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2 출연진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소개

경이로운 소문2가 드디어 방영을 시작 했습니다. 저는 경이로운 소문1을 굉장히 재미있게 봤어서 기대를 했었는데요. 거의 3년만에 돌아왔으니 정말 오래 걸렸습니다.

 

시즌 1은 OCN에서 방영을 했지만 시즌 2는 현재 TVN에서 방영을 한다고 하니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경이로운 소문2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고 TV를 보지 않는 분들에게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볼까요?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펀치 정보

 

 

방송 날짜 : 2023년 7월 29일 (토)

몇부작 : 12부작

출연진 :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김히어라, 강기영, 유인수, 김현욱, 진선규, 홍지희, 문숙, 이찬형, 김소라, 은예준, 최광제, 이경민, 윤주상, 이주실, 김은수, 이지원, 박정복 등

 

경이로운 소문2의 부제목은 카운터 펀치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12부작입니다. 다소 짧은 것이 굉장히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시즌1에서 나오는 인물들과 여기에 김히어라, 강기영, 유인수 등 새로운 인물들이 합류를 하며 더욱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럼 출연진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이로운 소문2 출연진 인물관계도

 

경이로운 소문2 인물관계도 1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와 악귀를 때려 잡는 카운터들의 대결을 스토리로 합니다. 시즌2 역시 마찬가지 인데요. 카운터팀에 나적봉이라는 캐릭터로 유인수가 새롭게 합류를 하였습니다.

 

또한 악귀는 최근 대세인 김히어라와 강기영, 김현욱이 합류를 했고 처음에는 선한 소방사의 역할이였지만 아내를 잃고 악귀로 변하는 마주석 역의 진선규가 앞으로 어떻게 연기를 할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시즌 1보다 악귀 출연진의 무게감이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개인 적으로는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투자로 시즌 2가 만들어진 만큼 더 재미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날짜 기준으로 2화 까지 밖에 나오지 않았으나 굉장히 재미있네요.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경이로운 소문2 인물관계도 2

 

경이로운 소문2 그 외 악귀와 카운터를 제외한 인물들입니다. 시즌 1과 비슷한 출연진이 나오게 됩니다. 주연들은 아니지만 연기력이 모두 뛰어난 배우인 만큼 주연들과의 조화가 기대가 됩니다.

 

경이로운 소문2 넷플릭스 다시보기

 

 

이렇게 오늘은 경이로운 소문2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가 정말 기대가 되서 아껴서 봐야겠다고 생각이드네요. 현재 경이로운 소문2는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 때 본방을 보기가 힘들어서 저는 넷플릭스로 즐겨보고 있어요. 시즌 1도 넷플릭스에서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경이로운 소문2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디피 같은 재미있는 넷플릭스를 보고 싶지만 점점 구독비가 종류도 많고 요금이 부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여러명이서 내는 분들도 계시지만 혼자서 보시면 매달 나가는 돈이 굉장히 크지요. 그래서 저 같은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요금제 공유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겜스고 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디즈니플러스,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양한 구독제 플랫폼을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유명한 곳입니다.

 

저도 요즈음 겜스고를 통해서 모든 것들을 나누어 내고 있어서 금액이 굉장히 굳고 있습니다. 가입부터 결제까지 10분도 안되는 시간이면 가능하고 이용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제가 스크린샷 으로 하나하나 설명 해 놓았으니 아래의 바로 가기를 통해서 꼭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 공유 사이트 겜스고 이용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