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X 가입 및 KYC 인증 방법 완벽 가이드

최근 코인 시장에 큰 관심이 쏠리면서 국내 거래소 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소에서도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러 거래소 중에서도 OKX는 전 세계 글로벌 2~3위 거래소로 다양한 코인을 여러한 방식으로 거래 할 수 있는 거래소 입니다. 오늘은 OKX에 가입하고 KYC인증까지 완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가기]OKX 평생 최대 수수료 할인 USDT 지원금 받고 회원가입 하기

 

OKX 소개

 

OKX-가입-가이드-썸네일
OKX 가입 KYC 가이드

 

OKX는 아시아 금융의 중심 홍콩에 본사를 둔 코인 거래소로 이전 명칭은 OKEX 거래소였으나 현재는 OKX 거래소로 불리고 있고 현재 코인 현물거래, 선물거래, 스왑, 옵션거래, 점프스타터 등 다양한 거래 방식을 제공하고 있어서 여러 코인 투자자 분들이 다양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탑 거래소답게 많은 거래량과 다양한 거래옵션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에게 OKX 거래소를 추천하는 이유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처음 투자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입문 할 수 있으며 서명지갑, 2단계인증, 콜드 스토리지 등 다양한 보안 조치를 통해서 현재까지 사고가 한 번도 일어나지 않은 거래소 입니다.

 

OKX는 다른 탑 거래소 중에서도 가장 오래 되었는데요. 1세대 거래소중에서 현재 탑을 찍고 있는 거래소는 OKX가 유일 할 정도로 현재까지 거래소 운영을 굉장히 잘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여러 USDT증정 이벤트와 점프스타터 등 OKX만의 장점으로 가입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OKX 가입하기

 

1. 가입 전 준비사항

먼저 OKX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접속을 하셔야겠지요? 물론 핸드폰 어플로 들어가셔서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또한 KYC 신원 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2. 가입 절차

거래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한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 가시면 평생 최대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각종 조건을 충족하시면 USDT까지 크게 지원을 하고 있으니 들어가셔 가입을 하시면 좋으며 어플로 진행을 했을 경우 추천인 코드에 BELLY를 적어주시면 같은 혜택을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OKX 평생 최대 수수료 할인 USDT 지원금 받고 회원가입 하기

 

OKX-가입방법-1
OKX 가입 방법 1

 

 

위의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는데요, 아이디는 이메일로 설정을 하셔야 하고 나중에 핸드폰 번호 역시 등록을 하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나오시면 할인 및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직접 이메일을 적으시고 Sign up을 눌러주세요.

 

OKX-가입방법-2
OKX 가입 방법 2

 

그럼 적으신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날라오게 됩니다. 이 때 6자리를 입력 하시면 됩니다.

 

OKX-가입방법-3
OKX 가입 방법 3

 

그리고 나서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핸드폰 번호 역시 등록을 하시면 인증번호 6자리가 오게 되는데 적으시면 비밀번호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OKX-가입방법-4
OKX 가입 방법 4

 

 

비밀번호는 8글자 이상, 소문자 하나이상, 대문자 하나이상, 숫자 하나이상, 특수문자 하나이상 이렇게 설정을 하시면ㄷ ㅚ는데 우리나라 여러 사이트 비밀번호와 유사한 조건입니다.

 

국적을 선택 하신 후 비밀번호를 적으시면 회원가입이 모두 완료가 됩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이제 오케이엑스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YC 신원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KYC 인증 방법

 

1. KYC 인증이란?

 

KYC 인증은 일종의 신원인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필수 까지 아니였으나 국내 트래블법이 만들어지면서 이제는 필수가 되었지요. 해외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한 신원인증 절차인데요, 하지만 어렵지 않게 5분에서 10분이면 하실 수 있으니 따라해주주시길 바랍니다.

2. KYC 인증 단계

 

 

 

kYC 인증은 해외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절차 인증인데요 하지만 어렵지 않게 5분에서 10분이면 하실 수 있으니 따라해주세요.

 

인증을 할 때 얼굴인증을 같이 해야 하는데 이때는 핸드폰 카메라로 하시는게 가장 간단하시니 핸드폰 어플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어플이 깔려져 있지 않은 분들은 OKX를 다운로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를 받아주시고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시면 이렇게 위에 화면처럼 나오게 되는데요. 이 때 Identy verification이라고 아직 신원인증을 하지 않았다는 안내문인데요 여길 누르시면 KYC 인증 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주의사항입니다. 얼굴인증과 신분증이 필요하다는 말인데요. Veify now를 눌러서 신원 인증을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신분증 중 준비 해둔 신분증을 선택 하셔서 NEXT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운전면허증으로 신원 인증을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앞 뒤로 사진을 찍으셔야 하는데요. 신분증이 가리지 않고 네모난 프레임에 빛에 반사되지 않도록 올려 놓으시면 자동으로 촬영이 됩니다. 앞 촬영 후에는 뒷면 역시 마찬가지로 촬영을 해주시면 신분증 인증은 끝나게 됩니다. 핸드폰 카메라로 하니 다른 준비물이 없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 신분증과 본인의 얼굴이 맞는지 셀피로 확인 절차가 있습니다. 위의 주의사항을 보면 마스크, 선글라스를 착용하지 않고 또한 빛이 반사되지 않게 찍으라고 나와있네요.

