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검색어 사실여부와 이유

블로그 정보

데제베

예전부터 재미있게 보던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아는형님입니다. 어느새 많은 분들이 보는 장수 예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인터넷 검색창에 아는 까지만 쳐도 나오는 검색어가 있는데요, 바로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입니다. 아는형님의 간판 김희철이 하차한다니 어떻게 된 소식 인지 궁금합니다.

 

 

아는 형님의 원년 멤버인 김희철은 연예계 대표 인맥 넓은 연예인으로 출연하는 게스트 마다 어려움 없이 케미와 특유의 깐족거림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선물하고 있는데요, 저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요즈음 돌고 있는 이게 진짜로 하차를 하는건지 아니면 단순 루머인지 궁금한데요, 원년멤버이자 뛰어난 예능감으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희철이 하차를 하게 된다면 아쉬울 것 같습니다. 그럼 사실 여부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사실여부

 

아는형님-김희철-사진1
아는형님 김희철

 

일단 먼저 김희철이 하차한다는 이 루머, 검색어에 대한 루머의 사실을 말씀드리면 사실무근이며 하차를 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김희철과 아는형님을 좋아하시는 팬분들이라면 김희철을 계속 보실 수 있으니 안심을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실 김희철의 경우에는 원년 멤버이자 현재 아는형님도 꾸준히 장수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써 자진 하차를 하는 경우는 말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구설수에 휘말리는 성격도 아니기 때문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논란은 왜 나오게 되었을까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에 대한 검색을 하신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이건 단순히 여러 가지 오해에서 불러온 사실입니다.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루머 3가지 이유

 

아는형님-멤버들-아이오아이-사진
아는형님 아이오아이편

 

이런 논란거리가 생긴 이유는 유추해보면 3가지에서 비롯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런 오해들이 모여서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루머가 나온 것 같습니다. 한 번 살펴볼까요?

 

첫 번째 이유로는 김희철은 고정으로 출연했었던 이전 SBS에서 방영했던 맛남에 광장에서 하차했었는데요, 이로 인해 무슨 일이 있어서 아는 형님도 하차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잠깐 나왔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김희철을 대신하여 같은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아는형님 두번 째 코너에서 MC를 보고 있는 신동이 자리를 잠깐 맡은 적이 있는데요 이때도 많은 팬들이 김희철이 아는형님에서 하차하고 반고정이었던 신동으로 멤버가 바뀌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이유로는 굉장히 오래 되었는데 벌써 5년 전인 2017년 아는형님 송년회 특집 방송에서 김희철과 민경훈이 하차를 생각한 적이 있다고 고백하여 김희철 하차에 대한 이슈가 연관검색어로 뜨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는형님 시청률 저하

 

정색하고있는-김희철
아는형님 김희철과 민경훈

 

아는형님은 벌써 7년이나 방송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토크 위주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오래되면 식상해지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그런지 게스트들도 출연할 만한 게스트들은 모두 출연을 했고 비슷한 콘셉 때문에 예전에 인기가 지금은 많이 식은 모습입니다.

 

더구나 넷플릭스 같은 ott에서도 방영을 하기 때문임에도 있지요. 프로그램 멤버들은 여전히 재미있지만 아무래도 비슷한 소재와 컨셉 때문에 여러 시청자들이 아는형님을 예전만큼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굉장히 저는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아는형님이 이 컨셉에서 변화를 주어 성공한다면 멤버들은 모두 재미가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오뚜기 손녀 '햄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여에스더 유산균 회사 매출 및 집안 재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