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오늘맛집 전주 시래기감자탕 무한리필, 양평 매운 곰탕 더덕삼합 위치 알아보기

오늘 2TV 생생정보 1173회에서는 전주의 시래기 감자탕 무한리필 집과 양평의 매운 곰탕 및 더덕 삼합이 오늘 맛집으로 소개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는 현재에 따뜻한 감자탕과 곰탕이 정말 생각이 나는 오늘인데요 그래서인지 생생정보통에서 국밥의 종류인 시래기 감자탕과 매운 곰탕을 소개한 것 같습니다. 양평과 전주에 이런 맛집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갑자기 저도 시래기 감자탕과 매운 불곰탕이 생각이 나는데요 밥 한그릇과 소주 한 병에 먹으면 그날 쌓인 피로가 모두 풀리고 스트레스도 쫘악 풀리고 잠도 잘 올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저도 위치를 보며 한 번 찾아가 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일 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여러 맛집정보와 다른 분들의 삶을 보여주는 생생정보는 제가 정말 애청하는 프로 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먹을 것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맛집 정보를 소개해주는 2TV 생생정보 오늘 맛집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전주의 시래기 감자탕 무한리필집과 양평 매운 곰탕 & 더덕 삼합에 대한 정보와 소개 그리고 위치에 대해사 알아보도록 할까요!? 

 

 

전주 시래기감자탕 무한리필, 전원 집

 

위치

[가격파괴 Why] - 1인 12,900원 국내산 시래기 감자탕 무제한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초포 다리로 66 ☎ 063-253-6689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연중무휴

※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전원 집은 2TV 생생정보 183회에 이미 한번 나왔으며 최상급 국내산 목뼈와 등뼈만 사용하는 전주 유일의 무한리필 감자탕 전문점인데요, 강원도 양구 펀치볼 시래기를 사용해서 배추 우거지를 사용하는 다른 집과 맛을 차별화하여 맛집으로 소문난 집입니다. 

무한리필이라고 질이 나쁠 거라는 편견은 오산으로 더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50대 이상의 주차장과 모임을 할 수 있는 좋은 방이 있어서 회식, 가족 외식, 모임 등으로 좋은 맛집입니다.

 

메뉴판

 

전주 전원 집의 메뉴판은 무한리필의 가격은 평일 13,900원 주말 공휴일 14,900원이라고 하는데요 어린아이들은 더 저렴한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천 원씩 할인된 금액을 받고 있네요

또한 무한리필로 드시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고봉 감자탕 1인 가격 10,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쇼핑몰 택배 배송을 하고 있고 누룽지 닭백숙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위치

[택시 맛객] - 화끈한 불 맛! 매운 곰탕 & 더덕 삼합

◈개군 불곰탕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개군로 242 ☎ 031-771-8819

-영업시간: 매일 05:00 - 21:00

※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개군 매운 불곰탕은 경기도 양평면에 유명한 맛집으로 든든한 곰탕 한 그릇 하기 좋은 곳입니다. 불곰탕만 파는 것이 아니라 시래기 곰탕, 김치찌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칼집 생삼겹살과 한우, 알등심이 맛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추워진 가을, 겨울 골프나 낚시를 한 뒤에 혹은 펜션에 놀러 갔다가 다음날 해장으로 얼큰한 매운 곰탕 한 그릇 하면 속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매운맛의 불곰탕은 8000원이며 백 곰탕 역시 8000원입니다. 다른 손 만둣국 및 수제 찐만두도 같은 가격이며 현재 양평 매운 곰탕 개군 불곰탕에는 김치찌개는 2인용 4인용 판매를 하고 있는데 2인용은 15000원 4인용은 2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메뉴판에 있는 수육 한 그릇에 막걸리를 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2TV 생생정보 맛집 오늘에서 나오는 전주 시래기 감자탕 무한리필 집과 양평 매운 곰탕집에 대한 정보와 메뉴판 그리고 제일 궁금하실 사항인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맛집 정보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프로입니다.

현재에는 이재성, 이선영, 오승원 아나운서가 진행을 하며 맛집 정보 문만 아니라 생생 닥터 코너에서는 건강정보에 대해서 소개를 하기도 하지요 저도 오늘 밤에 본방 사수해야겠습니다. 그렇다면 생생정보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