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냄새 제거하는 7가지 방법

     

 


담배냄새 제거하는 7가지 방법

 

 

저는 세상에서 가장 싫은 냄새가 바로 담배냄새입니다.

 

물론 저도 흡연자였지만, 지금은 금연을 한지 1년이 되었는데요!!! 흡연을 하는 사람도 담배냄새가 싫긴 마찬가지 이실 것텐데요!!!

담배냄새는 그 자리에서 없어지면 그만이지만 옷에 배기게 되고 또한 담배를 피면 손에도 배기고 건강에도 매우 안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물론 저도 담배를 폈을 때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많이 끼쳤을 텐데, 지금이라도 저는 주변 분들에게 금연전도사로 권유하고 있어요 ㅎㅎ

 

하지만 담배를 끝는 것이 생각보다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요!!! 다행이 저는 그렇게 많이 어렵지 않게 끊기는 했습니다.

저희 집안이 유전으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버지부터 저를 비롯해 삼촌들도 많이 담배를 끊으셨지요!!!! 하지만 제 친구들이나 지인중에

담배를 끊으신 분들은 다섯손가락에도 꼽기 힘들 정도로 금연을 많이 어려워 하시거나 시도조차 안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담배냄새 제거 하는 방법

 

위의 글만 보았을 때에는 담배를 끈자는 금연 포스팅 이라고 생각을 하셨을 분들도 많겠지만,

오늘 알아볼 정보는 사실 담배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인데요, 물론 금연은 꼭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담배냄새 제거 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첫번째, 촛불

 

 

담배연기가 가득찬 방에 촛불을 켜 놓으면 담배연기 내의 일산화탄소가스가 연소되서 이산화탄소로 되어서

방안의 공기가 깨끗 해지게 되는데요, 촛불은 연기를 커피찌꺼기는 냄새를 빨아주기 때문에 같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두번째, 커피찌꺼기

 

 

촛불과 같이 놓으면 좋은 커피찌꺼기인데요, 커피 찌꺼리를 잘 말려서 재떨이 안에 넣어두고 여거에 담배를 비벼 끄면

커피향에 묻혀 더 이상의 담배 냄새가 나지 않게 되는데요, 집에 담배냄새를 없애려면 여기저기 뿌려 놓은다음 청소기로 빨면 됩니다.

 

세번째, 녹차

 

 

차를 우려내고 남은 녹차잎을 잘 말려서 마른 헝겊에 싸면 흡연장소,냉장고안,싱크대안,신발장 등 좋지 못한 냄새가

나는 곳에 놓아두면 악취를 제거 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녹차잎은 우린 물로 냉장고안,싱크대안 등 에 놓으면 악취제거에 좋습니다.

 

네번째, 냄새 제거제

 

 

방향제로 담배냄새를 없애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방향재는 오히려 담배냄새와 섞여서 더 안좋은 냄새가 나게 됩니다.

그래서 냄새제거제를 사용해야 되는데요, 냄새제거제는 냄새를 없애고 오염된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섯번째, 숯

 

 

숯에는 탈취효과와 습기 제거효과도 있다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는데요, 숯을 담은 작은 바구니를 흡연하는 장소에 두면

담배 냄새가 제거 된다고 해요!! 이뿐만이 아니라 퀴퀴한 냄새가 나는 곳에 나두면 좋은 역할을 합니다.

 

여섯번째, 허브

 

라벤더 허브는 담배연기를 빨아들이고 실내를 깨끗하게 정화 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허브를 주방에 놓아두면 음식물 냄새를 빨아들이게 되는데요, 아이들 방에 두면 머리를 맑게 해주고 공기를 정화시켜 줍니다.

 

일곱번째, 사과

 

 

사과 반쪽이면 차 내부에 찌든 악취를 간단히 없앨 정도로 냄새를 제거하는데 사과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퇴근 후에 주차를 한 뒤 사과 반쪽을 차안에 두면 다음 날 악취가 사라지고 상쾌한 기분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