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연봉 주급 인스타 PSG 몸값 바바라팔빈 열애설 알아보기

이번에 우리나라에서 한국과 브라질 간의 축구 A매치 친선경기가 열렸습니다. 브라질 대표팀은 에버랜드, 남산타워, 우리나라 클럽 등 다양한 관광을 하면서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세계적인 스타이자 브라질 대표팀의 에이스인 네이마르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세계적인 스타답게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와서 PK로 2골을 넣고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며 열심히 뛴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고 네이마르에 대한 인식이 우리나라에서 더 좋아진 경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마르가 PSG에서 받고 있는 연봉, 주급 그리고 현재 시장가치인 몸값은 얼마인지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한 때 네이마르는 세계적인 모델인 바바라 팔빈과 열애설이 있었는데 이건 어떤 사건인지도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마르 연봉 주급

 

네이마르-브라질-유니폼
네이마르 브라질전

 

네이마르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명인 만큼 연봉과 주급도 굉장히 많이 받는데요, 네이마르는 프랑스팀인 PSG 소속으로 연봉으로 따지면 약 4900만 유로 우리나라 돈으로 650억을 받으며 주급은 49만 파운드 우리나라 돈으로 7억 80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일주일에 통장에 약 8억 원의 돈이 찍히는 것이지요 정말 부러운 네이마르입니다.

 

당연히 수입은 PSG에서 받는 주급 뿐만이 아닌 각종 광고, 스폰서, 인스타 등등 엄청나게 많은 부수입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클럽에서 무려 1200만 원을 그냥 썼다고 하지요.

 

네이마르의 몸값은 거의 탑급인데요. 바르셀로나에서 PSG로 이적을 했을 당시 이적료는 약 3000억 원으로 이 기록은 아직까지도 깨지지 않고 있는 이적료이지요. 아무래도 이 기록이 깨지려면 엄청난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마르 주니어의 팔로워수는 1.7억 명으로 이번에 손흥민 선수와 맞팔을 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네이마르의 인스타 주소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아래에 주소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neymarjr/

 

네이마르의 인스타에 들어가시면 우리나라에서 찍은 사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소년 미가 있었던 네이마르였는데 이제는 굉장히 상남자 적인 느낌이 나는 네이마르입니다. 실력과 인성이 굉장히 비례하는 선수로 앞으로 방한을 한 이후에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광징히 많아질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네이마르 바바라팔빈 열애설

 

네이마르-바바라팔빈-열애설
네이마르 바바라팔빈 열애설

 

네이마르에 대한 관심이 올라가면서 과거 모델 바바라 팔빈과 열애설이 났던 사실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바라 팔빈은 1993년생의 헝가리 국적의 유명 모델로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모델입니다.

 

과거에 한 지인의 소개로 런던의 파티에서 만나게 되었고 파티가 끝난 이후 네이마르의 아파트로 가서 새벽까지 함께 시간을 보냈다가 새벽 5시에 파티 때 입은 옷이 아닌 다른 옷 그리고 지워진 메이크업으로 네이마르의 집을 빠져나와서 콜을 불러 나가는 모습이 사진에 찍혔다고 합니다.

 

한편 열애로 이어지지는 않았는데요, 그 이유는 네이마르가 전에 만났던 여자 친구와 재결합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열애설은 아니고 하룻밤의 스캔들로 끝난 걸로 확인됩니다.

 

네이마르 연봉 주급 바바라팔빈 마무리

 

PSG-유니폼-네이마르
PSG 네이마르

 

이렇게 오늘은 한국과 브라질간의 축구 친선경기를 한 이후 많은 분들이 네이마르에 대한 궁금점이 많은 것으로 보아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연봉을 보면 하루만이라도 네이마르로 살아서 돈을 펑펑 쓰면서 살아보고 싶습니다.

 

세계 최고의 유망주에서 어느새 나이가 92년생으로 최고의 전성기가 얼마 남지 않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나이가 손흥민 선수와 동갑인데, 앞으로 손흥민과 네이마르 모두 좋은 활약을 펼쳤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에 와서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주고 간 네이마르를 원래도 더 좋아했지만 저도 더 좋아하게 되었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레알마드리드 리버풀 챔스 결승 및 일정 정보

-잘생긴 축구선수 꽃미남 누가 있을까?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여자 친구 총정리

-하메스 로드리게스, 갑작스런 성전환 소식

-토트넘 네널란드의 7번 스티븐 베르바인 연봉과 정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