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방법 영어 English 버전 가이드

블로그 정보

데제베

요즈음 코인 시장이 갈피를 못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악재로 인에서 코인들이 하락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 줄은 모르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저는 우상향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즈음 같은 장에서는 현물 거래로 수익을 내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선물거래를 통해서 롱과 숏을 바꿔가면서 수익을 그나마 올리고 있습니다. 저는 [바로가기]바이비트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한국 특금법 이후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 것이 불법이 아니냐는 분들이 많은데, 현재 바이비트에서는 한국어 지원을 철수하고 한국 원화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상화폐로 거래를 해야 하는데요.

 

가상화폐는 법정 통화가 아니기 때문에 해외거래소에서 현물거래를 하시든 선물거래를 하시든 불법이 전혀 아닙니다. 원래 선물거래를 하실 때 리플을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바이비트나 바이낸스 등 으로 보내서 선물거래를 했기 때문에 영어로 되어있어서 불편한 감은 있어도 다들 달라지신 것은 없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 방법과 그리고 구글 OTP 설정 하는 방법을 이번에 한국어 지원을 해외거래소들이 철수 했기 때문에 영어 버전으로 한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 등은 홈페이지를 자동으로 번역기능을 사용 하시면 되는데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영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

 

블로그-썸네일
바이비트 구글 OTP 등록 가이드

 

우리나라에서는 바이비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바이낸스와 바이비트는 더불어 세계 선물거래소 1~2위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FTX, 바이낸스, 비트맥스 모두 선물거래를 이용해봤는데 바이비트가 가장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여러 이벤트와 서버관리 등 가장 거래를 하기 편하더라구요. 그럼 먼저 바이비트 회원가입을 하셔야겠지요?

 

회원가입 역시 한글로 되었을 때는 쉬운데, 영어로 바뀌니 약간 헷갈리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물론 어려운 것은 없는데요, 제가 회원 가입하는 방법을 블로그로 포스팅 해 놓았으니 아래 글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3분 이내에 하실 수 있는 어렵지 않은 과정입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영어,영문 회원가입 하는 방법 (최대 수수료 할인)

최근 우리나라 코인시장의 특금법으로 인해서 바이비트와 바이낸스 등 해외거래소가 모두 한국어 지원을 중단 하였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거래소는 이제 사용을 못하나 궁금해 하시

onarch.co.kr

 

구글 OTP 설정 방법

 

이렇게 회원가입을 완료하셨으면 이제 KYC 인증 중 하나인 구글 OTP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아야겠지요? 일단 구글 OTP에 대해서 먼저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구글 OTP는 은행의 OTP와 같이 보안 장치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면 계정이나 코인을 해킹당할 수 있기 때문에 2중으로 보안 시스템입니다. 구글에서 만든 OTP로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운로드하여서 간단히 설정만 하시면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바이비트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거래소에서 이렇게 구글 OTP를 사용하는 곳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해외거래소를 사용하면 우리나라 거래소가 아니니 해킹을 통한 피해 발생 시 복구하는 절차가 어려우기 마련인데 구글 OTP를 사용하면 이런 우려를 씻겨주는 것 같습니다.

 

바이비트-구글-OTP-등록하기-1
OTP 설정 1

 

일단 바이비트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로그인을 하신 후 메인 홈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에 사람 모양에 마우스를 올리면 여러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Account & Security라는 창을 누르시면 됩니다.

 

바이비트-구글-OTP-등록하기-2
OTP 설정 2

 

그다음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이라면 이메일 인증이 되어있고 핸드폰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이라면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실 텐데요, 3번째에 Google Two Factor를 누르시면 구글 OTP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옆에 세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바이비트-구글-OTP-등록하기-3
OTP 설정 3

 

세팅 버튼을 누르시면 이메일로 회원가입하신 분들은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가고, 핸드폰으로 가입 하신 분들은 문자로 인증번호가 갑니다. 이때 오신 인증 번호 6자리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구글-OTP-등록하기-4
OTP 설정 4

 

인증까지 마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위의 이미지가 제 아이디이기 때문에 QR코드와 아래 알파벳과 숫자로 이루어진 코드를 모자이크 처리해놓았지만 여러분은 정상적으로 나오실 거예요.

