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호나우두 스페셜 동영상

     



브라질 호나우두 스페셜 동영상



브라질 하면 축구 최강국가이자 세계적인 선수들이 끊임 없이 나오는 나라이지요!!!!

워낙 잘하는 선수가 많이 나와서 우리나라 K리그를 비롯해 여러 나라에서 뛰는 용병들이 제일 많은 나라입니다.

특히 브라질 선수들의 개인기는 유럽의 그 어떤 선수들도 못하는 신기한 개인기를 많이하는데요!!!!


이렇게 수 많은 브라질 선수중 지금은 은퇴를하고 전설의 선수가 되가는 브라질의 호나우두가 제 머리에 남는데요


친근하게 생긴 얼굴에 원샷원킬의 골 결정력 그리고 3~4명의 수비수들이 붙어도 공을 뺏기지 않고 돌파하는 호나우두의 모습은

정말 그 당시에는 우상중에 우상이였지요!! 커리어 골은 워낙 많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월드컵 최다골 타이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2002년 월드컵에서 보여준 머리와 활약은 이게 호나우두다 할 정도로 지금은 볼 수 없다는게 아쉬운 선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에게 축구를 좋아하는 저로써 가장 좋아했던 브라질 호나우두의 스페셜 동영상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브라질 호나우두(Ronaldo Luiz Nazario De Lima) 스페셜 동영상



호나우두의 스페셜 동영상인데요, 호나우두라는 이름이 많다고 하긴 하는데 호나우두라는 이름을 가진 선수들은 참 잘하는 것 같아요!!

호나우지뉴와 포르투칼의 호날두 선수도 원래 본명이 호나우두라고 하는데요, 아무튼 호나우두하면 저는 브라질 호나우두가 최고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