 

 

셀피 역시 셀카 카메라로 동그란 얼굴에 맞추어서 진행 해주시면 간단하고 빠르게 인증이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나서 위처럼 나오게 되는데요. 이제 마지막으로 인적 사항만 적어주시면 KYC 인증이 완료가 됩니다.

 

 

 

주소는 어느정도만 간략하게 적어도 문제가 없지만 이름은 정확히 적으셔야지 국내 거래소와 입출금을 원할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korean name에 본인의 이름을 정확히 한글로 적어주세요. 이 때 업비트나 빗썸 등 국내 거래소에 가입 되어 있는 아이디의 이름을 적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영어로 성과 이름을 적으시면 되는데 이 역시 국내 거래소에 등록 된 이름 그대로 띄어쓰기 역시 마찬가지로 적으셔먀 인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시면 OKX KYC 인증이 모두 완료가 됩니다.

 

3. KYC 인증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인증이 이제 되었는지 확인을 하셔야겠지요? 확인 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5~10분 정도 지나고 나서 모바일 기준 좌측 상단에 네모칸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프로필 아래로 초록색 글씨로 Verified가 적혀 있으면 OKX KYC 인증이 모두 완료가 된 것입니다.

 

만약에 빨간색으로 나왔으면 사진이나 다른 것 중 무언가가 잘 못 된 것이니 다시 진행을 하시면 되니깐 너무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1. OKX 거래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OKX의 수수료는 선물거래 기준 지정가 0.02%, 시장가 0.5%입니다. 하지만 수수료 할인을 받을 경우 이보다 낮은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2. OKX 선물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매한 뒤 OKX 지갑으로 보내서 USDT로 바꾼 후 거래를 하셔야 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정리 해놓았으니 링크를 참고 하세요.

 

3. OKX 고객센터에 어떻게 문의를 하나요?

 

OKX에는 이메일이나 실시간 채팅으로 연락 가능한 아주 훌륭한 고객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실시간 채팅이지만, 이메일 support@okx.com을 통해서도 언제든 연락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수수료 관련 손해보지 않는 법

 

OKX-스폰서-맨시티
OKX 스폰서 맨시티

 

오늘은 OKX 거래소에 가입부터 KYC 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수료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쌓이면 큰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할인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OKX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면 선물거래 시장가 수수료는 0.0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레버리지 하는 선물거래는 수수료에도 크기만큼 더 내셔야 합니다. 그리고 사고팔 때 모두 2번 수수료를 내는데 예로 들어 설명드리면 여러분이 만약 1000만 원을 가지고 1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사고팔 때 1%씩 두 번 모두 10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선물 거래 특성상 숏과 롱 포지션을 여러 번 이동하게 되며, 레버리지가 높게 되면 가랑비에 옷 젖듯 쌓여서 아주 큰 수수료가 나갑니다. 현물거래 역시 마찬가지이지요. 여기서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시면 매매를 해서 이득이 나는만큼 크게는 수 백만원 수 천만원 까지 아끼 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kx.com/belly

 

Welcome Bonus | Register in OKX | Cryptocurrency Bitcoin Registration | belly

Sign up and log in to the OKX app to get mystery rewards.

www.okx.com

 

저는 OKX, 비트겟, 바이비트의 공식 인플루언서로 최대 수수료 할인율을 평생 동안 적용 드릴 수 있습니다. 

 

​​기존에 낮은 수수료 할인 혜택을 줄 수 없는 다른 분들에게 속지 마시고 꼭 위의 표를 통해 비교해보신 후 본인이 맞는 거래소를 선택하셔서 가입하기를 누르시고 제대로 된 평생 수수료 할인과 여러 지원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래요.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성투 하세요.

 

거래소 바이비트 OKX 비트겟
 
수수료 지정가 0.02%, 시장가 0.055% 지정가 0.02%, 시장가 0.05% 지정가 0.02% 시장가 0.04%
글로벌 순위 2위 3위 4위
장점 선물거래 최적, 각종 이벤트 점프스타터, 뛰어난 보안력
많은 종류의 코인 거래
단타, 카피트레이딩 최적,
저렴한 수수료
가이드 가이드 가이드 가이드
  가입 하기 가입 하기 가입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