 재능이 있을 줄 상상도 못 했네요 준비를 많이 해왔는데 여유까지 있으니 sbs입장에선 대박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다음 월드컵은 해설보다는 선수로 참가를 하면 당연히 좋겠지요?

 

오늘은 이렇게 이승우의 키, 해설, 연봉, 군대 등 많은 팬들이 궁금해할 사항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실력에는 의구심이 있었던 것이 맞지만 그래도 실력으로 보여줘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나이가 젊은 만큼 더 큰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황의조 연봉 노팅엄 효민 등 정보 알아보기

 

황의조 연봉 노팅엄 효민 등 정보 알아보기

오늘 알아볼 선수는 바로 축구 선수 황의조입니다. 황의조는 우리나라 국가대표의 원톱 공격수인데요, 아시안 게임부터 시작해서 요즈음에는 부진을 약간 하고 있지만 현재 우리나라의 최고 스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