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준석 근황 키 NBA 인스타 정보 알아보기

우리나라 농구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가 있지요? 바로 여준석 선수입니다. 여준석 선수는 한국 농구 역사상 최연소로 국가대표로 뽑혔으며 향후 10년 이상 대한민국 농구계를 책임질 것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선수이지요.

 

아직은 시기상조이지만 우리나라 최고의 농구선수로 클 확률이 높은데요, 물론 아직 어리기 때문에 많이 지켜봐야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농구계의 최고 유망주 여준석의 근황과 프로필 그리고 NBA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준석 프로필

농구선수-여준석-화보
여준석 화보

 

여준석은 유퀴즈에도 출연을 해서 농구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한 번쯤 보셨을 선수인데요. 서강준을 닮은꼴로 유명했으며 팬들도 정말 많습니다.

 

여준석의 나이는 2002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 만 20살입니다. 농구선수에서 가장 중요한 키는 무려 203cm인데요 엄청나게 큰 키를 지니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웬만한 센터보다 키가 큰 여준석은 포지션은 포워드로 이런 신체사항과 다르게 빠른 스피드를 가지고 있으며 슛 터치, 스텝백, 점프슛 등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엄청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근황

 

여준석-고등학생-시절
여준석 고등학생 시절

 

여준석의 근황을 알아보면 현재 미국 명문 곤자가 대학에 편입해서 NBA 무대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미국 워싱턴주에 자리한 곤자가 대학은 1부리그 웨스트코스트 콘퍼런스에 속한 농구 명문팀으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된 존 스탁턴이 곤자가 대학교 출신입니다.

 

이 밖에도 NBA 드래프트에서 꾸준히 상위 지명 선수를 배출 중으로 우리나라 선수가 NBA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곧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여준석은 동양인이지만 다른 해외 팀을 상대로 밀리지 않고 오히려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으며 경쟁력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꼭 NBA에 진출 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스타

 

여준석은 잘생긴 외모와 큰 키로 팬들이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 다른 스타 선수들과 같이 고등학생 때 부터 어리지만 인스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준석 인스타 주소에 대해서 아래 남겨드릴 테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여준석 인스타 바로가기

 

 

이렇게 오늘은 여준석의 프로필과 현재 NBA 근황 및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예전 잠깐 NBA에서 뛰던 하승진이 있었으나 성공하지 못해서 아쉬웠었는데 여준석 선수가 NBA에 진출해서 뛰는 모습을 꼭 TV로 보고 싶네요.

 

NBA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면 얼마나 대단할까요? 앞으로 우리나라의 농구를 책임질 여준석 선수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많은 분들이 읽은 인기글들 모음

-은퇴한 가레스 베일 커리어 및 플레이 스타일
-필포든 플레이스타일 및 선수 프로필 알아보기
-엘링 홀란드 프로필 및 플레이스타일, 황희찬 짤
-EPL 신기록 ‘엔조 페르난데스’ 이적료 연봉 등 정보 알아보기
-토트넘 새로운 윙백 페드로 포로 정보
-나폴리 빅터 오시멘 마스크 쓰는 이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