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다이어트, 스테로이드 살 건강 정보

최근 컴백을 한 트와이스의 정연이 살이 예전 보다 빠진 상태로 나타나서 많은 팬들이 안심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정연하면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 불렸을 만큼 트와이스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멤버중 한명이였습니다. 걸그룹은 복귀시 다이어트를 해서 정말 말라서 나오는데 예전에 정연은 통통해 보인 모습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복귀에는 다이어트를 해서 8키로 이상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사실 그동안 정연이 다이어트에 실패해서 살이 찐 것이 아닌 몸이 아팠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살이 쪘다고 비난을 하였고 건강으로 인해서 활동을 중단한 적도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트와이스 정연의 몸상태와 건강 연관검색어에 스테로이드가 있는 이유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즉 살이 어쩔 수 없이 찐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정연 연관검색어 스테로이드!?


정연의 연관 검색어를 보면 스테로이드라는 자동완성 검색어를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정연이 목디스크로 고생을 했고 여기에 통통한 모습으로 나왔기 때문에 스테로이드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해서 인 것 같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면 정연은 스테로이드를 사용 했다는 얘기는 없습니다. 모두 예상일 뿐이지요

대표적인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는 중심성 비만, 여드름, 다모, 피하 출혈반, 부종, 다한, 창상 치유지연, 식욕 항진, 다행감, 흥분, 불면, 심계 항진, 입 주위 저림, 월경 이상, 소아의 성장억제 등등 다양한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정연 인스타 사진



트와이스 정연 건강상태

 


일단 트와이스의 정연의 건강상태는 좋지 않은상태인데요, 한 때 활동중단 까지 했었을 정도로 목디스크가 심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복귀를 하였고 현재 알콜프리 무대에서 긴장하는 얼굴과 계속 괴로워 하는 표정을 보았을 때 아직도 목디스크가 있는 것으로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 같은 디스크가 있으면 사실 상 평생 안고가야 하기 때문에 아직 젊은나이이고 한창 인기있는 걸그룹인 트와이스의 정연의 건강상태가 매우 우려가 되는데요 지금은 괜찮아서 컴백을 한 것 이였으면 좋겠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셀카

 

정연 다이어트

 

 

트와이스의 정연은 앞서 말씀 드렸듯이 예전 통통했던 모습에서 현재 복귀까지 8kg라는 몸무게를 다이어트하고 복귀를 했는데 지난해 6월에는 수술까지 받았을 정도라고 합니다. 예전 활동 중단이유가 목디스크와 그리고 불안장애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몸도 아픈데 계속 활동을 이어나갔고 악성팬들은 살이 쪘다고 과도하게 비난을 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힘든 것 같습니다.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나타난 정연은 예전과 같이 보기 좋은 모습을 하고 나왔는데요, 과거에도 정연은 다이어트가 힘들다는 말을 한 적 이 있습니다. 걸그룹은 컴백을 앞두고 거의 먹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는데요 대중에게 좋게 보이는 모습도 좋지만 가장 좋은 것은 건강한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다이어트 마무리

 

트와이스 정연과 강아지

 

자 지금까지 트와이스 정연의 목디스크와 다이어트 그리고 스테로이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트와이스 정연을 정말 좋아하고 군대에 있을 때 트와이스에 입문을 해서 한창 트와이스를 너무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걸그룹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유일하게 빠진 걸그룹이 바로 트와이스인데 미나도 활동중단을 한적이 있었고 정연도 디스크와 불안장애로 활동 중단을 하고 살이 쪘다고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너무 안쓰러운 것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알콜프리라는 노래가 굉장히 좋은데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엘범을 내주고 활동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몸이 아픔에도 불구하고 8kg나 감량을 한 트와이스의 정연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