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리딤코드 쿠폰 입력 방법 최신판

블로그 정보

데제베

 

원신을 즐기면서 쿠폰번호와 리딤코드는 성장을 함에 있어서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리딤코드는 원신 게임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말합니다. 여러 가지 재화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원석, 경험, 모라, 강화석 같은 것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쌓이기만 하면 리딤코드만 입력하면 얻을 수 있는 쏠쏠한 보상이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럼 이 원신 리딤코드를 어디서 확인하고 어떻게 입력하는지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입력하면 아이템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는 원신 리딤코드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목차 

 

최신 사용가능한 리딤코드

 

원신-일러스트
원신 일러스트

 

최신사용 가능한 원신 3.4 버전 사용 가능 리딤코드는 2023-01-06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원신은 게임 프로모션을 위해서 중요한 일정이 나올 때마다 소셜 미디어에 새로운 쿠폰 번호를 공개하는데요. 원신 쿠폰 번호는 제한된 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만료되기 전에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후에 보상 및 리딤코드를 놓치시지 않기 위해서는 이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쿠폰번호를 클릭하시면 리딤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쿠폰 보상
Prime Gaming 링크참고
XBRSDNF6BP4R 원석 x60, 모험자의 경험 x5
2T9AUV3YPV49 모험자의 경험 x10, 모라 10000
GENSHINGGIFT 원석 x50, 영웅의 경험 x3

 

원신 리딤코드 입력하는 방법

 

그렇다면 원신 리딤코드를 어떻게 입력할까요? 코드 입력을 하는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원신 공식 사이트 입력

두 번째, 인게임 설정 -> 계정 -> 교환 코드 입력

 

원신-리딤코드-입력방법
원신 홈페이지 리딤코드 입력 방법

원신 리딤코드 입력하러 가기

 

원신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코드 입력 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위의 버튼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한 번에 들어가실 수 있는데요. 본인의 원신 계정 로그인을 한 뒤에 서버를 선택하고 닉네임이 자동으로 불러와지면 리딤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지요?

 

원신-인게임1원신-인게임2원신-인게임3
원신 인게임 리딤 코드 입력 하기

 

사이트가 아닌 인게임에서도 입력이 가능한데요 게임 안에서 ESC을 누른 뒤 설정으로 들어가고 계정 클릭 뒤 교환코드를 입력해줍니다. 여기서 쿠폰 리딤코드를 입력하신 후 교환 버튼을 누르면 쿠폰 보상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게임을 줄기 실 때 도움이 될 리딤 코드 등록 방법이었습니다.

 

만료된 리딤코드

 

 

리딤코드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유효 기간이 지나게 되면 사용을 하지 못하는데요. 현재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리딤코드 중 예전 것들은 사용해 봤자 만료가 되어서 보상 수령이 불가능한데 이 만료된 리딤코드도 남겨 드릴 테니 사용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위의 코드들은 모두 예전 프리뷰 방송이나 특별 방송에 공개되었던 쿠폰으로 모두 만료가 되었으니 사용을 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리딤코드는 언제 공개될까요?

 

원신-게임모습
원신 게임 모습

 

게임 원신의 리딤코드는 보통 다음 업데이트의 프리뷰 방송 시간에 공개가 됩니다. 이때 리딤코드는 유효 기간이 1일밖에 되지 않으니 바로 보상을 등록하셔서 받아야겠지요?

 

방송 일정의 경우 원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소식 탭에서 미리 알 수 있고 또한 원신의 공식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송은 유튜브에서 공개가 됩니다. 혹은 이벤트 및 기념일에도 공개하는 경우도 있고 지스타 같은 행사에 가도 리딤코드를 아실 수 있습니다.

 

코드 공유사이트 모음

 

원신 쿠폰 리딤코드의 경우에는 앞서 말씀드린 것 말고도 해외에 있는 사이트에 공유가 되어있습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초록색 부분만 되는 것이니 어렵지 않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genshin-impact.fandom.com/wiki/Promotional_Code

 

Promotional Code

Promotional codes are occasionally released by HoYoverse as part of social media events, live streams, celebratory milestones or similar. Codes can be claimed in two ways: Online: Through the official Genshin Impact Code Redemption page. In-Game: Through t

genshin-impact.fandom.com

 

이렇게 지금까지 최신판 원신 리딤 코드와 그리고 만료된 리딤코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다음 프리뷰 때는 어떠한 리딤코드 쿠폰을 공개할지 기다려지네요. 여러분도 과하지 않게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스트아크 BC카드 콜라보 신용카드 출시 예정 론칭 정보

국내 게임중 최고라고 뽑히는 MMORPG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BC카드가 손을 잡고 콜라보를 해서 카드드를 론칭한다고 해서 많은 게이머들이 엄청난 환호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로스트아크는

onarch.co.kr

 

닌텐도 선불카드 구매 및 사용방법 가이드!

여러분은 닌텐도를 가지고 계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닌텐도를 종종 했고 예전에 동물의 숲 에디션이 나왔을 때 닌텐도를 구매해서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포켓몬 등등 다양한 게임을 즐

onarch.co.kr

 

원신 2.3 업데이트 캐릭터와 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 입수 요약

요즈음 원신이라는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게임 하나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요즈음에는 또 게임이 할 만 한것이 없었는데 한번 하다보니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저도 원신 유저가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