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한국어로 쉽게 설명! 모바일 어플 선물거래 하는 방법 가이드

비트코인이 바닥을 찍고 다시 반등세를 보여주나 싶었더니,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와 그리고 금리 인상 등의 여러 악재로 인해서 다시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이 하락 추세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곧 바닥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전 저점이 깨지면 비트코인이 하락 추세로 떨어지지는 않을까 싶습니다.

 

코인이 하락과 상승을 반복하면서 손절이 어려우시거나 현금화로 현금만 들고 있기 힘드신 분들이라면 하락 상승 모두 수익을 낼 수 있는 선물거래를 추천드리는데요, 요즈음에는 현물뿐만 아니라 선물거래도 많이 하고 계시지요? 저는 이번 하락장 전에 숏으로 수익을 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현물로 약간 물려 있는 상태이네요.

 

그래도 숏으로 수익을 내지 않았다면 하락률은 더 컸을 거예요. 현물이 아닌 선물 숏을 그대로 가지고 있었으면 지금 억대의 수익을 기록하고 있었을 텐데 아쉬운 마음도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예전에 비해서 많은 분들이 접근 방법이 쉽지만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하시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군다나 해외 선물거래소들이 우리나라 특금법 때문에 한국어 지원을 철수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접근하기 힘든 것이 사실인데요, 브라우저로는 번역을 통해서 하면 되지만 모바일 어플은 따로 번역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복잡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어로 쉽게 번역을 해서 바이비트 모바일 어플을 통해 선물거래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이 아닌 PC로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는 한국어로 PC 웹으로 바이비트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인데요, PC버전 역시 영어이지만, 구글 크롬이나 사파리 등 브라우저가 한국어로 번역 버튼만 누르면 한국어로 번역이 되기 때문에 PC버전을 통해서 선물거래를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목차

1) 바이비트 거래소 설명
2) 바이비트 회원가입
3) 바이비트로 코인 입금하기
4) 업비트에서 코인 출금하기
5)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6) 선물거래 용어
7) 바이비트 한국어 가이드 마무리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소개

 

바이비트-한국어-선물거래-가이드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소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선물거래를 지원하고 있는 거래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한국어를 지원해주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한국어를 철회를 했지요. 하지만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처음에 하는 방법만 익히시면 영어를 전혀 하시지 못하시더라도 어렵지 않습니다.

 

선물거래소는 대표적으로 바이낸스, 바이비트, FTX, 비트겟 등 여러 유명 사이트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바이비트는 한국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고 전 세계에서 바이낸스와 더불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다른 거래소와 다르게 서버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다른 곳들은 서버가 터지는 일이 종종 있지만 바이비트는 그런 일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고객센터가 매우 잘 되어 있어서 오입금 이라던지 각종 문의사항을 실시간으로도 채팅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선물거래만 지원을 했지만 현재는 현물거래도 지원을 하고 있으며 NFT 관련 이벤트 및 에어드랍, 런치패드, 채굴 등 다양한 것들을 이용할 수 있고 또한 트레이딩 대회, 각종 USDT증정 혜택 등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거래를 처음 시작하시거나 혹은 다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바이비트 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 방법

 

바이비트 회원가입은 바이비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하셔도 되지만, 오늘은 모바일 어플로 하는 방법을 알아볼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 버전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바이비트 혹은 나오시지 않는 다면 BYBIT라고 영어로 적으시면 어플이 나오실 텐데요 이 것을 다운로드하셔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어플-화면-1
바이비트 회원가입 1

 

바이비트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실행을 하시면 이렇게 바이비트 홈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왼쪽 대각선의 프로필 모양을 클릭해주십니다.

 

바이비트-어플-화면-2
바이비트 회원가입 2

 

그리고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왼쪽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어플-화면-3
바이비트 회원가입 3

 

로그인 화면을 나오시면 로그인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직 회원가입 전이기 때문에 오른쪽 상단에 Sign Up이라는 회원가입 창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 전 로그인 창 설명을 드리자면 처음에는 이렇게 이메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창 위에 Log in with mobile number를 누르시면 핸드폰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만약 이따가 회원가입을 핸드폰 번호로 하신다면 이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요 반대로 다시 이메일로 바꾸시려면 똑같이 같은 곳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어플-화면-4
바이비트 회원가입 4

 

여기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실 분은 이메일로 핸드폰 번호로 가입을 하시려는 분은 Mobile을 누르셔서 핸드폰 번호를 적으시고 비밀번호는 대소문자 영어와 숫자, 특수문자가 섞이게 설정하신 후 각자 회원가입 방식에 맞게 인증번호가 오면 인증번호를 적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되게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실 때 아래 초대 코드를 16594를 적으시면 평생 2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실 수 있으니 꼭 적으시길 바랍니다. 현물, 선물 모두 적용이 되며 저는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로 최대 할인 수수료인 20%를 평생 할인받으실 수 있는데요, 수수료 할인의 중요성은 마지막에 한 번 더 설명드릴 테니 일단 회원가입을 해볼까요?

