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핸드폰 이메일 회원가입 몇개 까지 가능할까?

최근 코인거래가 활발해지고 있으면서 다시 코인에 투자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들어오고 계시는데요. 예전과는 다르게 업비트, 빗썸, 코인원에서 현물거래와 동시에 해외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처음에는 하는 방법이 어렵지만 익숙해지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많이 하시지요.

 

해외거래소도 여러 군데가 있지만 메이저 거래소를 써야지 안전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바이낸스와 바이비트, 비트겟 등을 주로 이용하시는데요. 오늘은 바이낸스보다는 선물거래를 하기 더 편이하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바이비트에서 회원가입 부분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회원가입에 대한 정보

 

먼저 바이비트 거래소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고 시작을 하면 바이비트는 전 세계 3대 거래소로 선물거래만 기준으로 일 거래량이 17조에 달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다는 업비트보다도 훨씬 규모가 큰 거래소이지요.

 

2018년 비교적 다른 거래소 보다 늦게 만들어졌지만 빠른 상담, 손쉬운 인터페이스, 각종 이벤트, 서버관리 안정성 등 때문에 현재 세계 최고의 거래소가 됐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안정적인 시스템 구조로 크게 성장을 했습니다.

 

[바로가기]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Start your crypto journey by creating an account to trade and earn rewards. Securely sign up today with your phone number or email.

www.bybit.com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할인>

 

초대코드 : 16594

 

바이비트 거래소에 아직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는 분들은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가입을 진행하셔도 되지만 주로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을 수 있는 초대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는 것이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나중에 어마어마한 수수료도 아끼 실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로 회원가입 하시거나 초대코드 16594를 적으시면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수수료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마지막에 한 번 더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바이비트 회원가입

 

바이비트-회원가입
바이비트 회원가입

 

상단에는 90일동안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오지만 제가 계속해서 연장 신청을 하기 때문에 수수료 할인을 사실상 평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바이비트는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아이디 생성개수가 최대 몇 개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회원가입 수는 다른 이메일과 다른 핸드폰 번호만 있다면 계속해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 후에는 KYC 인증이라는 본인 신원인증을 하셔야 하는데, 신원인증은 한 가지 아이디에만 가능합니다. 한 가지 아이디로 신원인증을 하면 그 신원으로는 다른 아이디에 인증을 하지 못한다는 말입니다. 만약 현재 회원가입은 했는데 KYC 인증을 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하는방법 가입 입출금 KYC 선물거래 정리

드디어 비트코인이 3,000만 원 대를 뚫었습니다. 한창 힘을 받아서 올라가다가 저항을 받고 못 올라가나 싶었는데 시원하게 뚫어주고 현재 3,100만 원 대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onarch.co.kr

 

참고로 아이디를 가입 한 후 탈퇴를 하면 다시 만들 수 있는데요 만약 KYC인증을 모두 한 상태라면 꼭 고객센터에 KYC 인증을 취소 한 뒤 탈퇴를 하셔야지 나중에 다시 회원가입 후 신원인증을 할 때 번거로움이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세 번째, 수수료 할인의 중요성

 

바이비트

 

이렇게 오늘은 바이비트 회원가입 아이디 개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처음에 가입을 할 때에는 이메일이나 핸드폰 번호로 인증 없이 가입을 편하게 할 수 있지만 가입 후 신원인증을 꼭 하셔야지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방법이 어렵지는 않으니 앞서 말씀드린 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수수료 할인의 20%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수수료가 소수점이라고 생각해서 얼마 안 되어 레퍼럴 링크로 가입을 안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렇게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가 0.07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2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200만 원의 1.5%인 3만 원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6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이게 2000만원이면 60만 원이고 레버리지가 더 크면 더 많겠지요?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고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60만 원의 금액이 어이없게 나가는 것인데요. 거래금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늘어나고 계속하다 보면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수수료 20%를 할인받으시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을 아끼실 수 있겠지요?

 

바이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은 15%입니다. 하지만 저는 공식 상위 인플루언서로 여러분에게 수수료 할인 20%를 드릴 수 있는데요. 최대수수료로 30% ~ 50%를 준다는 사람들 한테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Start your crypto journey by creating an account to trade and earn rewards. Securely sign up today with your phone number or email.

www.bybi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