 

이제 갤럭시이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그리고 아이폰이신 분들은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Google Authenticator라고 검색을 하시면 구글 OTP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구글-OTP-등록하기-5
OTP 설정 5

 

다운로드를 하고 어플을 켜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시는데요, 저는 여러 가지 아이디를 등록해놓아서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지만 여러분은 처음 다운로드를 하시면 아예 빈 화면이 나오실 거예요.

 

여기서 왼쪽 하단에 플러스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글 OTP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 주세요

 

바이비트-구글-OTP-등록하기-6
OTP 설정 6

 

플러스 버튼을 누르게 되면 QR 코드 혹은 설정 키로 OTP를 등록 하실 수 있는데요, 아까 바이비트에서 보셨던 QR코드 혹은 설정 키를 복사하셔서 등록하시면 본인의 아이디의 OTP가 등록이 됩니다.

 

바이비트-구글-OTP-등록하기-7
OTP 설정 7

 

이렇게 바이비트의 OTP가 등록이 되고 이 6자리 숫자를 출금, 로그인 등 적으라고 하실 때 적으시면 되는데요, 숫자는 은행의 OTP처럼 수십 초마다 계속 변경이 되니 보안이 좋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어플만 키면 되니 간편하면서도 철통보안을 지키지요.

 

이렇게 바이 비트가 영문으로 바뀌고나서 OTP 등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렵지 않지요? 사실 영어로 바뀌면서 기존의 분들은 쉽게 하실 수 있지만 어려우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하지만 이렇게 가이드로 보시면 5분도 안되는 시간에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20%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로고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받기

 

지금까지 이렇게 구글 OTP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국 특금법 시행 후 바이 비트 선물거래를 해도 불법이 아닌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원화로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닌 가상화폐로 투자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법정통화가 아니라 법적 제재를 할 수 없습니다.

 

즉 불법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진행을 하시면 된다는 말씀입니다. 한국어를 철수 한 이유도 한국에서 영업을 하지 않으니 해도 상관이 없다는 말인데요, 영어라 불편하실 수는 있지만 크롬 번역이나 여러 번역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아직 영어로 선물거래 하는 방법을 정리해놓지 않았지만 한국어로 설명해놓은 글이 있는데요 입문자 분들이라면 특히 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그리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인 20% 할인을 평생 받으실 수 있는데요, 선물거래는 레버리지를 사용하게 되는데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들고 사고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이 수수료 할인을 받냐 안 받냐 차이가 몇 달 몇 년을 누적해서 하다 보면 수백만 원에서 크면 수 천 ~ 수 십억 차이가 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는데요, 예로 들어서 내가 500만 원을 가지고 레버리지를 10배를 쓰면 5000만원으로 거래를 하는 것과 같은데 이렇게 4번만 하면 2억이 되고 2억의 수수료는 0.075%라고 했을 때에 사고 팔 때 두 번이 들면 0.15%입니다. 그럼 수수료만 30만원을 내게 되는 것이지요.

 

기본 수수료가 0.075%라고 해도 절대 무시할 금액이 아닙니다. 500만원을 가지고만 거래를 해도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엄청나게 많은 수수료가 나오게 되는데 더 큰 금액, 더 큰 레버리지, 더 많은 횟수의 거래, 더 오랜 기간 거래를 하면 수수료만 정말 몇 백에서 몇 천은 우습게 나가게 됩니다. 그러니 꼭 수수료 할인은 필수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바이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은 15% 이지만 저 같은 상위 제휴 인플루언서만 여러분에게 20% 할인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거나 혹은 알고도 고의로 20%라고 하는 블로거나 유튜버들이 많은데요,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 그 이상 홍보하는 것도 사기입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 최대 수수료 할인 20% 평생 받고 회원 가입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