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의 사위' 세르히오 아구에로 스페셜 동영상

     

 


'마라도나의 사위' 세르히오 아구에로 스페셜 동영상

 

 

 

프랑스에는 제 2의 지단이 많고 우리나라에는 제 2의 박지성이 많듯이 아르헨티나에는 제 2의 마라도나가 수없이 많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세르히오 아구에로 인데요, 이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때 부터 세계적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선수였지요!!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해서 최고의 공격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마라도나의 후계자가아닌 마라도나의 사위로도 유명합니다.

 

바로 마라도나의 딸과 결혼을 했는데요, 마라도나와는 사위와 장인 관계네요!! 세르히오 쿤 아구에로는 신체는 적지만

빠른 발과 개인기를 통해서 골을 넣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 중 하나입니다 ^ _ ^ 국적은 아르헨티나구요!!!

아르헨티나 공격수이자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이지요!! 오늘도 골을 넣었는데요 얼굴이 잘생겨서 여성팬들도 상당히 많은 선수입니다.

 

그렇다면 마라도나의 사위이고 수 많은 제 2의 마라도나 중 하나였던 아구에로의 스페셜 동영상을 보도록 할까요?

 

세르히오 쿤 아구에로 스페셜 동영상

 

물론 마라도나만큼 전설적인 선수가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현재최고의 공격수 중 하나인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축구 실력 만큼이나 외모도 잘생긴 것도 부러운 것중 하나이네요!!! 이제 전성기에 막 들어가는 선수인 만큼 얼마나 더 좋은 활약을해서

더 뛰어난 커리어를 쌓을지 정말 궁금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중 하나인데 잘 됫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구에로 사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