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빡이 아저씨 김계란 얼굴 실물과 알려진 정체에 대한 소개

유튜브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보셨거나 보시지 않더라도 거의 대부분은 아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베일에 쌓여진 피지컬갤러리의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실리콘 가면과 수염으로 가리고 나와서 얼굴과 실물 등 정체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모든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인물입니다.

 

 

피지컬 갤러리는 무려 약 3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재미있고 유익한 체형 교정과 재활 정보 그리고 다양한 건강정보와 운동에 관련 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는 유튜브 체널입니다. 빡빡이 아저씨라는 소개와 함께 여기서 나오는 인물이 바로 김계란인데요, 가짜사나이 1,2의 교관과 다양한 유튜브 체널에 출연 그리고 TV체널 런닝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와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의 인지도를 끈 인물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김계란 정체

 

  • 김계란의 나이와 신상정보

 

일단 김계란은 어느정도의 신상정보는 인터넷에 나와있으나 나이나 여자친구 정확한 이름 등에 대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UDT라는 해군특수전전단을 전역한 것으로 알려져 가짜사나이에서 교관과 제작자로 참여를 하였고 본관이 선관 김씨이며 생일이 4월 16일로만 밝혀지고 출생년도는 밝혀지지 않는 베일에 쌓인 인물입니다.

 

신체는 174cm과 78kg로 알려져있으며 재활치료사였따는 정체가 인터넷 상에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일단 피지컬 갤러리라는 유튜브 체널은 김계란 혼자 운영하는 체널이 아닌 물리치료사, 트레이너, 영양사, 의사 등의 운동 계열 종사자들로 이루어진 팀이라고 합니다. 일상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통증에 대해서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 해주는 전문적인 내용을 주로 다루웠지만, 최근에는 여러 예능 컨텐츠를 섞어서 다양한 컨텐츠를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더 받고 있습니다.

 

 

 

 

  • 김계란의 얼굴 실물이 나온적이 있는지 여부

 

많은 분들이 김계란의 얼굴의 실물을 궁금해 하시는데요, 제가 인터넷을 다 뒤져보고 알아보았지만 김계란의 신상에 대한 정체는 알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말씀 드렸다시피 빡빡이 가면과 수염 등 얼굴을 가리고 나왔으며 본인에 대한 신상정보도 거의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네티즌 들이 김계란의 얼굴에 대해서 유추 해보았는데 피지컬 갤러리에 한 환자를 재활하는 영상에서 김계란과 목소리가 똑같은 재활치료사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 분이 김계란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피지컬 갤러리측에서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그를 김계란이라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사실은 본인만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김계란의 마스크 쓰고 나온 모습을 보면 김계란은 실제로도 빡빡이일까?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아무래도 실리콘 마스크를 쓰다보니 실제로는 대머리가 아닐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빡빡이라는 것은 그저 컨셉일 뿐이라는 말이 대부분입니다. 과연 김계란의 얼굴과 정체가 언제 밝혀질 지 궁금한데 굉장히 잘생긴 얼굴일 것 같습니다. 

 

김계란 몸

 

 

 

운동과 재활에 관련 된 내용을 방송하는 만큼 UDT출신인 김계란의 몸은 그저 대단한 모습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굉장히 단단하고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운동을 하는 것을 보면 스쿼트 200이상, 스모데드 260을 치는 것을 보아 삼대 운동이 600 이상으로 추정 되고 있습니다.

 

진짜 헬창중의 헬창으로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서로 안아보며 근육을 서로 확인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였는데요 역시 헬창들은 만나서 안아서도 근육을 확인 하는 것 같습니다. 김종국 역시 김계란을 알고 있어서 실제로 보니 반갑다는 말씀을 하였습니다. 실제로 운동중독 김계란씨라는 헬창의 삶이라는 컨텐츠를 피지컬 갤러리 유튜브 체널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또한 김계란의 몸과 함께 화제가 되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가 있는데요 바로 그건 쫄쫄이 레깅스 입니다. 항상 레깅스를 입고 출연을 하며 운동을 하고 여러 연예인들과 유튜브 체널에 출연을 하기도 합니다. 이미 영향력이 굉장하다는 사실이 보이는데요, 눈 돌 곳이 없는 모습도 보이지만 그래도 귀엽다는 느낌도 드는 그의 쫄쫄이 입니다. 

 

공혁준과 김계란의 관계

 

최근 머니게임 떄문에 공혁준의 인기가 하늘 높히 솟고 있는데요 공혁준이 김계란 때문에 사람이 됬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김계란이 공혁준을 다이어트 시켰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공혁준은 계속 다이어트 이지만 더 이상 살은 빠지지 않고 다시 체중이 늘어난 상태라고 합니다.

 

이를 두고 김계란이 공혁준을 손절친거 아니냐 다이어트를 포기 한 것아니냐 라는 말이 있지만 아직까지 둘의 관계는 좋고 김계란씨가 공혁준의 다이어트를 도우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과연 언제 얼굴을 공개 할 것인가?

 

그럼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김계란은 언제 얼굴과 정체를 공개 할 것인가 여부인데요, 아무래도 이런 컨셉으로 나온이상 실제로 본인이 얼굴을 공개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에 정체가 공개 된다고 한다면 그건 본인의 의지가 아닌 타인에 의해서 공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공개가 된다고 한들 본인이 아니라고 말을 할 수도 있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체가 밝혀지지 않고 계속 이 컨셉을 유지하면서 유튜브 활동과 여러가지 좋은 정보를 줬으면 좋겠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김계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유명한 사람인데 신상 비밀 관리를 잘해서 인지 정체가 거의 없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 유튜버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