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구매처와 가격 등 정보 알아보자!

 

먹을텐데라는 유튜브 컨텐츠로 여러 맛집들을 소개 하고 있고 최근에는 가수보다도 술, 음식 먹방으로 더 유명한 가수 성시경이 우리나라에서 없는 맛인 12도의 막걸리인 경탁주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경탁주는 성시경 이름의 경을 붙혀서 만든 막걸리라고 해요 저도 애주가로써 성시경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 더욱 먹고 싶은 성시경 막걸리입니다!

 

2월 22일에 출시를 했는데 얼마 되지 않아서 벌써 완판이 됬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 더욱 인기가 많을텐데 오늘은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리고 구매처와 가격 등 기타 정보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는?

 

 

경탁주는 도수 12도의 고도수 막걸리인데요, 시중에 파는 막걸리가 평균 6도 인 것을 보면 도수가 무려 2배나 되지요. 하지만 향긋한 사과향과 배등 과실향이 섞였고 새콤달콤한 요구르트맛이 연상 돼서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도 조금씩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술이예요!

 

 

그렇다고 해서 술 맛이 아예 나지 않는 것도 아닌 마지막은 드라이한 술맛이 나서 과실향과 드라이한 맛이 균형을 맞춰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 적으로 탄산이 강한 막걸리도 싫어하는데 탄산이 없으며 쌀 함유량이 46%로 물에 희석하지 않아 묵직한 막걸리 맛이 나는 것이 경탁주 만의 맛있는 맛 같아요.

 

경탁주 맛있게 먹는 방법

 

 

현재 경탁주를 구매 하신 분들이라면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애주가 성시경 피셜로 보면 차갑게 그대로 마실 때 가장 맛있다고 해요 차가운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그대로 마시고 둘 째잔 부터 얼음을 넣어서 먹는 것이 맛있다고 합니다.

 

사실 도수를 보면 12도나 되기 때문에 와인하고 도수가 같은데요.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얼음에 희석 해서 먹는 것도 오히려 차갑고 더 즐기기 좋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 완판이 됐지만 굉장히 기대가 되는 술입니다.

 

경탁주 가격 및 구매처

 

 

경탁주의 가격과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먼저 소비기한은 90일 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셔도 천천히 드셔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인공감미료는 무첨가 되어서 다음날 숙취도 덜 한 것이 장점이지요.

 

 

경탁주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아이스팩을 동봉한 보냉박스에 배송이 되는데요. 여기에 인증서도 포함이 되어있으며 가격은 500ml 용량 2개가 포함 되어 있는데 28000원 이라고 합니다. 와인 한 병과 비싼 프리미엄 막걸리 가격을 생각하면 가격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에는 오전 11시에 제이1이라는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인기 때문에 빨리 클릭을 해서 구매를 하지 않으면 모두 완판이 되어 버립니다.

 

물론 나중에는 화제성이 조금 떨어지고 물량이 많아지게 된다면 이렇게 티켓팅? 을하지 않아도 경탁주를 구매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온라인 구매처

 

오늘은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의 구매처 가격 맛있게 먹는 법 및 맛 등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도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후기를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성시경이 브랜드를 만든 만큼 믿을 만 하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 적으로 먹을텐데 이후 성시경 팬이 되었기 때문에 지금 당장 구하기는 힘들지만 매일 오전 11시에 스마트 스토어에 대기를 해서 티켓팅을 하듯 성공해서 얼른 먹어보려고 합니다.

 

나중에는 물량이 풀리고 나면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를 하고 구하기 어렵지 않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읽은 인기 글들

-조니워커 블루라벨 재미있는 이야기
-술자리 센스 있는 사람 될 수 있는 건배사 모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