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테스트, 재미로 보는 드라마 속 나와 비슷한 캐릭터 찾기

요즈음 굉장히 핫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이렇게만 얘기해도 모두들 아실 텐데요, 바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우영우의 대형 로펌에서의 생존기를 보여주는 드라마로 현재 굉장히 화제 속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영우 테스트라는 것도 있는데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낮은 시청률로 출발 했지만 ena라는 알려지지 않은 채널에서 시청률이 15%나 기록하고 있는데요, 만나는 사람들 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도 있는데 이 정도 시청률은 엄청나다고 할 수 있지요 그럼 본격적으로 요즈음 화제인 우영우 테스트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영우 테스트란?

 

우영우-테스트

 

이렇게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우영우 테스트라는 것도 나와 많은 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우영우 테스트는 여러가지 문항을 토대로 나와 비슷한 드라마 속 인물들을 찾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약 4분이면 모두 완료할 수 있는 쉬운 테스트로 여러 가지 문항을 선택하여 우영우 속에 나오는 8명의 캐릭터 중 자신이 닮은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문항은 모두 9가지입니다.

 

우영우-테스트-정명석

 

저는 우영우 테스트 결과 정명석 변호사가 나왔더라고요. 타인을 배려하는 게 익숙하다는 타입이라는 설명과 다정하다는 해쉬태그가 결과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물론 재미로 하는 것이지만 저랑 닮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 결과이네요.

 

 

총평을 설명드리면 섬세한 상담가.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타인을 배려하는게 익숙한 타입, 공감 능력이 뛰어나서 친구들의 고민 상담을 자처하기도 해요. '그럴 수도 있지'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타인의 말을 쉽게 비난하지 않습니다. 남들의 말은 잘 들어주지만 정작 본인의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편이에요. 남들에게 잘해줘요입니다.

 

우영우 속 인물 결과는 이준호, 최수연, 권민우, 동그라미, 우광우, 한선영, 우영우, 정명석 8명의 인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우영우 테스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재미로 한 번 해보시길 바라요.

 

https://poomang.com/detail/fyclo

 

우영우 유형 테스트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테스트 시작하기

poomang.com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인물관계도 관련주

-마녀2 신시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소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