 

바이비트-어플-화면-5
바이비트 회원가입 5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 Continue를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위의 나라에 거주하는지 여부입니다. 위의 나라에서는 회원가입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NO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러면 회원가입은 마무리가 됩니다.

 

앞서 추천코드를 16594를 적으시면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 실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저렇게 모바일로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아닌 웹 브라우저로 먼저 회원가입을 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자동적으로 혜택 적용이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링크]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 입금방법

 

해외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카드로 바로 결제를 하는 방법은 우리나라에서 막혀 있기 때문에 업비트나 빗썸, 코인원 등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원화로 구매 뒤 출금시켜 바이비트로 입금을 시켜야 하는데요, 이 것은 바이비트 뿐만 아니라 모든 선물 거래소 동일합니다.

 

리플이나 혹은 트론이 가장 수수료가 저렴하고 빠르기 때문에 두가지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저는 리플을 항상 전송시키기 때문에 오늘은 리플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바이비트의 본인 계정의 리플 지갑 주소를 아셔야 하는데요 확인하는 방법을 한번 먼저 보도록 할까요?

 

바이비트-입금방법-1
바이비트 입금방법 1

 

바이비트에 로그인을 하시면 홈 화면에 먼저 들어와져 있으실 텐데요, 여기사 오른쪽 하단에 Assets을 첫 번째로 클릭해주시고 상단에 메뉴 중 Spot을 클릭해주십니다. 그러면 코인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우리는 리플을 입금시킬 것 이기 때문에 XRP (리플)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입금방법-2
바이비트 입금방법 2

 

클릭을 해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Deposit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입금방법-3
바이비트 입금방법 3

 

Deposit(입금)에 들어오시면 본인의 리플 주소와 태그가 나오게 되는데요, QR코드는 폰으로 주소를 스캔할 때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경 안 써 주셔도 되고 저는 보안 때문에 모자이크를 해 놓았지만 여러분은 모자이크가 아닌 영문과 숫자로 섞인 주소가 나오실 거예요. 위에 나오는 주소와 태그를 복사 해서 적어 놓으시거나 잠시 창을 최소화해볼까요?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출금 방법

 

이제 국내 거래소에서 원화로 리플을 구매하신 뒤 위의 주소로 보내셔야 하는데요, 저는 업비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업비트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원화로 리플을 구매했다고 가정하고 설명을 드릴게요, 또 주의 사항으로 업비트, 빗썸 등 국내 거래소에서는 원화를 입금하고 24시간이 지나야 코인이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24시간 전 입금을 시켰던 원화로 리플을 사거나 혹은 가지고 있던 코인을 판매하신 뒤 다시 리플을 구매하셔서 출금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게 아니라면 24시간을 기다리셔야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업비트-출금방법-1
업비트 출금방법 1

 

업비트 어플에서 원화로 리플을 구매하신 뒤 입출금을 클릭해주시는 것이 첫 번째 방법입니다.

 

업비트-출금방법-2
업비트 출금방법 2

 

위의 입출금 목록에서 리플을 선택해주십니다. 위의 순서는 가진 코인 순서대로 나오기 때문에 리플이 상단에 나오실 거예요 리플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가지고 있는 리플 수량이 없기 때문에 리플이라고 검색을 했네요.

 

업비트-출금방법-3
업비트 출금방법 3

 

리플을 클릭하시면 입금하기와 출금하기가 나오게 되는데요, 우리는 업비트에서 출금을 하고 바이비트에 입금을 시킬 것이기 때문에 출금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업비트-출금방법-4
업비트 출금방법 4

 

출금하기를 누르시고 나오는 원하시는 수량을 적으시고 넘어가시면 위의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까 바이비트에서 나왔던 출금 주소와 태그를 붙혀넣기를 하면 됩니다. 한 글자라도 틀리게 되면 돈이 날아가는 일이 생기니 꼭 복사를 하셔서 잘 붙여 넣기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위에 태그는 선택입력이라고 나와있지만 꼭 태그까지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태그 미 입력 시에는 주소만 맞게 적으시면 찾으실 수는 있지만 찾는 과정이 매우 복잡하니 꼭 태그를 적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신 후 카카오페이 인증을 하시면 출금이 마무리 되게 됩니다.

