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Ripple)을 바이비트(Bybit)로 입금하는 방법

최근 비트코인이 계속 상승을 하면서 재테크로 다시 코인 시장에 발을 딛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십니다.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나 빗썸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더 다양한 투자를 하기 위해서 해외거래소를 같이 사용하거나 오히려 해외거래소만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해외 거래소는 전 세계인 사용을 하기 때문에 규모가 우리나라 거래소들 보다 크고 규제에 있어 우리나라보다 자유로워서 디파이, 선물거래, 스테이킹, 런치패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서 암호화폐 투자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바이비트-리플입금

 

오늘 소개 해드릴 거래소는 바이비트인데요, 바이비트 (Bybit)는 세계 3대 거래소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특히 선물거래 하나로만 시작을 한 거래소이기 때문에 선물거래만큼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서버관리, 고객센터도 잘 돼있어 사고 없이 수 년째 진행 되고 있는 합법적 거래소인데요.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은 합법이지만 해외 거래소에서 바로 카드로 입금이 불가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코인을 출금시켜 그 코인을 팔아 달러를 만드셔야 합니다. 처음은 어렵다 생각 할 수 있지만 사실 익숙해지면 5분도 되지 않아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바이비트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첫 번째, 리플 (Ripple) 바이비트로 입금하기

 

리플-로고
리플 로고

 

바이비트에는 수 백개의 코인이 상장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거래소에 있는 코인이면 대부분 출금이 가능하지만 많은 분들이 리플을 이용해서 전송을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거의 없다시피한 저렴한 수수료와 전송속도 때문인데요, 5분 ~ 10분 정도면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바이비트로 바로 출금이 되고 또한 수수료도 1000원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리플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럼 리플 (Ripple)을 바이비트로 입금 시키는 방법을 사진으로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설명했으니 처음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이비트-리플-입금하기-1
바이비트 리플 입금하기 1

먼저 바이비트에 본인의 리플 지갑 주소를 생성하셔야 하는데요, 웹 기준으로 설명 드리지만 모바일 앱도 인터페이스만 다르지 같으니 잘 찾아서 하시면 쉬우실 거예요.

 

바이비트 메인창에서 오른쪽 상단의 Assets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여러가지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우리는 Deposit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코인에 리플 (XRP)를 선택 해주신 후 Acknowldge를 클릭 해주시면 본인의 바이비트 리플 지갑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리플 입금하기 2
바이비트 리플 입금하기 2

 

리플 지갑을 만드시면 본인의 고유 리플 주소와 태그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보안상 모자이크로 해 놓았으나 여러분은 제대로 나오실 거예요. 리플 입금을 하기 위해서는 이 두가지가 모두 필요하니 옆에 카피 버튼을 눌러 주신 후 메모장이나 빈 창에 따로 적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창을 최소화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바이비트-리플-입금하기-3
바이비트 리플 입금하기 3

 

우리나라 최고 거래소인 업비트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원화를 입금 한 뒤 24시간이 지나야 출금이 가능한데요. 24시간이 지나셨다면 리플을 구매 하신 뒤 입출금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난 뒤 리플 (XRP)를 찾아서 클릭 후 출금신청을 눌러주시고 출금수량과 아까 바이비트에서 보았던 본인의 태그와 주소를 그대로 붙여넣기 해주신 뒤 카카오페이 인증을 해주시면 바로 출금이 진행 되게 되고 10분 이내에 바이비트로 리플이 입금이 되게 됩니다. 쉽지요?

 

이제 이 리플을 팔아서 USDT로 만들어 주신 후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나 현물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투자를 하시면 됩니다.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을 아예 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두 번째, 리플 출금이 지연 되는 경우

 

리플이 입금이 지연 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간혹 몇 가지 문제 때문에 입금 지연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떤 문제라도 본인이 주소와 태그만 정확히 적으신다면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입금이 완료되니 너무 걱정은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첫 번째는 리플 네트워크 자체에 잠시 문제가 생길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는 거의 없지만 만약 네트워크 문제라면 시간이 지나면 리플이 이급이 되게 됩니다.

 

두 번째는 바이비트나 업비트 측에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경우인데요, 여태까지 한 번도 거래소 문제가 된 적은 없으나 만약 이런 경우가 생긴다면 올바르게만 적으시면 반드시 입금 되니 걱정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세 번째는 바로 트레블룰이 생기고 나서 100만원 이상을 입출금 할 때에는 거래소 승인이 필요합니다. KYC 인증을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출금하려는 거래소와 업비트 거래소와의 신원 ex : 생년월일,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이 다르다면 출금이 잠시 보류가 됩니다. 이 것을 수정하면 다시 출금이 완료가 되고 출금내역에서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로고
바이비트 로고

 

이렇게 리플을 바이비트로 입금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제 글을 보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거예요. 만약 선물거래 자체를 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제 아랫글을 보시면 처음 부터 끝까지 모두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이비트 하는방법 가입 입출금 KYC 선물거래 정리

드디어 비트코인이 3,000만 원 대를 뚫었습니다. 한창 힘을 받아서 올라가다가 저항을 받고 못 올라가나 싶었는데 시원하게 뚫어주고 현재 3,100만 원 대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onarch.co.kr

 

처음에 만약 초대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았을 경우에는 수수료 부분에서 많은 손해를 보실텐데요. 바이비트 거래를 하실 때 수수료 할인을 꼭 받아야 되는 이유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수수료가 0.075%라고 해서 얼마 되지 않는다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똑같이 붙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금액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레버리지를 20배를 쓰게 되면 수수려는 무려 1.5%나 나가게 되는데, 사고 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수수료는 3%가 나가게 됩니다. 만약 본인이 100만원을 가지고 매매하면 무려 6만원 1000만원을 가지고 매매하면 60만원이나 되는 큰 돈이 거래 한번에 나가게 되는 것이지요.

 

여기에 금액이 더 크거나 레버리지가 높아지면 자신도 모르게 수수료로 매매금이 계속 빠져나가게 되실거예요. 물론 지정가 거래시에는 수수료가 조금 저렴하기 때문에 무조건 위의 수수료가 나가지는 않지만 시장가 거래를 주로 하시면 수수료 폭탄 정말로 큽니다. 그래서 20% 할인이 꼭 필요한데요. 몇 달이 모이면 수 백만원 ~ 수 천만원 이상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바이비트 공식 상위 인플루언서로 최대 할인율인 20% 할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소수의 파트너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존 수수료 할인 혜택은 15%입니다. 20% 혜택을 줄 수 없는 다른 홍보하시는 분들에게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 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 하기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Start your crypto journey by creating an account to trade and earn rewards. Securely sign up today with your phone number or email.

www.bybi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