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방송인 논리왕 전기 그는 누구인가? 나이와 인스타 등 정보

요즈음 유튜브 콘텐츠로 가장 핫한 것을 뽑아보라면 거의 많은 분들이 유튜버 진용진이 웹툰을 현실판으로 콘텐츠화 하여 만든 '머니 게임'을 선택하실 것 같습니다. 지금 그 정도로 유튜브에서는 굉장히 핫한 콘텐츠입니다.

 

방송 자체도 화재였지만 방송이 끝나고 가 더 재미있는데요, 파이라는 아프리카 BJ가 머니게임 안에서 한 행동을 두고 많은 사람들에게 악플을 먹었는데 본인은 그게 억울하다면서 출연자들과 폭로전을 하며 현재 싸우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중에 가장 집중에 되는 사람은 머니게임에 같이 출연하였던 논리 왕 전기입니다.

 

머니 게임 내에서 논리 왕 전기가 육지담과 싸우게 되었고 여기서 파이가 전기에게 뭐라고 하게 되었고 이루리, 니 갸르, 육지담과 함께 4명이서 편을 먹고 집단 퇴소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과정을 편집하였고 공혁준과 제작진들이 집단 퇴소한 여성 참가자들에게 무릎을 꿇고 설득 끝에 다시 참여를 하여 게임을 진행했다는 점 등등 여러 가지 때문에 현재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고 있는 머니게임입니다.

 

 

 

 

원래 원작 웹툰인 머니게임의 후속작은 파이 게임인데, 정말 우연인지 운명인지 파이를 중심으로 방송이 끝난 뒤에도 웹툰처럼 파이 게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과연 이 일이 어떻게 해결되고 끝날지 정말 유튜브를 보다 보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되고 있고 가장 칭찬(?)과 많은 분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논리 왕 전기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간단히 소개 및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나이와 인스타 등 정보에 대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방송 전에는 전기가 유명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라이브 방송을 켜면 10만 명 이상이 들어오더라고요.. 그 정도로 화제의 인물인데 한번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논리왕 전기는 누구?

 

 

논리왕 전기는 이번 머니게임의 참가자이며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유튜버인데요, 나이는 만 21살로 2000년생이며 본명은 김건호입니다. 전기라는 닉네임은 본인이 고등학교를 다닐 때에 전자통신과를 다녔는데 여기를 전기과라고 불렀고 그냥 이 것을 따서 닉네임을 전기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원래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토크온이라는 음성채팅을 하는 곳에서 말을 잘하기로 굉장히 유명한 한 명의 토크온에서 수준 높고 재치 있는 말로 노래하는 코트가 자신의 콘텐츠인 약 빨 방에 종종 등장시켜서 이때부터 인지도와 인기를 모으기 시작하였습니다.

 

방송 스승이자 전기를 방송인으로 할 수 있게 만든 방송 스승 노래하는 코트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코트의 권유를 여러 차례 받아서 방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토크온에서 매일 얼굴만 보여주다가 코트의 방송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때 매일 목소리만 보여주던 전기가 키도 매우 작고 못생길 줄 알았는데 의외로 180cm이 넘는 큰 키와 잘 생긴 얼굴로 많은 시청자들이 경악을 하였다고 합니다.

 

 

점점 구독자수가 늘어나더니 머니게임 이후에는 구독자수가 현재 약 98만 명으로 곧 있으면 100만 유튜버가 될 대형 유튜브로 성장을 하였습니다. 제가 논리왕 전기가 말을 하는 것을 보니 정말 말을 잘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유튜브에서 진행하거나 했던 콘텐츠는 전기네 전당포, 토크온 근황 올림픽, 소개팅 합방, 디스코드 탐방, 나도 자연인이다, 요리를 도전하는 남자, 브이로그, 반지하 제왕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생각하는 것과 말을 하는 것을 보면 굉장히 머리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기의 과거 학생 때 사진들

 

 

전기의 과거 학생 때 사진인데요, 지금과는 약간 다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머니게임에서 말빨로 캐리를 했다는 많은 사람들의 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번 머니 게임에 출연하여 출연자들은 나락을 간 출연인과 떡상을 한 출연진으로 나뉘었는데 가장 나락을 간 파이와 반대로 가장 떡상을 한 '논리왕 전기' 였습니다.

 

논리왕 전기 인스타와 군대

 

 

많은 분들이 논리왕 전기의 인스타와 그리고 군대는 갔다 왔는지 여부, 그리고 나이를 궁금해하시는데요 아까 나이는 제가 위의 전기 소개 때 말씀을 드렸으나 못 보셨을 분들을 위해 다시 말씀드리자면 2000년 생으로 현재 나이는 만 21살이며 한국 나이로 22살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이 어리더라고요 나이가 어려도 무언가 어른스러운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머니게임 이후 관심이 많아지면서 전기의 인스타를 탐방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전기의 인스타 아이디는 현재 runho_12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전기는 아직 군대를 갔다 오지 않은 미필이며 이번에 파이가 폭로한 니갸르의 전기 뒷담에 니갸르가 전기를 군대에 보내버리고 싶다고 하여 지금 논란이 되었습니다. 니갸르는 민심 회복을 하고 있었지만 파이의 폭로로 인해서 이렇게 되었네요 이것저것 폭로한 개인적으로는 BJ 파이가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

 

이번 논란 생각

 

 

콘텐츠는 보고 하는 것이 올바른 것이지 방송이 끝나고 악플을 많이 받는다는 이유 만으로 이렇게 진흙탕 싸움을 왜 하려는 것인지 저는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본인이 잘못하지 않았다고 생각해도 보통 사람이라면 많은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게 되면 일단 고개를 숙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방송에서 끝날 일이 방송 끝나고 이렇게 논란이 되는 것이 신기하다고 합니다. 이게 바로 공중파 같은 TV 예능과는 다른 유튜브나 인터넷 방송의 약점이자 한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돼서는 누가 콘텐츠를 짜려고 할지 궁금하네요 가짜 사나이만 해도 논란이 많이 터졌고요.

 

도를 지나친 악플과 비난을 하는 네티즌들도 분명 문제가 있어 보이고요 머니 게임에 출연한 출연진들과 파이의 행동에도 문제가 분명히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 일이 어떻게 끝날지 궁금 해하는 많은 분들 중 하나로 팝콘 각으로 재미있게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확실한 건 전기의 승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논리왕 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인스타나 군대 등 잘 나와있지 않는 정보도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궁금점을 해결 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