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더그 (CyberThug)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 3분이면 하는 방법

요즈음 코인관련 해서 많은 수익 시스템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에어드랍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면서 운 좋게 수익을 노려 볼만한 코인 수익 방법입니다. 이번에 좋은 에어드랍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당첨자 발표가 일 주일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3분이면 쉽게 하시고 1주일만 기다려보시면 운 좋게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바로 사이버더그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입니다.

 

 

사이버더그는 세계최초 위선금지 흉악무도 NFT프로젝트로 해외에서 굉장히 주목 받고 있는 NFT인데요, 흉악무도한 갱스터 P2E게임을 구현할 것으로 보이고 이두희 대표님이 간접적으로 참여하고 모스코인을 발행한 모스랜드에서 진행 중인 NFT프로젝트로 현재 사이버더그는 홀더와 예비 홀더들을 위해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현재 사이버더그에서 진행하는 드루와 다 드루와 이벤트는 3분이면 되는 짧은 시간에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참여 했을 경우에 참여자들에게 모스코인 혹은 다양한 NFT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사이버더그 이벤트 내용 및 에어드랍 상품

 

사이버-더그-이미지
사이버더그 메인

 

이전 보다 더 큰 상품들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뽑는 인원도 전 보다 훨씬 많아졌습니다. 에어드랍은 이벤트에 당첨이 되지 않으면 안됐지 다른 NFT 민팅 처럼 손해를 보는 일이 없으니 꼭 참여 하시길 바랍니다.

 

[기간]

 

2022-02-8 ~ 2022-03-8

 

[특별보상]

 

1등: 사이버더그 블랙 카드팩 1개 + 사이버더그 게코 클럽 NFT 3개(아래 상품에 추가 지급)

2등: 사이버더그 블랙 카드팩 1개 + 사이버더그 게코 클럽 NFT 2개(아래 상품에 추가 지급)

3등: 사이버더그 블랙 카드팩 1개 + 사이버더그 게코 클럽 NFT 1개(아래 상품에 추가 지급)

 

[하면 누구나 받는 상품]

 

1 ~ 30등: 사이버더그 NFT 1개 + 게코 클럽 NFT 1개

31 ~ 50위: 게코 클럽 NFT 1개 + 100모스코인(MOC)

51 ~ 200위: 80모스코인(MOC)

201 ~ 500위: 60모스코인(MOC)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50모스코인(MOC)

 

당첨 시 위의 상품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50모스코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 50모스코인은 현재시세로 약 1만원 정도로 업비트 주소로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분이면 되는 시간에 못해도 1만원이면 굉장히 시간대비 좋은 투자라고 보실 수 있지요?

 

사이버더그-NFT-목록
사이버더그 NFT 모음

 

에어드랍 이벤트로 주는 NFT는 현재 오픈씨에서 500~900 Klay로 형성이 되었는데요 현재 날짜 기준으로 클레이튼은 약 1500원으로 70~140만원 정도의 시세가 형성 되어있습니다. 물론 이 시세는 현재 보다 더 오를 수도 있고 내려 갈 수도 있지요!!! 그럼 이 이벤트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사이버더그 에어드랍 이벤트 신청 주소 : https://swee.ps/CAlnJz_EcVpABX

 

사이버더그-에어드롭-하는법
사이버더그 에어드랍 하면 되는 목록

 

일단 위의 이벤트 신청 주소로 들어가시면 이런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카카오톡 대화방에 입장, 디스코드 입장, 유튜브 채널 구독, 트위터 팔로우, 트위터 리트윗, 이벤트 공유 등만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대화방의 경우에는 꽉차 있을 경우가 많은데, 필수는 아닙니다. 또한 초대 이벤트도 하면 좋지만 부득히 하게 하지 못하신다면 어쩔 수 없지요 꼭 상위 등수를 노리지 않고도 추첨을 통해서 받는 에어드롭이 있기 때문에 3분 안에 할 수 있는 이 사이버더그 에어드랍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도 1주일 정도 후면 발표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해볼 만한 이벤트라 공유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에어드랍 정보가 있으면 정보 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