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살찌우기 성공 하는 방법

어떤 분들한테는 살이 찐 것이 컴플렉스 일 수 있지만 또 어떤 사람들 한테는 너무 마른 것이 컴플렉스 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엉덩이의 경우 말라서 볼륨감이 없이 축 쳐지면 이쁘지 않는데요, 또한 몸은 살이 쩌도 엉덩이에는 살이 찌지 않는 분들이 계실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엉덩이 살찌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 뱃살은 많이 찌는데 엉덩이는 살이 찌지 않아서 축저지는 것이 스트레스였습니다. 운동을 하거나 다양한 방법을 해도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유전적인 부분이라 특정 부위만 살을 찌우는 것 역시 어렵지요? 그럼 지금 부터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엉덩이 살찌우기

 

엉덩이-운동하는-여자
엉덩이 살찌우는 방법

 

특정 부위만 살이 찌거나 빼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많은 연구에서도 증명이 되었는데요, 가끔 어떤 음식을 먹으면 어느 부위에 살이 찐다는 얘기가 있는데 이건 과학적으로 말이 안되는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유전적인 체형에 대해서 말하면 말이 달라지게 됩니다.

 

사람들 마다 어떤 분들은 상체에만 살이 붙고 하체에만 붙는 사람들이 계십니다. 상체비만, 하체비만도 이러한 이유 때문 인데요, 이렇게 유전적인 영향을 제외하면 특정부위 살찌우기가 쉽지 않지만 그래도 아예 불가능한 얘기는 아닙니다. 엉덩이 살찌우기 3가지 방법을 통해 한번 컴플렉스를 지워보시길 바랍니다.

 

 

1) 운동을 통해 엉덩이 키우기

 

너무 당연한 얘기이면서 쉽지 않는 방법입니다. 운동은 가장 강력하고 건강하며 효과있는 방법인데요, 많은 분들이 운동을 통해서 엉덩이 살찌우기에 성공을 하십니다. 사실 엉덩이에 살을 찌운다는 개념보다는 근육을 키워서 엉덩이를 크고 예쁘게 만드는 것이 맞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 키우기 운동에서 핵심은 '무게'를 높이는 것 입니다. 단순하게 맨몸운동으로 가볍게 하는 것이 아닌 반복적인 웨이트 운동을 통해 무게를 높여 엉덩이 근육을 크게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2) 수술 혹은 시술을 통한 방법

 

두번 째는 수술 혹은 시술입니다. 이 것 보다 부분적으로 엉덩이 살찌우기를 확실하게 성공하는 방법은 없는데요, 요즈음에는 이런 시술들이 많고 실제로 많이 하고 계시지요? 필러를 넣거나 지방이식을 하는 등의 수술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연예인들도 보면 운동도 하겠지만 수술이나 시술을 통해 엉덩이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건강하지 못한 방법이고 부작용이 있으며 비용도 든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술 후에도 꾸준하게 운동을 해주지 않으면 해당 부위가 쳐지는 등 다른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나의 방법이겠지만 이왕이면 건강하게 운동을 통해 만드는 것이 좋겠지요?

 

런닝-하는-여자
런닝하는 여성

 

3) 살을 찌워서 전체적으로 키우기

 

앞서 말씀 드렸듯이 특정부위만 살을 찌우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러니 차라리 전체적으로 살을 찌운다면 엉덩이를 크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운동과 함께 벌크업을 하신다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몸은 마르고 엉덩이만 크게 만드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데요, 안쪽으로는 탄탄하게 근육을 만들고 바깥쪽으로는 적당이 살이 있는 엉덩이를 만드면 정말 아름다운 엉덩이가 되겠지요?

 

이렇게 오늘은 엉덩이 살찌우기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여름이여서 많은 분들이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시며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 하시는데요, 엉덩이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예쁜 몸매를 건강하게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다이어트 중이지만 애주가인 당신 살 안찌는 안주는 없을까?

-목주름 예방 하는 방법 알아보기

-다이어트에 좋은 안주 마른김 효능과 부작용

-단맛 나는 신기한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와 부작용

-수분보충 붓기빼기에 좋은 다이어트 음료 코코넛워터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