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수험생 선물 BEST 7 알아보기

오늘 날짜 기준으로 수능이 이제 49일이 남았습니다. 디데이 50일의 벽도 무너졌는데요, 이제 정말 코 앞인데 이때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놀고 싶은마음을 꾹 눌러가며 공부를 열심히 하는 수험생들에게 연락을 하기도 조심스러워질 수 있지요. 주변에 수험생들이 있다면 수험생들에게 선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주는 방법도 있겠지요?

 

다양한 업체들도 고3 수험생선물을 상품으로 내놓고 있는 추세인데요, 수험생에게 선물할만할 선물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3 수험생 선물 추천 7가지

 

수험생-선물-추천
수험생 선물들

 

첫 번째, 영양간식

 

먼저 첫 번째는 영양간식인데요, 수능이 현재 50일도 남지 않았기 때문에 마지막 까지 공부에 최선인 수험생들이 많을 거예요 그럴 때일수록 중요한 것은 잘 먹는 것입니다. 든든히 먹어야 체력도 안 달리고 잘 버티고 수능을 치를 수 있겠지요?

 

기억력 향상에 좋은 간식인 블루베리, 긴장감 완화에 좋은 간식 다크초콜릿, 집중력 향상에 좋은 간식 초콜릿, 바나나, 두뇌 회전에 좋은 간식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 종류를 추천드립니다. 찾아보시면 이런 것들로 만들어진 영양간식 들이 굉장히 많을 거예요.

 

두 번째, 비타민, 영양제

 

두번 째는 비타민과 영양제입니다. 요즈음 수험생들은 비타민과 영양제를 많이 챙겨 먹으면서 공부를 한다고 하는데요, 보통 비타민 종류를 많이 먹고 여학생의 경우에는 수능을 앞두고 생리를 늦추기 위한 약을 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수능 당일 신경을 덜 쓰기 위한 방법이지만 이해가 되면서도 몸에 이상이 생기진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하루 종일 책을 보면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눈 건강제나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 받고 피로하는 수험생을 위한 비타민과 영양제 같은 보조식품, 영양제는 수험생 선물로 좋은 아이템 중 한 가지입니다.

 

세 번째, 수면용품

 

세 번째는 수면 용품입니다. 푹 자지 못하고 등교를 하거나 수능 공부를 하면 하루 종일 피곤하고 집중력도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1분 1초가 황금인 수험생들에게는 잠이 보약인데요, 적은 시간을 자더라도 푹 자고 개운하게 일어나야지 공부를 하는데 방해가 없겠지요?

 

요즈음에는 불면증 환자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종류의 수면용품들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수면베개, 수면안대, 수면양말, 수면 영양제 등이 있는데요, 수험생들이 하루하루를 잘 시작하기 위해서 수면용품 선물을 고3 수험생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네 번째, 아로마

 

아로마는 주변의 냄새를 없애줄 뿐만 아니라 불면증, 비염, 피부질환, 집중력 향상, 기억력 향상 등 여러 가지로 심신에 안정을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스트레스 해소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기 때문에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아로마가 좋습니다.

 

아로마 테라피로 공부를 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리고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를 하며 머리를 맑게 한 후 공부를 하시면 수능 공부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다섯 번째, 보온용품

 

다섯 번째는 보온용품입니다. 항상 수능을 앞두고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집니다. 올해도 수능을 앞둔 주부터 추워질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요, 수능 전 일교차로 인해서 몸 건강이 나빠진다면 공부도 되지 않고 중요한 시험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예쁜 디자인의 담요와 아기자기한 미니 온풍기 등 다양한 보온용품이 요즈음 많은데요, 수능 당일까지 몸 컨디션을 끌어 오 일리기 위해 보온용품도 좋은 선물입니다. 특히 추위를 더 많이 타는 고3 여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여섯 번째, 필기구 및 팬시용품

 

책상이 깔끔해야 공부가 잘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필기도구를 깔끔하게 정리해 놓은다면 집중력도 흐트러지지 않고 공부가 잘 되겠지요? 뭐든지 장비 딸이라는 말도 있듯이 좋고 예븐 필기구를 선물해주면 좋은 선물이 되기도 할 거예요. 수험생 선물로 필기도구 및 팬시용품을 추천드립니다.

 

일곱 번째, 시계

 

수능은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시간 분배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수험생들은 공부를 할 때에도 시계를 통해서 이런 시간분배 연습을 하게 되는데요, 만약 공부를 열심히 했는데 시간 분배를 잘하지 못해서 답안지에 마킹을 완료하지 못한다면 여태까지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겠지요?

 

그래서 스톱워치나 알람시계 등을 사용하여 실전처럼 많이 연습하는 것이 수능에 도움이 됩니다. 시간에 쫓기지 말고 느긋하게 여유롭게 시험을 치르는 것이 좋습니다. 기능 좋은 시계를 선물해주는 것도 수험생 선물에 좋습니다.

 

수험생 선물 마무리

 

수험생-선물-세트
수험생 선물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고3 수험생 선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위의 7가지 말고도 행운의 상징, 행운을 주는 선물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의 글은 2023 수능 준비물 및 알아두아야 할 주의사항입니다. 확인 해보시길 바래요. 현재 수능을 앞둔 우리나라 모든 수험생 분들에게 응원을 하고 싶네요. 며칠 남지 않았지만 마지막까지 힘내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노력의 결실을 맺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모두 파이팅입니다.

 

 

2023 수능 준비물 및 알아두어야 할 주의사항 확인

수능이 이제 50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날씨도 점점 쌀쌀 해지고 이제 수능 철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얼마 남지 않는 2023년 대학 수학능력시험 알아두어야 할 주의사항과 수능 준비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