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가발 와이프 자녀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자
- 정치정보
- 2022. 10. 28.
최근 정치권에 핫한 인물로 한동훈 법무부장관이 있습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검사 추신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검사시절 최측근이였습니다. 윤석열 사단의 대표 특수통인데요. 오늘은 이 한동훈 장관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까요?
한동훈 프로필
먼저 한동훈은 1973년 4월 9일 생으로 2022년 기준 나이 50살의 나이입니다. 본관은 청주 한씨이고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지만 호적상 출생지 기록은 강원도 춘천으로 되어있습니다.
현재 한동훈이 살고 있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로 전세로 거주하고 있습니다. 현재 법무부장관으로 있으며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나왔고 컬럼비아 대학교 로스쿨 법학 출신이며 병역은 대한민국 공군 대위이며 군법무관으로 전역을 했습니다.
한동훈 가발
많은 분들이 한동훈의 무언가 어색한 머리를 보고 가발을 쓴 것 같다고 얘기를 하고 대머리가 아니냐는 의문을 제가히는데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무언가 50살이라는 나이에 비해서 숱이 굉장히 많아서 그런지 약간 가발 같은 어색함이 들기도 합니다.
한편에서는 요즈음 가발이 굉장히 잘 나오고 있어서 저렇게 티가 날 수가 없고 저건 본인의 머리 일 것이다고 말을도 하였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한동훈 법무부장관을 두고 가발이냐 아니냐? 라는 갑론을박이 이러지고 있을 정도입니다.
당연히 이런 문제에 대해서는 한동훈 본인이 가발이다 아니다 대머리이다 아니다라고 오피셜을 낸 적은 없으며 우스께 소리로 많은 분들이 인사청문회에서 물어봤어야 하는 것 아니냐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또 어디서 들려오는 말로는 한동훈이 기자들의 질문을 피하려다가 갑자기 가발이 순식간에 벗겨졌다는 말도 있으며 이런 기사가 올라왔다 갑자기 사라졌다는 말도 있습니다. 한동한 한동훈 가발에 대한 갑론을박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본인이 직접 얘기하지 않는 이상 끝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한동훈 와이프
한편 한동훈의 와이프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법무자장관의 와이프는 이름은 진은정으로 1975년생 한동훈보다 두 살 어리며 우리나라 최고의 로펌인 김앤장의 미국 변호사 입니다.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서울대 캠퍼스 커플로 일찍부터 이어진 인연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동훈 처럼 컬럼비아 대학교 로스쿨을 이수한 뒤 2006년 뉴욕주 변호사 자격을 얻게 되었습니다.
처음 부터 김앤장에서 일을 한 것은 아니고 '법무법인 바른'을 지나 2009년 부터 김앤장에서 일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앤장 누리집에서 보면 한동훈의 아내인 지은정 변호사는 인사와 노무, 제약,의료기기,식품,화장품, 환경 관련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동훈 자녀
한동훈과 그리고 와이프인 진은정 사이에는 1남 1녀의 자녀가 있다고 하는데요, 워낙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두 부부의 집안이기 때문에 이렇게 자녀에게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자녀들은 미성년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동훈 딸이 부모찬스로 대학입학용 기부 스펙에 대한 논란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인사청문회에서 이런 자녀스펙 쌓기 논란을 모두 부인 했습니다.
한동훈 장관은 논문을 입시에 사용을 해본 적도 없고 사용을 할 계획도 없다고 하는데요. 청문회에서 언급되는 논문은 논문 수준이 아니고 고등학생이 연습용으로 한 리포트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한동훈 프로필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한동훈의 간단한 프로필과 그리고 자녀, 와이프, 가발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현재 가장 정치권에서 핫한 인물이고 또한 차기 대권후보로까지 언급이 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소한 것 까지 큰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래서 많은 논란도 있긴 한데요, 과연 사실이 얼마나 되고 아닌 논란은 얼마나 되는지 참 궁금합니다. 오늘의 한동훈 정보에 대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