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트젠 열애 및 연봉 속도 몸값 정보

블로그 정보

데제베

성인이 되기 전부터 축구계에 호날두와 메시를 넘을 거라고 하며 나타난 천재 축구선수 음바페가 이번 월드컵에서도 프랑스 국가대표팀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엇 보다도 속도는 정말 어떤 선수보다도 대단한 것 같아요. 거기에 골 결정력 및 개인기도 탑이며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한 음바페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음바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음바페의 요즈음 소식이 참 엽기적인 일이 있습니다. 음바페의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그냥 여자 친구이면 아무 문제가 없지만 음바페가 트젠 즉 트랜스젠더랑 사귄다고 해요. 즉 남자이지만 성별을 여자로 바꾼 여자랑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정보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고 그리고 음바페의 현재 PSG에서 받고 있는 연봉 및 연봉 음바페가 얼마나 빠른지 속도 에 대해서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음바페 트젠 열애

 

음바페-트젠-여친
음바페와 트젠 여친

 

프랑스 국가대표 선수이자 파리 생제르맹(PSG)의 세계적인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가 트랜스젠더(토젠) 모델과 열애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럽 스포츠 매체 미디어와 팬 커뮤니티에서는 킬리안 음바페가 유명한 트랜스젠더 모델인 플레이보이 이네스 라우(32)로 보이는 여성과 함께 찍힌 사진이 퍼지고 있고, 사진에서 음바페는 요트 위에서 여성을 두 팔로 끌어안고 나는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음바페-트젠-여친
음바페 여친 이네스 라우

 

이 트랜스젠더 모델인 이네스라우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면, 이 분 '이네스 라우'는 프랑스에서 알제리 부모님 사이에서 남성으로 태어나 16살에 성전환 수술을 받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네스 라우가 특별한 점은 2017년 트랜스젠더 최초로 성인 잡지 플레이보이 표지 모델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리고 이듬해에는 '여자'라는 제목의 자서전을 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음바페가 그렇다고 성적 취향이 독특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예전에 프랑스 여배우와 사귀었던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실력만큼이나 독특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는 음바 페인 것 같아요.

 

 

음바페 연봉과 몸값

 

골-넣은-음바페
골 넣은 음바페

 

음바페는 최근 재계약을 해서 이적설에 대한 소문이 다 없어졌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대형 계약을 했습니다. 현재 소속된 PSG로 계약을 연장했는데 연봉은 역대 최대 연봉 수준입니다.

 

 

연봉을 보면 3년 동안 6억 3000만 유로에 계약을 했고, 이는 한화로 환산하면 약 8900억 정도 됩니다. 정말 이게 말이 되고 싶을 정도의 연봉일까요? 1년으로 계산하면 음바페 연봉이 약 3000억 원 정도 됩니다.

 

음바페 주급은 세금을 재기 전 84억(600만 유로), 세금을 내고 나면 38억(270만 유로)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번 연장 계약 때 연장계약 보너스로 2539억 원(1억 8000만 유로)을 받아 3년간 총 3차례에 걸쳐 이 돈을 나눠 받게 됩니다.

 

아무래도 프랑스 선수라 프랑스를 대표하는 PSG에서 더 챙겨준 느낌도 있는 것 같네요. 이적료를 보면 음바페의 몸값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는 원래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계획도 있었지만 재계약을 통해서 이번에 PSG(파리 생제르맹)에서 음바페를 잡은 것입니다.

 

음바페 속도

 

세레모니-하는-음바페
세레모니 하는 음바페

 

음바페 플레이 스타일의 장점은 많이 있지만, 가장 대표하는 것은 역시 스피드이지요? 속도가 정말 사기일 뿐만 아니라 돌파의 방향을 알고도 쫓지 못하는 음바페는 엄청난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바페의 속도는 시속 38km라고 합니다. 이 기록은 육상 선수들의 순간 스피드와 비슷한 스피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음바페는 축구를 하지 않고도 육상에서 좋은 활약을 아마 보여줬을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엄청난 스피드를 가지고 있군요.

 

아쉬워하는-음바페
아쉬어 하는 음바페

 

이렇게 오늘은 킬리안 음바페의 트젠 여자 친구에 대한 정보와 스피드가 얼마나 빠른지 알아보고 PSG에서의 연봉과 몸값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실력에 비해서 인성 논란이 많아서 좋아하는 선수는 아니었는데 이번 월드컵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이고 있어서 재능 하나는 정말 엄청, 앞으로 더 발전할 것 같다는 좋은 생각이 드네요.

 

지금 호날두와 메시의 시대가 들어서 수많은 후보자들이 있는데 그중 1위가 역시 음바페가 아닐까 싶네요. 앞으로도 큰 구설수 없이 축구선수로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가기]네이마르 연봉 주급 인스타 및 바바라팔빈 열애설

 

네이마르 연봉 주급 인스타 PSG 몸값 바바라팔빈 열애설 알아보기

이번에 우리나라에서 한국과 브라질 간의 축구 A매치 친선경기가 열렸습니다. 브라질 대표팀은 에버랜드, 남산타워, 우리나라 클럽 등 다양한 관광을 하면서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특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