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생존시그널 naked and afraid 원본 무삭제와 상금 안내

요즈음 유튜브에 정말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지요? 저는 요즈음에 유튜브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하고 있는 것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베어 그릴스 과 에드가 생존하는 영상 혹은 다른 자연 관련된 영상도 많이 있지만 저는 최근에 서바이벌 생존 시그널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서바이벌 생존시그널은 영문명으로는 naked and afraid 네이키드 앤 어프 라이드로 지원한 일반인 남녀를 한 명씩 뽑아서 아프리카나 밀림 및 섬 같은 오지에 아무것도 없이 속옷도 입지 않고 맨몸으로 21일을 살아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보았기 때문에 한번도 풀영상을 본 적은 없고 편집본으로만 봤지만 전문가가 아닌 남녀가 불이나 물, 음식도 주어지지 않은 환경에서 맨몸으로 지내는 것이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열매를 따먹거나 파충류나 동물을 잡아먹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극한의 상황에서 알지 못하는 남녀가 처음에는 좋게 지내다가 감정이 격해지는 모습들이 정말 리얼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가기]유튜브 디스커버리 서바이벌 채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생존 시그널

 

디스커버리-생존시그널-남여사진
생존시그널-썸네일

 

디스커버리의 생존 시그널이 우리나라에서 하는 것이 아닌 외국프로그램으로 한글자막으로 변역에 되어서 나오는 만큼 인터넷을 찾아보니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시는 2가지를 제가 한번 조사해보았습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생존시그널 원본 무삭제판 여부

 

많은 분들이 궁금하시는 것이 생존시그널 naked and afraid가 남녀가 알몸으로 나오기 때문에 모자이크로 나오는데 원본 무삭제판은 이 모자이크가 없나 하며 호기심!?으로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한번 찾아보았지만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생존 시그널가 모자이크가 되어있지 않은 원본 무삭제판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튜브 편집본이 아닌 풀영상 또한 모자이크가 다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러시니 여러모로 찾는 분들은 포기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리얼인지 아니면 연출이 있을지 궁금한 생존 시그널입니다.

 

 

 

  • 생존 시그널 상금은?

 

또한 생존 시그널은 보면 항상 남녀 출연진들이 21일을 버티지는 않는데요, 두 남녀 모두가 21일 버티는 경우가 많지만 부상이나 포기로 인해서 남 여 둘 중 한 명만 생존을 하거나 둘 다 포기를 하여 21일을 채우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이때 상금은 1억 원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이 것은 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

 

하지만 경쟁률도 꽤 높고 유명하고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며 위험성도 있다는 점에서 출연만 하는데도 출연금이 상당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저도 한번 참여해보고 싶네요

 

과연 나는 할 수 있을까?

 

생존 시그널 naked and afraid을 보면 나도 한번 참여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여러분도 한번 그런 생각 들을 하시지 않나요? 저는 무조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하지만 막상 가면 쉽지 않겠지요?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정글의 법칙이 있지만 정글의 법칙도 연출 논란이 있는 만큼 이런 프로그램이 한번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생존 시그널도 어느 정도 연출이 있진 않을까 싶습니다. 독사와 맹수들이 우글거리는 곳에 있는데 제작진들의 개입이 없을 순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요즈음에는 이런 자연이 나오는 다큐가 재미있더라고요 물론 생존 시그널의 경우에는 약간의 예능적인 요소가 섞여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naked and afraid의 원본 무삭제 버전이 있는지 여부와 그리고 상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유튜브 디스커버리 서바이벌 채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