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2 신시아 나이 키 인스타 등 프로필 정보 소개

6월 15일에 마녀 2가 개봉을 해서 현재 범죄도시 2를 넘어서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차지했는데요, 마녀 1에 이어서 2에도 김다미가 주연으로 나올 줄 알았지만 전혀 모르는 새로운 인물이 마녀의 주인공으로 나왔습니다. 바로 신시아입니다.

 

 

마녀 2의 주연 신시아는 무려 1408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2의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는데요, 분명히 1408명의 배우들 중 인지도가 있는 배우들이 많았을 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신시아는 경력이 하나도 없는 정말 신인 중에서도 신인 배우입니다. 그래서 모두의 기대감을 쥐고 있는 마녀2의 주인공에 대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사실입니다.

 

신시아의 비주얼을 보면 신비한 이미지가 김다미와 약간 비슷하기도 하고 마녀 2의 딱 맞는 마스크가 아닐까 싶은데요 정보를 알아보니 아무래도 전작이 없는 신인 배우다 보니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마녀2 신시아의 정보와 그리고 키, 나이, 인스타 주소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녀 2의 손익분기점과 관객수, 쿠키영상 등이 있는지 영화에 대한 정보는 아래링크에 포스팅 해놓았으니 들어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마녀2 손익분기점 관객수 쿠키영상 유무 알아보기

마녀 2가 2022년 6월 15일 개봉을 했습니다. 계속 1위를 지켜왔던 범죄도시 2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기록했는데요, 이번 마녀 2는 마녀 1 이후 4년 만에 개봉을 하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

onarch.co.kr

 

마녀2 신시아 배우

 

영화속-신시아
마녀2 신시아

 

배우 신시아는 마녀 1의 선배 배우 김다미와 같은 소속사의 배우인데요, 얼마 전 김다미는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종료되어 재계약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배우 신시아는 연기 작품을 한 적이 없는데요, 과거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 속에서 발레 선생님으로 연기를 한 것이 전부입니다. 그 광고 속에서는 청순하고 자연미 있는 외모로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신시아는 문어빵을 먹고 있다가 오디션 합격 전화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날 결과가 나온 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저녁시간이어서 기다리다 지쳤다고 하는데, 경쟁률이 높다 보니 높은 기대를 하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합격 소식을 들었을 때 그 자리에 가족들이 같이 있었는데 가족들이 기뻐하지 않고 담담하게 이제 시작이다라고 차분하게 응원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마녀 1이 워낙 잘 되었기 때문에 마녀 2의 주인공은 부담을 가질 수밖에 없는데, 마녀 2를 시사회에서 본 분들에 의하면 신시아의 연기력이 굉장히 대단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예고편만 본 상태인데 앞으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앞으로 차기작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신시아 배우입니다.

 

신시아 키, 나이, 인스타 등 프로필

 

배우-신시아-프로필
배우 신시아

 

출생 연도 : 1998년

나이 : 25살

국적 : 대한민국

키 : 165cm

데뷔 : 2022년 영화 '마녀 2'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

소속사 : 앤드마크

 

신시아 배우의 정보를 더 찾으려고 했지만, 많은 정보가 없는 것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 아마 마녀2가 흥행을 하고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신시아 배우의 인스타 주소를 궁금해 하시는데 아래 주소를 남겨드릴 테니 한번 들어가셔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shinsiaa_/

 

신시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hinsiaa_/

 

저는 아직 마녀2를 보지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재미있더고 하더라구요 마녀1도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봤었는데 얼른 마녀2를 봐야겠어요 장르가 액션이다 보니 특히 더 영화관에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만약 보셨으면 후기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