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없는 남자에 대처하는 확실한 방법 알아보기

 

썸을 타거나 혹은 서로 호감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나는 분명히 좋아하는 표시를 냈는데 연락이 없는 남자에 때문에 현재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연락 없는 남자에 대한 심리와 그리고 어떻게 대처할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을 살아가다보면 자연스럽게 누군가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자주만남을 가지고 감정도 느끼실 텐데요. 그러다가 갑자기 남자 쪽에서 연락이 없으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목차

 

1. 남자가 연락이 없는 이유

 

핸드폰-보고있는-남자
핸드폰 보고 웃고 있는 남자

 

아무래도 남자 쪽에서 현재 다른 이성을 만나고 있을 수 있지만 너무 그런 쪽으로만 생각하지는 않으시길 바라요. 일이 바빠서, 업무가 많아졌기 때문에 연락을 못 하는 것 일 수도 있습니다.

 

 

보통 사람은 자기가 중요한 것에 대하여 우선순위를 매기게 되는데요. 본인한테는 현재 그 남자가 우선순위 1순위 일 수 있지만 상대방에서는 아직까지는 다른 것들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본인이하고 있는 일은 정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들은 상대와 잘맞다고 느낄 수 있지만 상대는 어떠한 점에서 안맞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만났을 때는 이런 티를 잘 안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 번 만나보고 연락을 하지 않는 것은 아무래도 맞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기에 연락이 없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2. 연락 없는 남자 대처법

 1) 실제로 여유가 없는 사람

 

'아무리 바빠도 관심이 있으면 연락할 시간이 있다'라는 말 들어보셨죠? 어느 정도 맞는 이야기 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본인과 생각하는 것과 연락하는 빈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아무리 바쁜 사람이라도 화장실을 가거나 혹은 식사를 할 때 정도는 연락을 틈틈이 할 수 있을 거예요. 일을 할 때야 어쩔 수없다 치치만 이 남자한테는 하루에 10번만 연락을 해도 많이 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나는 그 이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에게 관심이 없나?'라고 생가하는 것이지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남자는 관심과 연락이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줘야 해요. 나에게는 10번이라는 적은 연락이지만 남자 입장에서는 당신에게 호감이 있기 때문에 바쁜 시간을 쪼개가면서 답장을 한 거예요. 

 

대처법

남자와 주고받은 메신저를 계속 읽어보시면 만약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면 답장은 늦어도 메세지의 답은 성의가 있을 거예요. 이런 경우에는 바빠서 정신이 없다는 것을 인정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안 그래도 일은 바쁜데 연락이 늦다고 닥달하는 여러분을 보면 아무리 좋아도 점점 멀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어느 정도 바쁜 날에는 이해를 하고 상대방과 나의 연락 빈도가 다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 주세요

 

 

전화기다리는-여자
전화 기다리는 여자

 

2) 신중한 성격(완벽주의자)

 

보통 완벽주의 성향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연락 하나를 하는데도 작은 실수를 할 까봐 신중히 하는 스타일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만났을 때와 다르게 연락하는 것을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카톡 하나하나를 신경을 써서 보내거나 아예 카톡을 선호하지 않을 수 있어요.

 

이런 성격의 남자들 이라면 상대방이 궁금하고 톡을 보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그냥 연락하는 것 자체가 무섭게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처법

우선 더 친밀해지는 것이 필요하겠지요? 특히 이런 신중한 성격인 남성에게는 본인이 좋다면 여성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존심이 상할 수 있지만 먼저 자주 연락을 하고 대화를 리드해 보세요. 이렇게 되면 상대방도 마음을 열고 연락이 먼저 올 거예요.

 

 

3) 떠보는 남자(밀당)

 

남자 입장에서 썸을 타고 있으면 상대방이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서 떠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본인은 여자에게 관심이 있는데 여자가 너무 소극적이면 '이 사람이 나를 안 좋아 하나?' 하고 연락을 잘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여자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서 이렇게 저렇게 떠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처법

계속 남자가 떠본다면 본인이 관심이 있다는 느낌을 확실히 주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적이나 간접적이나 호감 가는 남자에게 호감이 있다고 신호를 보내주어야 하지요. 그렇게 되면 남자는 더 이상 떠보는 일을 그만둘 거예요.

 

4) 너무나 잘난 사람(원래 연락을 안 하는 사람)

원래부터 본인이 너무 잘나서 여유가 넘치는 남자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그동안 여태까지 연락을 안 해서 먼저 연락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본인이 잘난 걸 알고 아쉬울 것도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혹은 본인이 먼저 연락하는 것이 자존심 상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있겠지요.

 

대처법

이런 분들은 대체로 이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바꾸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남자를 하루아침에 바꾸려는 생각은 금물입니다. 조금 어렵겠지만 본인이 연락을 더 많이 해야겠지요?

 

그렇게 연락을 하다가 관계가 더 발전이 되면 솔직하게 남자에게 더 연락을 더 자주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을 정말 좋아한다면 하루아침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씩 남자가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예요.

 

3. 남자에게 호감 얻는 법

 

핸드폰-보고-기다리는-여자
핸드폰 보고 남자연락 기다리는 모습

 

이렇게 오늘은 연락을 하지 않는 남자에게 확실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남자와 여자가 처음 만나고 서로를 알아 갈 때에는 그 이후 시간은 전화나 문자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락이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히 남녀관계에서는 정말 중요하지요. 아무래도 여성 분들이라면 카인드 하거나 신사적인 이미지에 매력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래서 조금 더 상대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상대 또한 다시 바라보게 되는 거죠. 예를 들어, 정말 힘들었죠? 오늘 많이 수고했어요. 괜찮아요? 서로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상대와 잦은 만남과 너무 많은 걸 보여준다기보다는 서서히 알아간다고 생각하고 천천히 다가가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특히 남자들에게는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는 것이 남자에게 호감 얻는 법 팁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 가을 결혼식하객룩 입는 방법 쉽게 정리

결혼식에 참석하는 남자하객의 복장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객룩의 기본은 정장이지만 요즘은 예전과는 다르게 다른 옷을 입어도 문제는 없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결혼식에 맞는 복장을 갖추는

onarch.co.kr

 

베트남 국제결혼 비용과 후기 안내

많은 분들이 국제결혼을 통해서 배우자를 구하고 있습니다. 보통 40~50대 사이에서 국제결혼을 많이 하지만 요즈음에는 이 보다 더 덞은 나이에도 국제결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여러 국적의

onarch.co.kr

 

아이돌 부부 문희준 소율 광고도 찍고 결혼 웨딩화보 공개

작년 11월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할깜짝 발표가 있었는데요, 바로 HOT의 리더 문희준과크래용팝의 멤버 소율이 결혼식 발표를 한 것 입니다. 정말 의외의 조합이기 때문에,많은 분들이 놀랐지요!!!!!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