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할로윈데이 전국 놀이공원 및 테마파크 축제 정보

이제 할로윈데이가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현재 전국의 놀이공원 및 테마파크에서 할로윈데이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2 할로윈데이 축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일단 할로윈데이 축제하면 에버랜드와 롯데월드가 대표적이지요. 이미 축제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전국에 수많은 곳에서 축제를 하고 있는데요 기간과 함께 어떤 콘텐츠를 진행 중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할로윈데이 축제정보

 

첫번째, 용인 에버랜드

 

용인-에버랜드-할로윈데이-축제
용인 에버랜드 할로윈데이 축제

 

축제기간 : 2022.09.02 ~ 2022.11.20

진행 하는 콘텐츠 : 호러메이즈, 2022로윈 축제, 익스프레스 199, 크레이지 좀비 헌트, 외에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할로윈 인피니트가든, 스푸키 199, 할로윈 퍼레이드, 나이트 사파리투어, Trick or Treat 파티, 고스트맨션 등 할로윈 기간동안 애버랜드와 함께한다고 합니다. 컨텐츠 말고도 다양한 할로윈 컨셉의 음식도 판매하고 때문에 할로윈데이 기간 동안 함께 즐겨보시면 좋겠지요?

 

두 번째, 서울 롯데월드 할로윈 축제

 

서울-롯데랜드-할로윈데이-축제
서울 롯데랜드 할로윈데이 축제

 

기간 : 2022.09.02 ~ 2022.11.13

진행하는 콘텐츠 : 통제구역 A 공연, 좀비 어택 공연, 좀비 서브웨이, 좀비 프리즌, 끝나지 않는 악몽 등등

 

롯데월드의 할로윈축제에서는 다양한 포토존과 분장실까지 있어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시는 것도 좋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특히 밤에 야경이 정말 멋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대구 이월드

 

대구-이월드-할로윈데이-축제
대구 이월드 할로윈데이 축제

 

기간 : 2022.09.17 ~ 2022.10.31

진행하는 콘텐츠 : 비비의 해피할로윈, 몬스터댄스파티

 

대구 이월드에서 진행하는 비비의 해피 할로윈과 몬스터댄스파티는 변장을 한 몬스터 친구들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네 번째, 상하농원

 

상하농원-할로윈데이-축제
상하농원 할로윈데이 축제

 

기간 : 2022.10.1 ~ 2022.10.31

시간 : 10:00 ~ 17:00

장소 : 상아 농원

 

상아 농원 곳곳에 숨어있는 포토존, 타임 미션, 스탬프 빙고, 펌킨 콘테스트, 코스튬 콘테스트 등 상아 농원에서도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리 할로윈이라는 이름으로 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 서울랜드

 

서울랜드-할로윈데이-축제
서울랜드 할로윈데이 축제

 

기간 : 2022.09.17 ~ 2022.11.06

진행하는 콘텐츠 : 마디그라 뉴올리스언스존, 브루어리 마디그라 존, 패밀리존

 

K- 스타일의 가면으로 무장한 신나는 로드쇼, 유쾌하고 볼거리가 넘치는 스트릿 뮤지컬, 국내 최초의 슈퍼 미러볼과 불꽃놀이 그리고 환상적인 멀티미디어쇼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수제 맥주와 함께하는 밴드 공연, 루나 파크 레이저쇼 그리고 화려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마디그라 나이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까지 준비돼있습니다. 

 

여섯 번째, 경주 엑스포

 

경주-엑스포-할로윈데이-축제
경주엑스포 할로윈데이 축제

 

기간 : 2022.10.01 ~ 2022.10.31일

시간 : 일몰 후 ~ 22:00까지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의상체험, EDM 파티존, 토존,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가지고 다시 돌아왔다고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할로윈데이 축제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미 지난 시즌1 축제 때 큰 성공을 거두어 잘 알려져 있는 축제인데요, 이번에는 더욱 더 많은 콘텐츠와 업그레이드 된 상태로 축제를 한다고 하니 기대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곱 번째,  마산로봇월드

 

마산로봇월드-할로윈데이-축제
마산 로봇월드 할로윈데이 축제

 

기간 : 09.17 ~ 11.27일

진행하는 콘텐츠 : 판타지아 가드닝, 할로윈 좀비런, 로봇마차 대행진

 

할로윈축제 뿐만아니라 로봇월드인 만큼 다양한 로봇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 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가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전국 2022 할로윈데이 축제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2022년 할로윈데이 축제에 할로윈 축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표적인 곳들인데요, 이 곳들 뿐만 아니라도 다양한 곳에서 이벤트 및 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 번 더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래의 글은 할로윈데이에 대한 유래 및 기간, 롯데월드 축제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해주는 제 글인데요, 수도권에 사셔서 롯데월드에 가시려는 분들이라면 한 번 읽어보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할로윈데이 날짜 및 롯데월드 축제 기간

곧 있으면 2022 할로윈데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2 할로윈 데이에 대한 유래 및 날짜와 그리고 롯데월드 할로윈 축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최근 할로윈 데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