 

이렇게 5~10분 정도 시간이 되면 바이 비트로 리플이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가끔 네트워크 사정으로 지연이 될 때가 있는데 맞게 적으셨다면 도착을 하니 약간 지연이 되더라도 안심하시고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이제 바이 비트에 입금까지 되었으니 선물거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리플이 바이비트로 이동을 했으면 이제 이 리플을 USDT (테더)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USDT는 달러와 같은 1:1 비율의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변동성이 아예 없는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쉽게 그냥 달러라고 생각 하시면 편하실 거예요.

 

그럼 리플을 USDT로 교환을 하고 처음에 리플을 바이비트에 입금시키면 현물 지갑으로 입금이 되는데, 우리는 선물거래를 할 것이기 때문에 선물 지갑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분이면 할 수 있는 방법이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코인교환하기-1
바이비트 코인 교환 방법 1

 

일단 리플을 USDT로 교환을 하기 위해서는 현물지갑에 있는 리플을 선물 지갑으로 옮겨야 하는데요, 어차피 선물거래를 하시기 위해서는 선물 지갑에 USDT가 있어야 해 놔야 합니다. 첫번 째로 바이비트 모바일 어플로 들어가신 후 다시 에셋으로 들어가주십니다. 그리고 위의 상단에 Spot(현물)을 눌러주시고 세번 째로 전송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코인교환하기-2
바이비트 코인 교환 방법 2

 

From에 Spot Account (현물 지갑)을 설정해주시고 To는 Derivatives Account (선물 지갑) 해주시고 리플을 보내 주신 다음 맨 밑에 컨펌을 눌러주시면 현물 지갑에 있는 리플이 선물 지갑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바이비트-코인교환하기-3
바이비트 코인 교환 방법 3

 

그리고 다시 Asset으로 이동을 하신 뒤에 상단에 Derivatives (선물 지갑)을 눌러주시고 Exchange를 눌러주시고 리플을 USDT로 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코인교환하기-4
바이비트 코인 교환 방법 4

 

From에 XRP (리플)을 설정해 놓아주시고 To에 USDT(테더)를 설정해주신 후 리플 수량을 모두 적으신 후 밑에 컨펌을 눌러주시면 리플이 USDT로 변경이 되게 됩니다. 이제 과정이 모두 마무리가 되었고 선물거래만 하시면 되는데요, 지금까지 입출금 방법이 설명은 길었지만 하시는데 길게 걸리지 않고 익숙해지시면 10분 안에 하실 수 있는 시간입니다.

 

이제 선물거래하는 방법과 그리고 선물거래 용어 등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앞서 와 같이 한국어로 설명을 드려볼게요.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과 용어

 

선물거래는 모두 아시 겠지만 위험성이 있는 매매입니다. 롱과 숏으로 상승 하락 모두 수익을 낼 수 있지만 반대로 얘기하면 양 쪽으로 손해를 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레버리지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더욱더 조심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꼭 낮은 레버리지로 매매를 하시고 익숙해지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요즈음에는 선물거래 용어를 대부분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롱 (공매수)

 

롱은 공매 수라 고도 불리며 가격이 상승이 되면 수익이 되고 하락이 되면 손해가 되는데요 기본의 일반 코인 거래와 동일한 수익구조입니다.

 

숏 (공매도)

 

숏은 공매도인데요, 롱과 반대로 코인의 가격이 하락이 되면 수익이 되고 상승이 되면 이익이 나는 시스템이지요. 하락장이나 조정 등 하락이 예상되면 숏을 치셔서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레버리지는 본인이 가진 금액보다 더 큰 금액으로 매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코인마다 위험성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 다르지만 1배에서 100배까지 가능합니다. 비트코인은 최대 100배까지 가능하지요.

 

예로 들어서 내가 레버리지 20배로 거래를 하면, 200만 원 가지고도 4000만 원을 가지고 매매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인데요, 롱을 잡았을 시 코인의 시세가 5%가 상승을 하면 원래는 200만 원의 5%인 10만원이 올라야 하지만 4000만원의 5%인 200만원의 수익이 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레버리지로 하락이 나오면 본인의 원금 이상 손실이 나게 될 경우 청산이라는 것을 당하게 되지요. 앞서 예시로 설명을 드리면 코인의 시세가 5%가 떨어지게 되면 원래는 200만 원의 5%인 10만 원의 손해가 나야 하는 것이지만 레버리지 20배를 쓴 4000만 원의 5%는 200만 원이기 때문에 원금에서 200만 원을 빼면 0원이 되어서 청산이 되게 됩니다. 물론 기본 증거금이라는 것과 수수료가 있어서 5%보다 약간 미만 일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주문창-설명-1
바이비트 주문창 설명 1

 

바이비트 주문창인데요, 모바일 어플 애 서 가운에 Derivatives를 클릭하시면 선물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앞서 준비했던 대로 선물 지갑에 USDT가 있어야겠지요?

