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 코인뽑기 무료 에어드랍 받는법 1 이더리움 당첨

블로그 정보

데제베

 

에어드랍 이벤트가 요즈음 많은데 100% 받기는 어려워서 저는 사실 참여를 많이 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100% 실시간으로 당첨을 받을 수 있는 에어드롭 이벤트가 있어서 여러분에게 그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무료 에어드롭 받는 법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 에어드랍은 코알라라는 가상자산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코인 뽑기를 하시면 코인 1개를 무조건 당첨받으실 수 있고 이걸 업비트나 빗썸 등 거래소로 출금도 가능해서 현금화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블로그-썸네일
코알라 무료에어드랍 받는법

 

당첨은 꽝이 없고 무조건 되며 확률에 따라 다른 코인을 에어드롭받게 됩니다. 코인의 종류는 이더리움, 솔라나, 이더리움 클래식, 웨이브, 폴카닷, 이오스, 리플, 스텔라 루멘, 도지, 트론이 있습니다.

 

이더리움이 나오게 되면 정말 대박이겠지요? 현재 시세 약 400만 원이기 때문에 당첨만 되면 정말 대박이 나고 솔라나, 폴카닷, 웨이브만 나오게 돼도 몇만 원에서 몇 십만 원의 공돈을 얻으 실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참여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코알라 코인 뽑기 에어드랍 방법

 

 

코알라-뽑기-내용
코알라 당첨 코인뽑기

 

코알라 코인 뽑기는 다른 에어드랍과 다르게 무조건 받을 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받는 법을 소개해드리면 추천인을 적고 신규가입을 하면 1회 뽑기를 하실 수 있고 700p를 얻으실 수 있는데 이 포인트를 통해서 추첨권을 구매하면 1회 더 뽑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총 2회 뽑기가 가능합니다. 링크와 추천인은 맨 아래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에어드랍 받는법 이벤트가 요즈음 많지만 이렇게 바로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고 여러 가지 미션을 하지 않아도 클릭 한 번이면 코인을 뽑을 수 있으니 손해 보시는 것도 없고 믿져야 본전이지요?

 

나의-당첨-현황

 

저는 뽑기 2회로 이오스 2개가 당첨이 되었고 친구가 한 번 추천을 해주어서 얻은 뽑기권으로는 도지 코인이 당첨 됐습니다. 이오스는 현재 시세 기준 3000원으로 2개니 총 6000원에 도지 코인은 100원대 시세로 나쁘지 않은 결과이지요?

 

물론 이더리움이나 솔라나 등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종종 당첨이 되시는 분들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도 코알라 커뮤니티에서 코인 뽑기를 통해서 코인을 뽑으셔서 1 ETH 이더리움에 꼭 당첨이 돼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추천인을 적으셔야 코인 뽑기권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 ebs를 꼭 적으셔서 코인 뽑기 2번 하시고 이더리움이나 혹은 솔라나라도 한번 뽑아서 대박이 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인 : ebs

 

https://coala.co.kr/event/roulette

 

가상자산 커뮤니티의 기준!

 

coala.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