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라쿠배당토직야 뜻 새로운 신조어라네요

여러분 요즈음 신조어에 대해서 많이 아시나요? 저는 이제 나이가 들어서 인지 신조어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크게 관심도 없구요.. 인터넷 문화의 발전으로 인해서 옛날보다 더 빠르게 신조어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여러 신조어 중에 네카라쿠배당토직야 라는 뜻에 대해서 지금 부터 알아볼까요?

 

 

네카라쿠배당토직야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무슨 마법 주문처럼 들리시지 않나요? 하지만 이건 마법주문이 아닌 새롭게 생긴 신조어라고합니다. 특히 개발, IT, 코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모두 들어보셨을 단어라고 합니다.

 

저는 사실 처음 듣는 단어인데, 이 단어는 개발자를 채용하기 위해서 좋은 대우와 높은 연봉을 책정하는 기업의 앞글자를 딴 새로운 명칭이라고 합니다.

 

네카라쿠배당토직야 뜻

 

네카라쿠배당토직야-회사들
네카라쿠배당토직야 회사들

 

네카라쿠배당토직야, 기업의 앞글자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눈치 빠르신 분들은 딱 감이 잡히시지 않나요? 바로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 당근마켓, 토스, 직방, 야놀자의 앞글자만 따서 만들어진 단어라고 합니다.

 

언래 처음에는 네카라쿠배라고 해서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 민족까지만 있던 단어인데 최근에는 당토직야까지 붙어서 네카라쿠배당토직야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 길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의 대표 IT기업인만큼 개발자들에게 좋은 대우와 높은 연봉을 책정한 기업들로 주로 개발, 코딩, IT쪽 취업준비생,이직준비자 및 해당업종에서 일하는 분들이 많이 쓰는 신조어입니다. 그리고 당근마켓과 토스는 엄청난 성장세로 기존 네카라쿠배급의 좋은 대우와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개발자들의 몸값이 높아진다

 

취업을 준비하는 개받자들은 요즈음 일반직 채용공고를 보지 않는다고 합니다. 조건을 보고 골라간다고 하는데요, 초봉이 무려 5,000 ~ 6,000만원에서 이직 보너스까지 1억 원을 준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공무원을 그만두고 프로그래밍 학원을 다닌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 이지요.

 

네카라쿠배당토직야 등 회사들은 인재 영입과 유지를 위해 네카라쿠배는 당연하고 그외 기업들도 임금인상과 각종 복지를 제공하며 개발자 및 IT인재 영업에 힘쓰고 있습니다. 높은 연봉 뿐만 아니라 스톡옵션 이직보너스 등 각종 혜택이 쏟아지고 있지요.

 

최근에는 회사를 다니며 개발 및 코딩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늘었고 또한 고등학교 때 부터도 코딩을 배우는 학생들 역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아예 직장을 때려치고 개발공부에 전념하여 개발자로 전직하시는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수요가 늘어날 분야이고 유망직종 중 하나라 회사 및 각종 단체에서 무료강의 및 6개월프로그램 등이 많이 있어 개발자로의 진로를 많이들 고려하는 추세입니다. 

 

높아지는-개발자들-몸값
IT 취업게시판

 

그렇지만 쉬운일은 없는 법 6개월 공부하고 위에서 언급되는 상위 IT기업에 취직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또한 상위 IT 기업들의 개발자 영입을 위해 출혈경제를 벌임으로 인해 중견 중소기업들의 개발자 채용은 갈수록 쉽지않는데요, 중소기업은 회사사정상 개발자에게 높은 연봉을 제시하기 쉽지 않습니다.

 

상위기업 취업이 안된 개발자들도 어느정도의 연봉은 보장받길 원하는데 위쪽의 출혈경쟁으로 개발자들의 연봉기댓값이 너무 높아져버린것입니다. 그래서 중소기업의 연봉으로 취직하기가 꺼려져 양극화가 심해지는 상황입니다.

 

네카라쿠배당토직야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네카라쿠배당토직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네카라쿠배는 원래 유명한 회사였으나 토직야 까지 늘어나면서 우리나라에 크게 성장하는 IT회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IT 개발자가 앞으로 유망직종에 꼽히면서 우리나라도 이 쪽 계열이 더욱 더 성장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현재 개발 및 코딩을 배우시는 분들이라면 이것 저것 많이 알아보며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맛있게 하는 햄버거 다이어트 알아보기

-MBTI 궁합 표 확인해보자 나랑 맞는 유형은?

-아 뭐, 치려고 했지, 인터넷 미아 증후군 알아보기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미니멀 뜻 패션 라이프 알아보기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 현장사진

-원빈 자녀 장발, 리즈시절 및 차기작 근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