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밤의 꿈' 최우식 MBTI 정보와 국적 및 군대 가는지 알아보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오늘 알아볼 연예인은 바로 기생충과 마녀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최우식인데요, 최근에 이서진, 윤여정, 정유미, 박서준이 출연하는 윤스테이를 정주행하고 있는데요 굉장히 사람이 착하다는 느낌이 많이 보입니다.

 

굉장히 친절하고 유머러스 하며 국적이 캐나다 이다 보니 영어도 잘해서 외국인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우식의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우식의 궁금한 점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우식은 원더랜드, 기생충, 마녀, 사냥의시간 등 영화면 영화, 윤스테이와 최우식의 한 여름 밤의 꿈 등 예능이면 예능 현재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에서 이제는 최고의 배우 계열로 올라간 영화배우 입니다.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데뷔는 처음 2011년 MBC 드라마 '짝패'로 벌써 데뷔 한지 10년이나 된 배우인데요, 오늘 많은 팬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최우식의 정보와 그리고 MBTI 및 국적과 국대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최우식 프로필

 

폼-잡고-있는-최우식
최우식 프로필

 

본명 : 에드워드 최

국적 : 캐나다

나이 : 31살

신체사항 : 181cm, 65kg

종교 : 개신교

 

최우식은 한국에서 태어났으나 초등학교 5학년 때 캐나나도 이주를 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국적은 캐나나이며, 한국인은 아닙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한국계 캐나다인 배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캐나나에서 대학교에 진학 후 배우가 되고 싶어서 한국으로 2010년에 돌아왔고 2011년에 데뷔를 해서 2012년 부터 조금씩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부산행에서 야구부 소년으로 출연 했는데, 이 때 영화가 흥행 하면서 최우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이 밖에도 많은 분들이 아시는 기생출에 출연을 해서 연기력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이 때 기생충이 1000만 관객을 넘어서면서 부산행과 더불어 벌써 최우식이 출연한 2작품이 1000만영화를 달성 하였습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명 인데요, 앞으로 좋은 연기활동과 연예계 활동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우식 '한 여름 밤의 꿈'

 

최우식은 최근에 데뷔 10주년을 기념으로 카카오 TV에서 생방송 되는 언팩트 팬미팅 최우식의 한 여름 밤의 꿈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제작진과 최우식은 팬 미팅 기획부터 직접 아이디어를 내 참여를 하였고 최우식이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우가 패밀리인 픽보이, 박서준, 박형식, 그리고 BTS의 뷔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아는지 퀴즈도 맞히고 여러가지 대화를 했다고 하는데요 최우식의 팬 분들이라면 꼭 한번 다시 봐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우식 MBTI

 

 

많은 분들이 최우식의 MBTI를 궁금해 하시는데요, 여태 최우식이 자신의 Mbti에 대해서 밝힌 적이 없고 정보가 없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많은 팬들이 예상 하는 바로는 ENFP가 아닐까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ENFP는 말이 많고 사람을 기쁘개 해주는 능력이 있으며, 건망증도 있고 유쾌해 보이지만 진지한 상황을 은근히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감수성이 풍부하고 감정 기복이 심하며 새로운 만남, 새로운 시도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MBTI가 ENFP인 연예인은 헨리, 박나래, 하하, 이효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최우식 군대

 

웃고-있는-최우식-사진
웃고 있는 최우식

 

최우식이 한국에서 캐나나로 이민을 갔기 때문에 사실 한국인이 아니라 외국인이라서 많은 분들이 군대에 가는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병역 문제는 한국에서 예민한 문제이기 때문에 중요하게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최우식은 군대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 캐나나에서 10년을 살고 캐나다 국적을 취득 했기 때문인데요, 예전에 기다리다 미쳐에 출연을 했는데, 이 때 군인 역할을 맡는다고 군대를 다녀 와야 할 필요가 없다고 말을 해서 비판을 받은 적이 있지만 그래도 법적으로 군대에 갈 이유가 없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배우 최우식에 대한 정보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최우식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성 팬분들이 많은 만큼 최우식의 여자친구가 있는지 여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현재 없으며 예전에 5년 사귄 전 여자친구 때문에 배우에 데뷔를 했다고 한 얘기는 있습니다. 하지만 사생활인 만큼 정확하게 알 수는 없겠지요?

 

mbti가 사교적인 만큼 많은 여성 연예인 분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형은 입술이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해서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대새 배우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정말 궁금합니다.

 

윤스테이, 한 여름밤의 꿈 등 여러 예능과 좋은 영화에도 출연을 했던 최우식이 앞으로 좋은 활동을 보여주어 더 큰 배우로 성장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