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공유 할인 OTT 겜스고 소개 및 사용법

블로그 정보

데제베

최근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등 다양한 OTT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구독료에 대한 부담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TV는 요즈음 볼 것이 없는데요. 모든 OTT를 이용하기에는 쉽지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프로필을 공유해서 저렴하게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주변에 같이 볼 지인이 없다면 저는 겜스고를 통해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겜스고는 계정 구독 공유사이트인데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바이, 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양한 구독 OTT를 싸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즈니플러스는 원래 월 9900원, 연 99000원인데요 겜스고를 통해서 결제하시면 연 결제만 할 수 있는 대신에 약 25달러로 현재 기준 한화 3만 2000원 정도의 무려 3분의 1 가격으로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스고 소개와 어떻게 사용을 하면 되는지 사진과 함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볼까요?

 

겜스고 Gamsgo

 

겜스고-공유-홈
겜스고

 

보통 OTT 서비스의 경우 여러 프로필이 있어서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지인들과 함께 나누어서 돈을 내지만 번거로운 것이 사이고 4명이 모두 모이기도 힘든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안 알려져 있지만 해외에서는 많이 사용을 하시는 겜스고라는 계정 공유 사이트가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계정공유를 막는다는 말이 있지만 겜스고에 문의해본 결과 미리 구독을 하신 분들은 상관이 없다고 해요. 최근에는 디즈니플러스에서 카지노, 사랑이라 말해요 등 재미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앞으로도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넷플릭스와 같이 구독하기에는 비싼 것이 사실입니다.

 

이렇게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결제 후에 아이디 매칭 없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겜스고에서 계정을 관리하기 때문에 프로필 사용자가 모두 차지 않아도 즉시 이용이 가능하고 또한 파티원이 임의로 비밀번호를 바꾸는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동결제가 되지 않고 미리 구독이 끝나기 전 이메일이 오기 때문에 언제든 중지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스포티바이,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애플 뮤직, 오피스365 등 여러 콘텐츠가 있지만 오늘은 원래 월 9900원인 디즈니플러스를 32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겜스고 사용법

 

겜스고-홈페이지
겜스고 홈페이지

 

먼저 [바로가기]겜스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겠지요? 겜스고 홈페이지인데요, 여러 콘텐츠들이 나옵니다 먼저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하셔야겠지요? 우측 상단에 프로필 모양을 눌러주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하고요 회원가입은 구글 이메일,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클릭 한 번으로 가입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겜스고-디즈니플러스-결제하기1
겜스고 디즈니플러스 결제하기 1

 

넷플릭스는 한 달 단위도 공유가 가능하지만 디즈니 플러스는 연 단위 밖에 결제가 되지 않는 점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1년치 비용을 보통 기본 비용 3달치로 결제가 가능 하니 하는 것이 훨씬 더 이득이겠지요?

 

겜스고 홈페이지에서 디즈니플러스 밑에 바로구매를 누르시면 위의 화면이 나오시는데요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를 적으시면 3%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겜스고-디즈니플러스-결제하기-2
겜스고 디즈니플러스 결제하기 2

 

여기서 제 프로모션 코드인 INBELY를 적으시면 월 기준 24.99달러로 이용할 수 있는 디즈니 플러스를 24.24달러로 조금 더 저렴하게 3% 할인받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겜스고 디즈니플러스 결제하기 3

 

닫기를 누르시고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편리하게 카카오 페이를 통해서 결제를 하고 있어요.

 

결제 가격의 경우에는 환율이나 혹은 디즈니 플러스 측의 가격 변동 등에 따라서 고정 금액이 아닌 조금씩 바뀔 수 있습니다. 물론 결제를 하신 금액은 하실 때 금액 그대로만 나가지요~

 

겜스고 디즈니플러스 결제하기 4

 

이렇게 결제까지 끝나셨으면 어떻게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 하실 수 있을까요? 우측 상단에 본인 프로필을 누르신 후 결제 내역을 누르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실 거예요. 여기서 View subscriptios를 눌러주세요.

 

겜스고-디즈니플러스-결제하기-5
겜스고 디즈니플러스 결제하기 5

 

들어가시면 계정과 비밀번호 그리고 본인의 프로필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계정과 비밀번호를 적으신 후 본인 프로필 번호를 누른 다음 프로필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면 디즈니 플러스 콘텐츠들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공유 아이디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내 프로필로 들어와서 디즈니플러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프로필을 꼭 잠궈주시길 바랍니다. 처음 들어가시면 잠글 수 있어요.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 INBELY

 

이렇게 오늘은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인 겜스고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입 방법까지 알아봤는데요, 디즈니 플러스 뿐만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 스포티파이, 넷플릭스 등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요즘 구독 시스템도 많아서 달마다 나가는 돈이 많은데 꼭 이렇게라도 아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꼭 위의 프로모션 코드를 적으셔서 5% 추가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은 5% 할인이 가능하고 나머지는 3% 할인이 가능합니다.

 

올해에도 기대되는 많은 디즈니 플러스들이 공개 예정이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는 작품들도 많이 나올 예정인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겜스고 Gamsgo 통해 싸게 계정 구독 방법

오늘은 해외에서 유명한 넷플릭스 계정 구독 사이트인 겜스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겜스고는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바이, 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양한 구독 ott를

gleamview.com

 

넷플릭스 퀸메이커 페미니즘 논란, 그 진실은?

넷플릭스에서 더 글로리 시즌 2 이후에 볼 시리즈가 없다고 없다고 하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 번에 여성들의 정치라는 주제를 한 김희애, 문소리, 류수영 등이 출연하는 퀸메이커가 공개되었

onarch.co.kr

 

 

천원짜리 변호사 넷플릭스 몇부작 제작사 원작 알아보기

요즈음 SBS 금토 드라마로 천 원짜리 변호사가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시청률이 높지는 않았지만 회가 거듭할수록 재미있다고 소문이 나서 현재 굉장히 높은 시청률을 올리고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