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사용법 선물, 카피트레이딩, 리플 입금 총정리

올해 들어 계속 우상향 하던 코인 시장이 현재 오래 된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방향성이 결정이 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저는 투자자 입장으로써 당연히 상향을 하면 좋겠습니다.

 

비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지 않지만 그래도 종종 알트코인은 갑자기 상승하는 코인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알트 선물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알트 선물이 위험하지만 지금은 어쩔 수 없어 진입과 동시에 스탑로스를 걸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비트겟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업비트와 같이 해외거래소를 많이 이용 하는데요. 선물거래도 할 수 있고 현물 역시 국내 거래소보다 훨씬 더 많이 상장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해외 거래소 중에서도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면 업계 최저로 수수료를 내는 비트겟 거래소에 대한 사용법을 총정리 한 모음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란?

 

블로그-썸네일-비트겟-사용법
비트겟 사용법

 

해외에는 바이비트, 바이낸스, OKX, 코인베이스 등 여러 거래소가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바이비트나 비트겟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 해드릴 비트겟 거래소는 글로벌 거래소 순위 5순위 안에 들고 디파이, 선물거래, 카피트레이딩, 런치 패드 등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통해서 코인 투자를 지원하고 있는 거래소인데요.

 

특히 수수료 부분에서 정말 저렴하고 다른 유명한 트레이더들의 포지션을 자동으로 따라하는 자동매매인 카피트레이딩은 전 세계 1위입니다. 바이낸스, 바이비트 보다는 거래량이 낮지만 서버 관리도 잘 되어 있고 각종 이벤트 및 지원 그리고 스폰서로 리오넬 메시, 유벤투스 등을 쓰고 있을 정도로 자금력도 크고 사고가 난적이 없어서 주 거래소로 이용 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그럼 지금 부터 비트겟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비트겟 사용법 : 회원가입 및 KYC 인증

 

비트겟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핫겨야 겠지요? 회원가입은 이메일이나 핸드폰 번호를 통해서 쉽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에는 KYC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KYC 인증이란 신원인증인데요, 예전에는 KYC인증이 필요 없었지만 국내 특금법 이후에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는데 시간이 5 ~ 10분 정도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 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비트겟 제휴 상위 인플루언서 중 하나로 아래의 링크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과 함께 초대링크를 남겨 드렸습니다. 평생 수수료 할인 50%와 그리고 많은 USDT 증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마지막에 수수료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설명 드릴테니 아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먼저 해보시길 바랍니다.

 

 

리플-로고
리플 로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매 한 뒤 전송을 한 후 다시 해외 거래소에서 USDT로 판매를 하고 USDT를 통해서 여러가지 투자를 하시는 것 입니다. 우리나라는 바로 카드로 결제 하여 USDT를 얻는 것이 막혀 있기 때문에 모든 거래소가 마찬가지 입니다.

 

코인 전송은 리플로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고 입출금 속도도 10분 이내에 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르기 때문인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려울 수 있지만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리플 입금하는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 해 놓았으니 참고 해보시길 바래요.

 

-[바로가기]비트겟 거래소 입금 방법 알아보기

 

리플(XRP)을 비트겟(Bitget)으로 입금하는 법

올해가 아직 반도 지나가지 않았지만 투자 목적으로 볼 때 코인 만 한 것들이 없었는데요. 비트코인를 예로...

blog.naver.com

 

3. 비트겟 사용법 : 선물거래 하는 방법

 

회원가입과 KYC 신원인증 그리고 리플을 입금 하신 뒤 판매를 하고 USDT를 마련했다면 이제 비트겟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현물거래를 하시거나 선물거래를 하시겠지요?

 

그 중에 현물거래는 국내 거래소에서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대부분 아실 것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선물거래는 레버리지도 있고 롱과 숏 각종 용어들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처음 부터 끝까지 아주 자세히 설명 해 놓았으니 선물거래 하는 방법은 아랫 글을 참고 하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비트겟 선물거래 하는 방법 알아보기

 

모바일 비트겟 선물거래하는 방법 정리

최근 코인 시장의 시세가 많이 상승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코인 거래에 복귀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

blog.naver.com

 

4. 비트겟 사용법 : 카피트레이딩

 

비트겟-카피트레이딩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비트겟의 경우 현물거래 선물거래 모두 유명하지만 거래량이 1위는 아닙니다. 하지만 카피 트레이딩 만큼은 다른 거래소를 능가하여 독보적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카피트레이딩은 또한 자동매매라서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에 더 자세히 설명 하겠지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여러 고수들의 수익률, 수익금 등을 비교 한 뒤에 내가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하고 그 고수 트레이더가 하는데로 자동으로 매매가 되는 시스템 입니다. 물론 그대로 따라 할 수 있지만 임의대로 금액, 레버리지, 스탑로스 등을 설정도 가능합니다.

 

수익이 나면 수익의 일부는 수수료로 팔로우한테 돌아가지만 반대로 잃게 된다면 손해의 일부는 팔로우를 한 트레이더의 돈으로 메꿔지게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 해보세요.

 

-[바로가기]비트겟 카피트레이딩 설명 및 하는 법 알아보기

 

비트겟 선물거래 카피트레이딩 방법 팔로우 수익 확인

코인 선물거래는 위아래로 모두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반대로 위아래 모두 손실이 날 수 있다...

blog.naver.com

 

비트겟 수수료 할인의 중요성

 

비트겟-리오넬-메시
비트겟 리오넬 메시

 

이렇게 비트겟 거래소 사용법에 대해서 총정리 하여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제가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을 해놓아서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이제 비트겟 수수료 할인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비트겟의 수수료는 지정가 0.02% 시장가 0.04%입니다. 하지만 수수료 할인을 받을 경우 평생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그럼 선물거래 최저 거래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수료가 낮아보이지만 이건 굉장한 착각인데요. 그 이유는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고 팔 때 2번  수수료가 든다는 것도 있지요.

 

예로 들어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내가 1000만원을 가지고 레버리지 20배를 써서 비트코인 매매를 하면 시장가 수수료는 0.8% 하지만 사고 팔 때 모두 수수료가 나가니 1.6%이겠지요? 1000만원일 때 수수료는 무려 16만원입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여러번 포지션을 바꾸는데 여기에 레버리지나 금액이 커지면 수수료만 엄청나게 나가게 됩니다. 그러니 꼭 아래 링크를 통해서 수수료 할인 받으셔서 가랑비에 옷 젖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