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트래블 시행으로 인해 필수

 

코인 시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손실을 입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이번 루나 사태 때문에 약간 손실을 보았는데요 한 번쯤 반등이 있을 줄 알았는데 반등이 전혀 없이 100토막이 넘게 나더라고요. 정말 코인 시장은 위험한 것 같습니다.

 

손실을 보신 분들도 많지만 숏을 통해서 수익을 내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역시 어려운 장에서도 실력이 있으면 돈을 버는 것 같습니다.

 

요즈음 해외 거래소 이용해서 선물거래, 현물거래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트래블 룰 때문에 KYC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1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입출금 할 수가 없습니다. 예전에는 본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하루 BTC 한도가 여유 있는 편이어서 그냥 해외거래소를 이용했다면 이제는 트래블룰 때문에 필수가 되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거래소는 바이낸스, 바이비트, FTX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바이비트 거래소의 KYC 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

 

바이비트-블로그-썸네일
바이비트 회원가입

 

먼저 바이비트에 회원가입을 하셔야겠지요? 가입하시기 전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않고 가입을 하셨다면 꼭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유는 한번 KYC 본인인증을 하게 되면 다른 계정으로는 인증을 하기 어렵기 때문인데요, 저는 바이비트 상위 인플루언서로 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평생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의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로 그 이상은 모두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상위 파트너가 아니라면 15%밖에 받지 못하시니 다른 분들의 거짓말에 넘어가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수수료 할인받고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도 아래에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필독

요즈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현물과 선물거래를 같이하면서 수익을 많이내고 있습니다. 요즈음에

onarch.co.kr

 

[바로가기]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하기

 

이렇게 바이비트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이제 선물거래를 하시기 전에 KYC 인증을 하셔야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입출금 하실 수 있는데요, 어렵지 않으니 한 번 차례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바이비트-KYC-본인인증-1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1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을 할 때에는 얼굴도 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카메라가 같이 있는 핸드폰 모바일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어플로 하셔도 되고 모바일 웹으로 하셔도 됩니다. 인터페이스는 비슷하실 거예요.

 

먼저 바이비트에 로그인 후 프로필모양을 클릭 뒤 Account & Security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KYC-본인인증-2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2

 

그러고 나서 Identily verification의 우측에 Vertiy NOW를 눌러주신 후 신원인증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KYC-본인인증-3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3

 

신원인증은 Lv1과 Lv2가 있는데 LV1을 인증할 것이기 때문에 인증을 위해 위에 빨간 네모 친 노란 버튼을 클릭해주셔서 인증을 시작해 봅시다. 

 

바이비트-KYC-본인인증-4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4

 

국적, 신분증, 신분증 사진을 업로드하시면 되는데요 국적은 South Korea를 선택 하시면 되고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여권, 면허증을 선택하시고 그에 맞는 신분증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KYC-본인인증-5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5

 

그러고 나서 이제 얼굴 인증을 하시면 되는데요, 핸드폰으로 인증을 하시기 때문에 카메라로 얼굴을 비추시면 됩니다. 아임 레디를 누르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KYC-본인인증-6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6

 

인증을 하신 후 완료가 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NEXT를 누르시면 됩니다.

 

바이비트-KYC-본인인증-7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7

 

그러고 나서 기다리시면 바이 비트에서 확인을 한 뒤 KYC 본인인증을 모두 완료해주게 됩니다.

 

바이비트-KYC-본인인증-8
바이비트 KYC 본인인증 방법 8

 

KYC 신원인증이 바이 비트 측에서 완료되게 되면 Account Information의 Identity veification이 Lv1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면 이제 KYC 본인인증이 완료되게 됩니다.

 

이제 코인을 입금시킨 뒤 선물거래를 하시면 되는데요, 혹시 선물거래를 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초보자도 보기 쉽게 가이드를 적어 놓았으니 아래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한국어로 쉽게 설명! 모바일 어플 선물거래 하는 방법 가이드

비트코인이 바닥을 찍고 다시 반등세를 보여주나 싶었더니,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와 그리고 금리 인상 등의 여러 악재로 인해서 다시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이 하락 추세가 언제 끝날지

onarch.co.kr

 

바이 비트 KYC 본인인증 마무리

 

바이비트-로고
바이비트

 

지금까지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 대한 설명과 그리고 모바일 어플로 거래 방법 및 입금 방법을 한국어로 설명을 드렸는데요, PC로 하시는 방법은 글 맨 앞부분에 있으니 들어가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바이비트 공식 인플루언서로 아래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영구적으로 수수료 할인을 20%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거래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레버리지라는 것이 붙게 되는데요, 사고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들고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에 수수료를 절 대 무시하시면 안 됩니다. 고 레버리지나 큰 금액으로 여러 번 거래를 하시면 가지고 있는 돈 혹은 수익의 절반 이상을 자신도 모르게 수수료로 내게 되는데요 오랜 시간이 지나면 몇 십만 원 ~ 몇 백 더 크면 몇 천만 원도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바이 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은 15%이지만 상위 인플루언서들은 20%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거나 혹은 고의로 20%라고 거짓말을 하는 유튜버 및 블로거들이 많더라고요. 사기당하시지 마시고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바이 비트에서는 각종 NFT 이벤트, 트레이딩 대회, 거액의 usdt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을 하고 있으니 꼭 혜택을 받으시고 선물 거래하셔서 꼭 투자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20% 할인받고 회원가입하기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MEXC 거래소 유망 코인 MX토큰 전망과 호재

-니어 프로토콜 코인 전망 및 호재, 시세 알아보기

-비트겟 기초부터 선물 거래하는 법 배우기 초보자 가이드

-바이 비트 한국어로 쉽게 설명 선물거래 방법

-전설의 워뇨띠 QNA 및 재산과 실시간 포지션 보는 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