 

첫 번째 순서로는 거래할 코인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현재 바이비트에서는 수 십 가지의 코인을 롱과 숏 선물거래를 하실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코인이 상장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순서로는 격리 및 교차 그리고 레버리지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바이비트-주문창-설명-2
바이비트 주문창 설명 2

 

선물거래를 할 시에는 레버리지를 설정하시고 격리 및 교차를 설정하셔야 하는데요, 앞서 레버리지에 대한 설명은 드렸고요 격리와 교차에 대해서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격리

 

격리는 내가 들어가는 포지션 크기만큼만 증거금으로 잡히는 것인데요, 그래서 내가 예로 들어 가지고 있는 돈 1000만 원 중에 10%인 100만 원을 매매하게 되면 청산을 당하게 돼도 이 100만 원만 청산을 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장점은 청산을 당하게 되더라도 들어간 증거금만큼만 청산을 당하게 되지만 단점으로는 청산가가 가깝다는 점이 있습니다.

 

교차

 

교차는 내 계좌 전체를 증거금으로 잡는 것인데요, 그래서 내가 돈 1000만 원을 가지고 있으면 내가 100만원을 투입 하더라도 1000만원 모두가 증거금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장단점이 격리와 반대인데요 장점은 청산가가 멀다는 장점이 있으며 단점은 청산을 당할 시에 금액 모두가 청산당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격리와 교차는 결국 100% 비중으로 들어가면 어느 것을 선택하든 똑같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좋은 것 인지는 매매를 하시면서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한국어 가이드 마무리 

 

바이비트-글-마무리
바이비트 한국어 가이드 마무리

 

지금까지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 대한 설명과 그리고 모바일 어플로 거래 방법 및 입금 방법을 한국어로 설명을 드렸는데요, PC로 하시는 방법은 글 맨 앞부분에 있으니 들어가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로 아래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영구적으로 수수료 할인을 20%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거래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레버리지라는 것이 붙게 되는데요, 사고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들고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에 수수료를 절 대 무시하시면 안 됩니다. 고 레버리지나 큰 금액으로 여러 번 거래를 하시면 가지고 있는 돈 혹은 수익의 절반 이상을 자신도 모르게 수수료로 내게 되는데요 오랜 시간이 지나면 몇 십만 원 ~ 몇 백 더 크면 몇 천만 원도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바이 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은 15% 이지만 상위 인플루언서들은 20%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거나 혹은 고의로 20%라고 거짓말을 하는 유튜버 및 블로거들이 많더라고요.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바이 비트에서는 각종 NFT 이벤트, 트레이딩 대회, 거액의 usdt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을 하고 있으니 꼭 혜택을 받으시고 선물거래하셔서 꼭 투자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링크]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인기 있는 암호 화폐 관련 글들"

 

 

 

비트겟 선물거래와 자동매매 카피트레이딩 하는법 및 수수료

요즈음 코인시장이 언제 다시 회복을 할지 정말 궁금할 정도로 하락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락이 멈춘 것 같아 보이면서도 이제 슬슬 끝났나 싶으면 하방으로 내려가고 이제 진짜 끝인가 생각

onarch.co.kr

 

 

바이비트 VS 바이낸스 마진 선물거래소 결정 고민 종결

요즈음 비트코인이 폭락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 잘 대처를 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현재 많은 손해를 보신 분들도 많으 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그래도 이번에 비트코

onarch.co.kr

 

 

바이비트 수수료 레퍼럴 할인 20% 초대코드 받기 꼭 받아야 하는 이유

요즈음 비트코인의 시세가 정말 많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한 때 비트코인 광풍이 불었을 때 2000만원 대 였다가 대 폭락을 하여 4~500만원까지 떨어졌지만 언제 그랬냐는듯이 현재는 6000만원대를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필독

요즈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현물과 선물거래를 같이하면서 수익을 많이내고 있습니다. 요즈음에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거래 모바일 하는방법 부터 입금 및 수수료 할인까지 정리 안내

비트코인이 드디어 상승세를 계속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상승세가 언제까지 갈줄은 모르겠지만 어두웠던 전망이 점점 밝아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의 변동성 때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